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패스 > 클럽리치투어

FAQ

자주하는 질문

야간 열차를 탑승 하게 되어 승차 중 날짜가 유효기간 종료 일 다음날로 넘어간 경우,

유효기간 종료일 다음날까지 유효 합니다. (별도추가요금 없음)

 

 도카이도・산요 신칸센의 ‘노조미호’는 자유석과 지정석 모두  JR패스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노조미호’를 이용하시려면 티켓을 따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보통객차(2등석)용 JR패스 소지자가 그린객차(1등석)를 이용하시려면 그린요금 및 이용구간의 특급 또는 급행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본인이 구매한 패스의 적용범위이상 구간 및 좌석의 경우 추가요금을 별도로 지불해야합니다.)

 

여행사로 방문하시거나 티켓을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영문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분으로의 영문성함 변경은 불가 하며 영문 변경의 경우 스펠링 변경에 한합니다.


기본적으로 여권상의 영문과 다를 경우 패스교환이 되지 않으므로,

결제 전 예약사항의 영문 성함을 반드시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JR패스는 교부 받은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며, 양도 및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교환권 및 JR패스는 분실이나 도난 등의 사고를 당하더라도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교환권 구매후 환불시 할인금액이 아닌 할인전 판매가의 10%가 수수료로 부가되며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환불은 패스 교환권 반환 후 진행 가능하며  2~3주의 시간이 소요 되오니 참조 바랍니다.

 

패스의 이용 개시일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에서든 환불이 불가피합니다.

(※ 열차의 운행중지나 연착, 기타 사유가 발생하여도 패스의 유효기간 연장 또는 환불 불가합니다) 

 

JR패스를 소지하였을 경우 철도 이외에도 버스나 페리 등이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가능한 노선이 제한적 입니다. 

** JR패스로 이용가능한 노선

 

- JR 철도 
  JR그룹의 모든 철도선 –신칸센(’노조미호(자유석 포함)’는 제외), 특급열차, 급행열차, 쾌속열차, 보통열차(일부 이용하실 수 없는 열차도 있습니다.)

 

- JR 버스
  JR버스회사의 각 로컬선과 일부 고속버스 노선
* JR버스회사 : JR홋카이도 버스, JR버스 도호쿠, JR버스 간토, JR도카이 버스, 서일본 JR버스, 주고쿠 JR버스, JR시코쿠 버스, JR규슈 버스
* 고속버스 노선: 삿포로-오타루/모리오카-히로사키, 도쿄-나고야/교토/오사카/쓰쿠바 센터, 나고야-교토/오사카, 오사카-쓰야마/가사이 플라워센터

 

- JR 페리 
  JR페리(미야지마-미야지마구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R하카타-부산(한국)페리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자세한 내용 링크된 사이트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apanrailpass.net/ 

 

JR패스는 일본 전역의 JR열차와 초고속 신칸센, 나리타 익스프레스 등을 일정기간 동안, 횟수, 구간, 거리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철도 승차권으로

관광을 목적으로 단기간(90일 이내)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자들에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철도 승차 외에도 특정구간의 JR버스와 JR페리보트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며, JR페리는 혼슈와 홋카이도, 또는 시코쿠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JR패스는  도쿄와 오사카, 교토 등 일부지역만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하지 않지만 단기간에 일본 전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열차 탑승전에 좌석예약이 가능하며, 지정석 예약에는 별도의 요금이 들지 않습니다.

지정석을 이용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열차 탑승 전에 각 역에 있는 미도리노마도구치(녹색창구)나

TIS(여행서비스센터) 등에서 지정석을 예약하면 됩니다.

 

일본에 입국하여 나리타 공항의 JR 안내소, 또는 발권 사무실이나 일본 주요철도의

JR 여행 서비스 센터에서 '여권'과 함께 '구입해 간 JR 패스 교환권'을 제시하면 JR 패스로 교환가능합니다.

 

단, 티켓 발권일로 부터 3개월이내에 JR패스로 교환하여야 하며, 교환시 패스 개시일을 지정해야 합니다.

지정된 개시일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 JR패스 교환소 안내

http://www.japanrailpass.net/kr/kr009.html

 

국내에서 구입하신 것은 JR 패스 교환권으로 일본현지에 가셔서 실제 티켓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