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형 맥북 프로 기내 반입 및 위탁 금지 안내(15형 MacBook Pro)_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 문제로 인해

15형 맥북 프로 기내 반입 및 위탁 금지 안내(15형 MacBook Pro)_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 문제로 인해

안가헤 0 10305
2019년 8월 23일부터 배터리 에러가 발생한 2015년 9월~2017년 12월에 생산된 15인치 구형 맥북 프로 제품의 기내 반입 및 위탁 운송이 금지됨을 안내 드립니다.
 
해당 규정은 항공사별로 상이할수 있으니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맥북 프로 규정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15-inch-macbook-pro-battery-recall 또한 해당 사이트 맥북 뒷면의 씨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문제되는 배터리에 해당되는 기종인지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관련 내용 => 15형 MacBook Pro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15형 MacBook Pro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Apple은 극히 일부의 이전 세대 15형 MacBook Pro 제품에서 배터리가 과열되어 화재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2015년 9월에서 2017년 2월 사이에 판매되었으며 적용 대상 여부는 제품 일련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고객의 안전을 항상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에 Apple은 자발적으로 해당 배터리를 무료 교체해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적용 대상먼저 사용 중인 15형 MacBook Pro를 확인합니다.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합니다. 사용 중인 모델이 'MacBook Pro (Retina, 15-inch, Mid 2015)'인지 확인합니다. 해당 모델을 사용 중인 경우 컴퓨터의 일련 번호를 아래에 입력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고객님의 MacBook Pro가 적용 대상인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다음의 설명에 따라 배터리를 교체 받으십시오.
 교체 절차

아래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배터리 교체를 받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MacBook Pro를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서비스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3~5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15형 MacBook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님의 법적 또는 보증 권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비행기 탑승에 문제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