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클럽리치투어

FAQ

자주하는 질문

여행일정에 기재 되어 있는 출발 시간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출발 10분전에 도착하셔서 성함 체크 하시고 자리 배정 받으시면 됩니다.

 

최소 출발 인원은 20명 입니다.

예약이 많을 경우에는 버스를 여러대 증차하여 많은 분들과 함께 여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약금은 예약과 동시에 여행경비의 10%정도 이며, 늦더라도 예약 다음날 까지 입금을 완료해 주셔야 하며,

보통 출발 일주일전까지 완납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행 출발 2~3일전에 담당자가 최종 확정된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패키지 여행이란 항공권, 숙박, 식사, 관광 일정 등이 포함된 상품을 말합니다.

 

개별적으로 여행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 인수조건은 만 21세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승합차량의 경우 2년이상) 국내 또는 국제면허증 소지자에 한합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시에는 대여가 불가합니다. 

출발 당일 기상악화나 천재지변 등으로 행사 진행이 어려울 경우 행사 당일이라도 취소 될수 있습니다.

단, 행사가 진행되는 경우 취소나 변경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예약 변경은 고객센터 (02-6925-1195)로 직접 전화를 주셔서 예약 변경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상품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내륙 테마 상품일 경우에는 출발 3일전까지 변경이 가능하시며 제주 여행 변경시에는 출발 7일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패키지 상품이라 함은 고객님들이 정해진 상품을 선택해서 원하시는 날짜에 모객이 되면 출발하는 개념이지만,

단독 맟춤여행 요청시에는 원하시는 날짜에 고객님들의 특성에 맞춰 저희가 직접 맞춤일정으로 단독으로 진행해드리는 부분입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