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비자신청방법

※ 베트남비자신청방법



01.베트남비자
 

한국 여권 소지자분의 경우에는 왕복 항공권을 끊으신 상태라면, 무비자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다만 15일 이내로 베트남에서 나오셔야하시며, 여권 유효기간은 베트남 입국날짜기준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합니다. 또한, 무비자로 다녀오신지 한달이 지난 후에만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의 조건이 1개라도 갖추어지지않았다면 베트남 비자를 발급받으셔야하며, 비자없이는 베트남에 입국 하실 수 없습니다.  


02.베트남비자종류 (한국 선발급)



베트남비자는 방문목적에 따라 관광비자와 상용비자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베트남비자 신청 시 개인에게 맞는 비자를 선택하셔서 접수 진행 해주셔야합니다.

 
03.베트남비자 신청 시 필수 준비물



베트남비자를 신청할 때 공통으로 필요한 것은 여권(만료일 6개월 이상 여부 확인), 여권사진, 비자 신청서입니다. 특히 여권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 찍으신 사진으로. 여권상에 있는사진과 동일한 사진은 접수가 불가하오니, 여권 상 사진과 상이한 사진으로 1매를 제출해주셔야합니다. 만 15세미만의 미성년자는 추가 서류가 필요하오니 아래사항 꼭 확인하셔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   여권 사진 규격

l 여권용 사진 1매 (가로 3.5cm X 세로 4.5cm  또는  가로3.3cm X 세로 4.8cm)
l  배경은 흰색,  최근 6개월 이내 촬영 사진만 접수 가능(여권상의 사진과 동일 사진은 접수 불가)
l  테두리가 있는 사진은 접수 불가
l  안경,귀걸이,모자,두건을 하거나 흰옷을 입은 사진은 접수 불가
l  이가 보이거나.눈썹과 귀가 머리카락등으로 가려진 사진은 접수 불가
l  가로 3.5cmX 세로 4.5cm 이하 또는 이상은 접수 불가


※   미성년자 부&모 동반 시
- 영문주민등록등본 소지(등본상에 가족증빙이 안될경우 가족관계증명서발급 후 영문 또는 베트남어로 번역 & 공증)


※   미성년자 부&모 미 동반시

-  부모동의서(영문 또는 베트남어) 번역 공증

 
04.베트남비자 신청 시 주의사항


 
비자타입과 입국 목적이 맞지 않을 경우 현지에서 체류 시 문제가 될수 있으므로 반드시 입국 목적에 준하는 비자타입으로신청해주셔야합니다. 비자발급 소요기간은 주말,공휴일,대사관휴무일을 제외하고 8일& 3일 소요됩니다.
본 비자는 베트남 초청장 신청 및 대사관비자 발급이 모두 포함 된 금액으로 현지공항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입국수속이 바로 가능합니다.
-     관광 비자는 방문 및 관광(DL) 비자로 현지에서 연장 및 비자 전환이 일체 불가합니다.(체류 연장 및 비자 전환 시 상용비자로 취득 해야 합니다.)
-     상용 비자는 현지에서 연장 및 비자 전환이 가능 합니다.(미성년자 신청이 가능하고 비자타입은 동반(TT)로 발급 됩니다.)
-      외국 국적이신 경우에는 진행절차여부를 미리 확인해주셔야합니다.



05.베트남비자 신청서 예시


 
※ 베트남비자 요금표 및 신청가능한 URL 
▶ http://www.clubrichtour.co.kr/bbs/write.php?bo_table=visa&wr_2=misc


인터넷으로 신청서 접수 시 여권 커버를 제외하고 여권 원본(유효기간 6개월 이상남아있어야합니다.) ,여권 사진1매(최근 6개월 이내 찍은 사진)  빠른등기로 안전하게 보내주셔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URL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길바랍니다.
언제나 클럽리치투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표번호 : 1544-6480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