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서 수하물 배상 안내

진에서 수하물 배상 안내

여행하자 0 5509

 

수하물 배상 안내
 진에어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위탁수하물에 파손, 분실 등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보상 책임을 집니다. 이용 구간에 따라 몬트리올 협약이 적용되는 운송의 경우 해당 협약이, 그 이외 구간에는 바르샤바 협약이 적용됩니다.
 승객이 사전에 상기 책임 한도보다 높은 가격을 신고하고 종가 요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진에어의 책임 한도는 신고 가격을 근거로 합니다.
 수하물 지연은 21일 이내에, 수하물 파손 또는 내용품 분실은 7일 이내 항공사에 서면으로 신고하셔야 하며, 출발지에서 탑승 수속 시 받으신 승객 본인 가방의 수하물 영수표를 제출해야 합니다.
보상 불가 물품
아래와 같은 물품에 대해서는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이나 분실, 지연, 혹은 그로 인한 여하한 손해에 대해서 이용 구간에 따라 보상에서 제외되거나, 제한된 보상이 실시됩니다.

 진에어가 손해 방지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였거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조치가 불가능했음이 입증될 경우
 일상적인 수하물 취급과정에서 발생하는 경미한 긁힘, 마모, 눌림, 흠집, 얼룩 등
 고객에 의한 사고 또는 과실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너무 무겁거나 가방 용량에 비해 무리하게 내용품을 넣은 경우
 액체류(화장품, 꿀, 술 등)의 파손 및 이로 인한 내용물의 오염 및 파손
 하드케이스(전용 포장용기)에 넣지 않은 스포츠 용품 및 위탁수하물로 접수된 악기류
 보안검색 과정에서 X-RAY 통과로 인한 필름 손상

아래 물품은 위탁수하물로 접수가 불가능하며 휴대수하물로 운송되어야 합니다.

 노트북 컴퓨터, 휴대전화, 캠코더, 카메라, MP3 등 고가의 전자제품 또는 그 데이터
 화폐, 보석류, 은제품, 유가증권, 계약서, 논문과 같은 서류, 여권, 신분증, 견본(샘플), 골동품 등 가치를 따지기 어려운 귀중한 물건
 명품 선글라스, 가방, 시계, 의류 등의 고가품
 건강과 관련된 의약품
 파손되기 쉬운 물품이거나 부패하기 쉬운 물품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