[수하물관련]중국남방항공 위탁수하물(GATE BAG)운송규정 강화에 관한 안내

[수하물관련]중국남방항공 위탁수하물(GATE BAG)운송규정 강화에 관한 안내

한노을 0 4925

중국남방항공 탑승구 위탁수하물(GATE BAG) 운송규정 강화에 관한 안내



 1.중국민항총국의 규정에 따라 2017년9월5일부터 중국남방항공 탑승구 위탁수하물운송 규정을 강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면세품을 탑승구에서 위탁수하물로 처리할 경우, 수속카운터에서 초과 수하물 비용을 미리 지불해야 합니다. 수속카운터에서 초과수하물 비용을 미리 지불 하지 않은 경우, 탑승 수속과 보안검색을 다시 진행해야 하므로 후속 항공편을 이용해야 합니다.

 

(2) 면세품을 탑승구에서 위탁수하물로 처리할 경우, 면세점에서 제공한 상자(크기: 30×30×50)에 포장 후 운송이 가능합니다.

 

(3) 액체류와 젤류의 면세품은 반드시 밀봉된Security Tamper Evident Bag,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서 지정한 투명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4) 모든 면세품은 면세점에서 최초 포장한 상태로만 운송이 가능하며개봉한 경우 보안검색을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5) 전기밥솥 등 상자에 포장된 면세품은 반드시 개봉금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훼손되어 있을 경우 보안검색을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6) 공항 탑승구 보안검색 강화로 인해 공항에서 지정된 보안 검색대를 통과해야 운송이 가능합니다.

 

(7) 개봉한 면세품은 보안검색 통과 후 후속 항공편 또는 다음날 항공편으로 운송이 가능합니다이로 인해 수하물 또는 스케줄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승객이 부담해야 하므로 특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사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