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10

먹거리 필수템? 맛10 하나면 돼!
지역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먹거리 10가지를 모두 담은 상품입니다.

해물빠에야
쿠스쿠스
바깔라우
에그타르트
하몽
치피론
츄러스
크레마까탈라냐
파라도르
핀쵸

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숙박]
숙박비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EUR 110 (※ 15명 미만시 20~30유로의 추가 가이드/기사 경비 발생합니다)
[기타]
기타 : 가격문의 (호텔 객실 TIP 및 포터 이용시 포터비용)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가능/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480,000원 (유럽인 경우 싱글베드 사용)
[관광]
현지합류(가능/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6월 06일] [미팅 시간 오후 20:55]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6-06 (수)

2018-06-06(수) 23:55 인천 ICN 출발
비행 09시간 30분 EK0323

2018-06-07(목) 04:25 두바이 DXB 도착

+1일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방법

꼭 출발전 www.skywards.com을 통해 회원가입신청해주셔야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마일리지 적립율은 클래스에따라 상이합니다

▶ 출발 전 유의사항

☞ EK323편은 밤 출발입니다. 인천공항 주요 면세점은 저녁 9시 정도까지 영업을 하며 늦은시간에는 작은 규모의 면세점만 영업을 하므로 면세점을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여권 또는 여권사본을 갖고 시내 면세점을 미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두바이 경유상품이므로 개당 100ml 이상의 액체류 면세품 구입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A380
안전하고 편안한 에미레이트항공 A380
퍼스트 클래스의 전용 스위트와 샤워 스파, 비즈니스 클래스의 180도 평평하게 펴지는 침대형 좌석부터 이코노미 클래스의 여유로운 공간과 맞춤형 조명, 항공기 전 좌석에서 사용 가능한 기내 Wi-Fi까지 갖춘 에미레이트 A380을 통해 여행하면 마치 개인 전용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처럼 호화로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A380 항공기에서는 개인 화면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ice 기내 엔터테인먼트로 최신 음악을 감상하거나 새로운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시차 적응에 도움이 되도록 은은한 조명과 충분한 발밑 공간을 제공하므로 목적지에 도착하면 새로운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중해 시차정보/유의사항
▣지중해 시차정보▣
- 스페인, 프랑스 : 8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7시간
- 포르투갈, 모로코 : 9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8시간
- 터키, 그리스 : 7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6시간

▣유럽 여행 시 유의사항▣  >> 여행전 꼭 확인해주세요^^
▶ 항공권 수속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는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좌석 배정이 가능한 항공사의 경우, 출발 2~3일 전 전자 항공권(e-티켓)을 받으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웹 체크인을 통해 좌석 지정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단, 전세기 제외)
※ 대한항공은 2017년 10월 12일부로 사전 웹 체크인이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두바이 입국 관련
- 단수여권 소지자는 두바이(아랍에미리트) 입국이 불가하며,
일반여권은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 입국이 가능합니다.
- 여권에 이스라엘을 방문하여 입국 도장이 있으신 경우 두바이 입국이 불가합니다.
이스라엘 입국 도장이 있으신 분은 여권을 재발급하셔야 하며, 담당자에게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현지 일정중
- 현지 일정 진행 도중 동계, 하계 기간 등에 따라 출발시간 및 호텔 도착시간, 관광 시간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 중 관광 시간도 통상적인 스케줄로 일정표에 표기된 것이니 절대적인 기준이 될 수 없으며
썸머타임 기간 및 썸머타임 해제 후의 스케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유럽은 세계적인 유명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어서 개개인이 특별히 귀중품과 여권 보관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 항공 탑승시
- 중간 항공의 경우,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반대로 진행되거나 구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출발 전 미리 공지하여 일정 중 빠지는 관광지 없이 진행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터키 국내선의 경우
- 항공사에 따라 1인 수화물 15KG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호텔 3인1실 사용시
- 유럽은 3인 1실 사용 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 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가족으로 부득이 한방을 사용하는 분들은 호텔에 따라 간이침대 또는 소파베드로 제공되며 성인이 주무시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유럽 수신기 사용 관련
- 유럽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 분실 시 약 100유로의 배상금액이 발생하오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위생상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수신기에 연결사용 부탁드립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예약 시 영문 기입 관련
- 예약 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 이름, 생년월일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권 상의 영문과 예약 시의 영문이 다를 경우 항공 좌석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취소료 또는 추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처에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 여행 관련
-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의 단독 여행은 안전상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2 일차

2018-06-07 (목)

두바이

조식 (기내식, 이른 시간 제공으로 간단한 간식준비를 추천합니다.)

-6시에 공항 로비에서 가이드 미팅합니다
-현지 행사인원 :5~20명 (28인승 버스) / 21명~(35인승 버스)

여행 국가 정보
▶시차: 두바이- 한국보다 5시간 느립니다.
▶전압: 멀티 아답터 필요합니다.

중동의 마천루 두바이

버즈 알 아랍 호텔
두바이 최고급 호텔 7성급 버즈 알 아랍 호텔
해안으로부터 280m 떨어진 인공섬위에 지어진 총 38개층, 321m 높이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입니다. 28층에 위치한 헬기 착륙장에서 타이거 우즈가 드라이버 샷을 날리고, 로저 페더러와 안드레 아가시가 비공식 경기를 가져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버즈 칼리파 (Burj Kalifa)
세계 최고층 건물
현재 세계 최고의 높이의 빌딩으로서 첨탑까지 총 높이는 829.84m이며, 총 160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04년에 착공하여 2009년에 완공하였으며, 건물의 이름의 "Burj"는 탑을 의미하며, "Kalifa"는 건설 당시 재정적 도움을 준 아부다비 대통령의 이름입니다.
두바이 금융센터
중동 금융의 허브, 두바이 금융센터 Dubai Int'l Finance Centre(DIFC)
바클레이, 메릴린치, 스탠더드 앤 푸어스, 모건스탠리, 골드만 삭스, 도이체 방크 등 세계 금융의 선두주자들이 이곳에 밀집해 있습니다. 한국의 수출입 은행도 2005년에 40번째로 승인을 얻어 영업 중에 있습니다.

두바이 팜아일랜드
세계 8대 불가사의 라는 찾사를 받은 팜아일랜드
'세계 8대 불가사의'라는 찬사를 받을 만한 대규모 공사로, 두바이 해안에서 8㎞ 떨어진 바다 위에 조성되고 있는 '인공 도시'로 팜 쥬메이라, 팜 제벨알리, 팜 데이라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사업은 2006년 1월에 시작되어 2008년 말에 완성되었고, 공사비만 140억 달러 투입되었고, 야자수 모양의 인공 섬에는 종합 관광레저 타운이 들어서고, 두바이 해안선의 길이는 72㎞에서 두 배 이상 늘어난다.

세계 부호들의 별장과 휴식처로 이용되며 명성을 더하고 있다.
모노레일 탑승
약 15분간 탑승 합니다.
모노레일은 차량 이동시에는 볼 수 없는 팜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전경 및 바다위로 연결된 철로를 따라 아틀란티스 호텔까지 운행됩니다. 인공섬인 팜 아일랜드가 야자나무 모양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식 (한식)

※ 오후 일정은 자유시간으로 진행됩니다. ( 2시경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 )

※ 두바이에서 자유시간을 즐기는 방법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몰

두바이 몰
두바이 최대 쇼핑 센터
두바이에서 가장 큰 쇼핑센터로 식사, 아쿠아리움, 스케이트장, 분수쇼까지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상품이 면세품이라 고가의 브랜드 제품도 면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쇼핑객들을 볼 수 있으며 매우 큰 규모라 중간중간 지도를 보며 동선을 짜면서 보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몰 야외에는 야간에 음악에 맞춰 분수가 움직이는 분수쇼를 볼 수 있습니다.
음악분수쇼
버즈칼리파 분수대 광장에서 열리는 두바이 분수쇼
두바이몰과 버즈칼리파 사이에 있는 인공 호수에 설치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음악 분수로 그 유명세가 높습니다. 엄청난 양의 물을 140m 높이까지 뿜어내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듯하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어우러져 더욱 환상적인 경관을 보여줍니다. 낮에는 1시 30분을 전후로 2회, 밤에는 6시부터 11시까지 30분 간격으로 분수쇼가 진행됩니다. 감미로운 음악에 맞춘 부드럽고 우아한 모습과 신나는 음악에 맞춘 박력 있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분수쇼를 보기 위해 수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어 감탄을 연발합니다.

사막 사파리 선택관광 참여시 두바이몰 및 음악 분수쇼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석식 (현지식, 18시경 호텔에서 다시 모여서 진행됩니다 )

★★ 선택관광은 일정상 한 가지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야경투어 플러스
/
1. 저녁식사 - 베틀트립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되었던 두바이 민속촌 바스타키아 빌리지내에 있는 가장 유명한 전통 식당인 ARABIAN TEA HOUSE에서 저녁식사
(LAMB CHOP 정식 세트 및 아보카도 쥬스 제공)
2. 두바이 민속촌 바스타키아 빌리지 관광
3. 크릭 관광 및 아브라 탑승
4. 두바이 몰 앞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음악분수 관람 및 비즈니스 베이 야경 조망
5.초고층타워 124층 버즈칼리파 빌딩 전망대 포함

( ※ 버즈 칼리파 전망대 불가시 : 1인당 30달러 환급 - 단 현지에서 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요금 : USD 160(최소 4명이상)
소요시간 : 약 5~6시간
선택관광 더보기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사막 사파리 투어
/
두바이는 사막위에 지어진 인공도시로 아랍 민족의 삶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사막을 반드시 경험해야 한다. 4륜구동 짚차를 타고 금빛 사막의 언덕을 오르내리며 짜릿한 스릴을 느끼고, 아랍의 전통식으로 준비된 특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아랍여인의 벨리댄스(BELLY DANCE)를 감상하고,아랍 전통 물담배를 피우며 아랍인의 삶을 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RED SAND는 UN 지정 자연보호구역이다.
요금 : $70
소요시간 : 약 6시간
대체일정 : 선택관광 미참여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상기 선택관광의 경우 사업자가 지정한 업체를 통한 예약이 아닌 소비자의 개별적인 예약으로 인한 픽업 등의 문제 및 그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2018년 라마단 안내

기간 : 2018년 5월 15일~ 6월 14일 (±1~2일 변동 가능성 있음)
관광객들에게는 강요나 제재가 심하지는 않으나, 해당기간 아래 사항에 대해서 인지 부탁드립니다.
1. 라마단 기간동안 호텔외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낮동안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 포함된 식사 일정에서는 지장없이 진행하나 자유일정 중 일반 레스토랑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2. 공공장소에서 낮시간에 물을 포함한 음식 섭취, 흡연, 껌을 씹는 행위를 금지 합니다.
3. 사막 사파리 투어시 캠프내 음악을 비롯한 밸리댄스 공연이 금지 되며, 이외에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4. 민소매, 핫팬츠 등 노출이 심한옷은 자제 바랍니다.

투숙호텔안내

  • 예정 리비에라 호텔 별점4

    RIVIERA HOTEL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이른 시간 제공으로 간단한 간식준비를 추천합니다.
  • [중식]한식
  • [석식]현지식 18시경 호텔에서 다시 모여서 진행됩니다

3 일차

2018-06-08 (금)

조식 (호텔도시락)

두바이-카사블랑카로 이동

카사블랑카

중식 (기내식)

카사블랑카

카사블랑카(Casablanca)
남쪽의 대서양 연안에 있는 모로코 최대의 도시
수도 라바트 남쪽의 대서양 연안에 있는 모로코 최대의 도시. '카사블랑카'는 15세기에 이 도시를 건설한 포르투갈인이 붙인 이름으로 '하얀 집'이라는 뜻이다. 20세기에 들어와 서구풍으로 크게 개조되어 고층 건물들이 많아지고, 거리는 차와 사람들로 번잡하다. 그러나 해안으로 나가면 호텔들이 즐비하고 해변에서는 사람들이 한가롭게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상업도시이면서도 휴양지라는 양면성이 카사블랑카의 특징이다. 평균기온이 겨울 15℃, 여름 24℃의 쾌적한 기후이다. 모로코 하늘의 관문이라 할모하메드 5세 공항에서 국제선과 국내선이 발착하고 있다.
모하메드 5세 광장
카사블랑카의 중심에 위치한 모하메드 5세 광장
모로코의 최대 상업도시, 카사블랑카의 중심에 있고, 반원형 돔이 길잡이가 된다. 여기서부터 여러 도로가 시작되고, 주변에는 고급 호텔과 대형 토산물 상점이 즐비하다. 시내 관광이나 쇼핑의 기점이 되는 광장이다. 프랑스 영사관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주의사항]
비둘기가 많이 있으니, 배설물 주의해야 한다.

석식 (호텔식)

2018-06-08(금) 07:25 두바이 DXB 출발
비행 07시간 20분 EK0751

2018-06-08(금) 11:45 카사블랑카 CM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예정 세븐 호텔 별점4

    SEVEN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호텔도시락
  • [중식]기내식
  • [석식]호텔식

4 일차

2018-06-09 (토)

조식 (호텔식)

카사블랑카-라바트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라바트
모로코의 수도, 라바트
리바트는 모로코 왕국의 수도이자 카사블랑카 다음으로 큰 규모의 도시입니다. 북 아프리카의 도시 중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졌으며, 과거 로마의 식민도시였습니다. 라바트는 성벽을 기준으로 해서 안과 밖으로 나눠지며, 성의 내부에는 유대인 거리와 메디나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유럽풍과 아랍풍의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입니다.
모하메드 5세묘, 핫산탑 등 시내 관광을 합니다 .

라바트-페스로 이동 (약3시간 소요)

중식 (특식, 쿠스쿠스)

쿠스쿠스
모로코 전통음식, 쿠스쿠스
쿠스쿠스는 밀가루를 손으로 비벼 좁쌀 모양의 알갱이를 만든 후 야채와 닭고기와 함께 향신료와 올리브오일 등을 넣어 만든 모로코의 전통음식입니다. 쿠스쿠스를 먹으면 약간의 단맛이 느껴지는 데 쿠스쿠스를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양념이 진한 고기나 채소와 섞어 먹으면 쿠스쿠스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페스
천년 미로의 도시, 페스(Fes or Fez)
페스(Fez)는 모로코의 카사블랑카, 라바트에 이어 세번째로 큰 도시로 지역적으로는 모로코 페스보울레마네 지역(Fez-Boulemane)의 주도이다. 약 800년 경에 모로코 최초 이슬람 왕조의 수도였던 곳으로 도시 곳곳에서 이슬람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건물들의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이슬람 왕조 시대의 건물과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구시가지는 페스의 상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통산업인 가죽공장 지대, 미로같은 골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시가지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만큼 중세시대로 넘어간 듯한 묘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도시이다.

페스-탕헤르로 이동 (약4시간45분 소요)
※ 현지 상황에 따라 숙박도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쿠스쿠스
  • [석식]호텔식

5 일차

2018-06-10 (일)

조식 (호텔식)

탕헤르-타리파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 탕헤르에서 타리파까지는 페리로 이동하며, 약 1시간~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현지 상황이나 날짜에 따라 페리 운항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정등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타리파-그라나다로 이동 (약3시간30분 소요)

그라나다

중식 (특식, 치피론 요리)

치피론
작은 오징어 요리, 치피론
치피론은 일반적인 오징어의 1/10 만한 작은 오징어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요리방법에 따라 튀김으로 먹거나 쌀, 먹물과 함께 요리되기도 합니다. 파스타 또는 밥과 함께 먹는 요리로 특히 밥과의 궁합이 좋습니다.

이슬람교도의 마지막 도시, 그라나다

그라나다(Granada)
이슬람 교도의 마지막 거점지, 그라나다
시에라네바다 산맥의 기슭에 위치하고 있는 그라나다는 711년 경부터 약 8세기 동안 스페인을 다스렸던 이슬람 계통 나스르 왕국의 최후 거점지였던 곳입니다. 1236년 그리스도 교도에게 코르도바의 지배권을 빼앗긴 아라비아 왕 유세프는 그라나다로 도망쳐 나스르 왕조를 세웠습니다. 그 후 그리스도 교도의 국토 회복 운동이 완료되었던 1492년까지 약 250년 동안 그라나다는 이슬람의 마지막 거점으로 번영했습니다. 현재는 이슬람의 문화가 남아있는 알함브라 지구를 중심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그라나다를 찾고 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함께하는 관광지

알함브라 궁전
세계문화유산 알함브라 궁전
알함브라 궁전은 1984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클래식 명곡으로 꼽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런 명성만큼 알함브라 궁전은 이제 그라나다를 대표하는 랜드 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은 이슬람 지배 시절 아랍 양식으로 만들어진 곳으로 나자리에 궁전과 카르로스 5세 궁전, 그라나다 왕의 여름 별궁이었던 헤네랄리페 정원 등이 있습니다.
헤네랄리페 정원
세계문화유산 헤네랄리페 정원
헤네랄리페 정원은 1984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4세기에 그라나다를 통치하던 이슬람 국가의 통치자가 별장으로 이용하였던 곳입니다. 당시 이곳을 한 무언 시인을 ‘에메랄드 속의 진주’라고 묘사할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알바이신 지구 조망
세계문화유산 알바이신 지구
알바이신 지구는 1984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3세기 무렵 처음 지어진 성채와 30개 이상의 회교사원이 있습니다. 또한 알함브라 궁전과 마주 보는 언덕에 위치하였으며, 안달루시아 지방의 전통 양식과 무어인이 남긴 토속 양식의 건축물들이 어우러진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알바이신 지구는 조망 관광입니다.

※ 알함브라궁전 일일 입장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입장객이 몰릴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전날 야간 입장으로 진행되거나 예약이 불가할 경우 세비야 알카사르 또는 그라나다 왕실 성당 등 타 관광지로 대체됩니다.

석식 (호텔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그라나다 야경
알바이신 지구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산 미겔 전망대에
올라 조명이 비춰진 알함브라 궁전 전체의 모습을 감상하고, 중세 무어인들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아기자기한 아랍마을
알바이신 지구를 산책하며, 알함브라 궁전의 야경을 가장 잘 조망 할수 있는 산 니콜라스 전망대에서 야경을 감상합니다. 알바이신 지구 내부에서 타파스와 음료도 제공해드립니다.
[참고]하절기(여름) 해가 늦게지는 계절에는 완전한 야경감상이 어려울 수 있으며, 해질녘 야간투어로 진행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요금 : 1인 50유로 (10명 이상 시 진행)
소요시간 : 약 1시간 20분
대체일정 : ※ 선택관광을 하지 않을 경우, 인솔자와 함께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치피론 요리
  • [석식]호텔식

6 일차

2018-06-11 (월)

조식 (특식, 하몽 체험)

하몽
하몽은 돼지의 뒷다리 중 넓적다리를 통째로 자르고 소금에 절인 뒤, 약 6개월에서 2년 정도 그늘이나 동굴과 같은 곳에서 건조하고 숙성시켜 만든 생 햄입니다. 하몽은 서늘한 그늘에서 오랜 시간 건조할 때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보통 1년 정도 건조와 숙성을 반복합니다. 하몽은 얇게 잘라서 먹기도 하며, 샌드위치와 같은 여러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라나다-론다로 이동 (약2시간30분 소요)

론다

아름다운 절벽의 도시, 론다

론다
아름다운 절벽의 도시, 론다
론다는 말라가에서 버스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절벽이 유명한 스페인의 대표 관광 도시입니다. 한적한 마을들이 절벽 사이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러한 절벽을 연결하는 누에보 다리는 론다의 최대 자랑거리이자 스페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멋진 광경을 누릴 수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이러한 론다에는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 된 투우장이 있으며 현재는 박물관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론다의 누에보 다리를 기점으로 시내로 들어가다 보면 구시가지의 아기자기한 골목길 또한 론다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표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론다 누에보 다리
협곡에 있는 두도시를 이어주는 다리
론다의 누에보 다리는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잇는 다리로 120M 높이의 협곡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아치 모양으로 되어 있는 다리 중앙에는 방이 있는데, 이곳은 감옥부터 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누에보 다리는 예로부터 전 세계의 사진작가들이 선호하는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투우장
투우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곳
론다의 투우장은 1785년에 개장한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투우장중 하나이며 아직도 사용되고 있다. 이곳에는 투우박물관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기사도, 투우 기술의 유래, 론다지역의 투우에 대한 공헌등으로 분류되어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곳에서는 투우의 역사와 투우 장비와 복장, 투우사에 대한 자료와 투우를 소재로한 그림과 각종 자료등이 전시되어 있다.

※ 투우장은 내부 관광으로 진행됩니다.

중식 (특식, 핀초, 츄러스)

핀초
스페인 전통 음식, 핀초
핀초는 스페인 말로 ‘작은 꼬챙이’라는 뜻으로 작은 빵이나 바게트 위에 각종 재료를 소스와 함께 얹고 꼬챙이로 고정한 스페인 전통 음식입니다. 식사를 여러 번 하는 스페인 사람들이 술안주 혹은 간단한 요깃거리를 하기 위해 먹는 음식으로 타파스와 함께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론다-세비야로 이동 (약2시간 소요)

세비야

진정한 스페인을 만날 수 있는 도시, 세비야

세비야
진정한 스페인을 만날 수 있는 도시, 세비야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 있는 세비야 주의 주도인 세비야는 스페인에서 4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안달루시아 지방의 예술, 문화, 금융의 중심도시이며, 이슬람풍의 거리와 알카사르 궁전, 세계 문화유산에 등록되어 있는 세비야 성당 등의 유적이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조아키노로시니가 작곡한 ‘세비야의 이발사’가 유명합니다.

스페인의 정열을 느낄 수 있는 세비야의 관광지

스페인 광장
스페인의 정열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 광장
스페인 광장은 세비야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소로 뽑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1929년에 에스파냐-아메리카 박람회를 위해 지어진 건물로 건물의 모양은 서구식이지만, 이슬람식 타일 장식이 되어 있으며, 스페인에서 볼 수 있는 무데하르 양식을 띄고 있습니다. 스페인 광장은 반원의 형태로 둘러싸인 거대한 건물이 있으며 둥근 광장의 한가운데에는 분수가 있습니다. 아랫부분은 여러 칸으로 분류되어 스페인 각 도시의 문장과 역사적 사실을 그린 벽화와 바닥 지도가 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세비야 대성당
세비야 대성당은 고딕 양식의 가장 훌륭한 건축물입니다. 고딕 양식의 건축물 중 가장 크며,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교회입니다. 이 성당은 수 세기 동안 건축되었고 고딕과 신고딕, 그리고 르네상스 양식이 복합적으로 나타납니다. 내부에는 15세기의 스테인드글라스와 정교한 성가대석이 있으며, 제단의 위쪽에는 고딕 양식의 장식벽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이슬람교도로부터 세비야를 되찾은 산 페르난도 왕을 비롯한 에스파냐 중세기 왕들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습니다. 남쪽 문 인근에는 콜럼버스의 유골 분이 안치되어 있는 묘가 있으며 에스파냐의 옛 왕국을 나타내는 레온, 카스티야, 나바라, 아라곤 조각상이 관을 메고 있습니다.
황금의 탑
세비야의 황금의 탑
1221~1222년 사이에 적군함으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하여 세비야를 흐르는 과달키비르 강어귀에 세운 황금의 탑은 12각형 모양으로 Alcazar에서 강으로 이어지는 마지막 방어벽의 일부분으로 만들어졌다. 세비야에 있는 Almohade 시대의 마지막 작품 중 하나로 이 탑의 이름은 한때 돔을 덮었던 황금 타일로 햇빛이 반사된되서 연유되었다. 지금은 유명한 스페인 항해자와 선박의 모형과 그림 등이 전시되어 있는 해군 박물관으로 이용되고 있다.
히랄다 탑
세비야에서 가장 큰 탑
세비야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로 알려진 히랄다 탑은 98m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이 탑은 이탈리아 로마의 돌을 옮겨 건축했으며, 탑 안에는 르네상스 스타일의 거대한 종이 있습니다. 탑의 맨 꼭대기에 올라가면 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도시의 전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외관은 무어식 구조이고 창문의 모양은 아치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 이 탑의 윗부분은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지배세력의 변화하면서 역사를 함께 거쳐왔습니다.

※ 세비야 대성당은 외관관광으로 진행합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알카사르

세비야 왕궁(알카사르)
이슬람과 기독교의 만남, 세비야 왕궁(알카사르)
알카사르는 이슬람 양식과 기독교 양식이 합쳐진 궁전을 뜻합니다. 그중 세비야의 알카사르는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손꼽힙니다. 세비야의 알카사르는 그리스도교 지배 당시에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무데하르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이는 그라나다의 알함브라와 비슷한 양식을 띄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알카사르를 지을 때 무어인들이 일부분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 내부 관광으로 진행 합니다.
※ 휴무일 등 입장이 불가할 경우 타 관광지로 대체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석식 (호텔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플라멩고쇼[Flamenco]
투우와 함께 스페인을 상징하는 춤으로 에스파냐의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에서 발달한 집시들의 음악과 무용을 말합니다.
15세기에 스페인 남부에 집시들이 유입되면서 그들의 사랑과 열정,슬픔이 어우러져 플라멩고라는 춤과 음악으로 탄생되었습니다.
노래와 춤 기타반주 또는 노래, 기타연주가 없이 단지 리듬만으로 손가락으로 소리를 내는 피토스를 이용하며 남자의 경우 절도있는 동작을 여자의 경우, 곡선의 흔들림의 동작이 특징이며 매혹적인 몸짓과 열정적인 표정으로 전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금 : 70유로 (10명이상시 진행)
소요시간 : 약1시간30분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인솔자와 함께 호텔로 이동 후 개별적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특식 하몽 체험
  • [중식]특식 핀초, 츄러스
  • [석식]호텔식

7 일차

2018-06-12 (화)

조식 (호텔식)

세비야-리스본으로 이동 (약6시간 소요)

리스본

에그타르트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간식거리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의 대표 간식거리입니다. 현재는 홍콩이나 마카오에서도 에그타르트가 유명하지만 이는 마카오가 포르투갈의 식민 지배를 받으면서 전파된 것으로, 포르투갈이 에그타르트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포르투갈 벨렘 지구에 위치한 에그타르트가 유명하며 늘 긴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중식 (특식, 바깔라우)

바깔라우
포르투갈 대표 요리, 바깔라우
바깔라우는 소금에 절여 말린 대구 ‘바깔라’로 만든 요리를 뜻합니다. 바깔라를 이용하여 감자, 양파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만드는 요리로 스페인, 포르투갈 등 유럽의 지중해 지역에서 많이 먹는 음식입니다. 그중에서도 포르투갈에서 가장 많이 먹는 포르투갈 대표 요리입니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

리스본
떼주강가의 활기찬 도시, 리스본
리스본은 포르투갈의 전성기였던 대항해 시대에 중심이 되었던 도시입니다. 15세기 중엽부터 해외 식민지에서 흘러 들어오는 재물들로 인해 급격한 성장을 이루며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불렸습니다. 16세기에 전성기를 이뤘으나 1755년 리스본 대지진으로 인해 도시 대부분이 파괴되었습니다. 이후 폼발 후작의 힘으로 부흥을 도모하여 새로운 도시계획이 진행되었고 신시가지가 조성되었습니다. 현재는 지진에서 살아남은 구시가지와 새로 조성된 신시가지가 공존하여 차분하고 소박한 멋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항해 시대의 중심에 섰던 리스본의 관광지

로시우 광장
리스본 시가의 가장 중심에 해당하는 곳
리스본 시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로시우 광장은 리베르다데 대로와 바이샤 지구에 닿아 있습니다. 원래 명칭은 ‘동 페드로 광장’이지만 로시우 광장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광장의 중앙에 있는 원기둥의 윗부분에는 독립 브라질의 첫 왕인 동 페드로 4세의 동상이 있습니다. 13세기부터 이 광장은 리스본의 중심으로, 공식적인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노선의 버스와 트램이 많이 지나기 때문에 교통 접근성이 좋으며 리스본 시민과 관광객들로 항상 활기찬 모습을 보여줍니다.
벨렘탑
아름다운 건축물에서 감옥으로 사용되었던 벨렘탑
벨렘탑은 1515~1519년에 건설된 포르투갈 리스본 벨렝에 있는 타워입니다. 바스코 다가마의 세계 일주의 위업과 현대 항로 발전에 기여한 것을 기념하는 건축물입니다. 이 탑은 마누엘 양식의 3층 건축물로 하얀 나비가 물 뒤에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3층에는 아름다운 테라스가 있으며, 옛 왕족의 거실로 이용되었으나 현재는 16~17세기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항해의 안전을 수호하는 벨렘의 마리아 상이 있으며, 1층은 스페인의 통치 시절부터 19세기 초까지 정치범의 감옥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1983년에는 ‘히에로니무스회 수도원과 벨렘탑’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되었습니다.
제로니모스 수도원
제로니모스 수도사들을 위해 지어진 수도원
벨렘에 위치하고 있는 이 수도원은 1983년 ‘히에로니무스회 수도원과 벨렘 탑’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수도원은 포르투갈이 ‘발견의 시대’를 이끌어갔을 당시 누렸던 영광을 반영하고 있으며, 벨렘의 훌륭한 역사 유적 중 하나입니다. 이 수도원은 15세기 왕 마누엘 1세의 이름을 따 마누엘린 양식을 사용하였으며, 고딕, 이탈리아, 스페인, 플랑드르 디자인을 병합한 건축 양식의 걸작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벨렘탑, 제로니모스 수도원은 외관 관광입니다.

땅이 끝나고 바다가 시작되는 곳, 까보다로까

까보 다 로까
땅이 끝나고 바다가 시작되는 곳
로까 곶이라 고도 불리는 까보 다 로까는 포르투갈의 땅끝마을입니다. 포르투갈의 서사 시인이었던 카모잉스는 이곳을 보고 ‘땅이 끝나고, 바다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으며, 이 시구는 까보 다 로까를 상징하는 십자가 아래에 새겨져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시인 바이런은 까보 다 로까를 ‘위대한 에덴’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시인들이 표현하듯 조용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석식 (항공 이동 시간으로 인해 공항에서 자유식(1인 10유로제공)으로 진행 됩니다.)

리스본-마드리드로 이동
[20:45] TP1022 편 으로 리스본을 출발하여 (예정)
[23:00]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 도착합니다.
-비행소요시간(약 1시간 20분 소요)

▶현지 사정으로 인해 항공스케쥴 및 이동 도시가 변동될 수 있으면, 익일 저녁비행기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바깔라우
  • [석식] 항공 이동 시간으로 인해 공항에서 자유식(1인 10유로제공)으로 진행 됩니다.

8 일차

2018-06-13 (수)

조식 (호텔식)

마드리드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마드리드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이자 유럽에서 4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큰 도시입니다. 또한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이자 산업도시로서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스페인의 중요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유명 관광지로는 세계 3대 미술관으로 알려진 프라도 미술관, 스페인 왕실의 상징인 마드리드 왕궁, 스페인의 전통을 간직한 마요르 광장, 스페인의 전통시장인 산미구엘 전통시장 등이 있습니다.

스페인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마드리드의 관광지

프라도 미술관
세계 3대 미술관, 프라도 미술관
프라도 미술관은 세계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곳으로, 특히 회화관은 세계 최대를 자랑합니다. 1819년 비야누에바가 신고전주의 양식으로 건축한 왕립 프라도 미술관은 에스파냐 왕가의 소장품을 중심으로 전시되었습니다. 이후 1868년 혁명이 일어난 뒤에는 국유화되었고, 이름을 프라도 미술관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미술관에는 약 6,000점의 소장품이 있고 그중 약 3,000점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프라도 미술관의 대표 작품은 디에고 벨라스케스의 시녀들, 엘 그레코의 가슴 위에 손을 얹은 기사, 히에로니뮈스 보스의 쾌락의 정원 등이 있습니다.
마드리드 왕궁
바로크식 아름다운 왕궁, 마드리드 왕궁
마드리드 왕궁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로크식 왕궁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9세기경 아랍인 지배 시절, 요새화된 왕궁을 개조하여 오스트리아 왕가의 성으로 사용했으며 1931년까지 국왕의 거처였습니다. 현재 이곳은 박물관과 영빈관으로 사용되어 있으며, 국왕의 공식 행사를 거행하고 있습니다다. 보안상 관광객들의 자유 관람은 금지되어 있으나, 가이드 동반 관람은 가능합니다.

※마드리드 왕궁은 외관관광입니다.

※프라도 미술관은 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어, 예약 마감시 레이나 소피아 등 타 관광지로 대체합니다.

스페인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마드리드의 관광지

산미구엘 전통시장
스페인의 3대 전통시장, 산미구엘 전통시장
산미구엘 전통시장은 스페인의 3대 전통 시장 중 하나로 마요르 광장 동쪽에 위치하며 양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전통시장인 만큼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식재료들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더불어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매장 앞에는 쉬면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탁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푸에르타 델 솔 광장
태양의 문을 간직한 푸에르타 델 솔 광장
마드리드의 관광의 중심에 있는 푸에르타 델 솔 광장은 ‘태양의 문’이라는 의미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광장은 태양과 비슷한 타원형의 모양을 띄고 있으며 광장을 중심으로 뻗어나가는 9개의 도로는 마드리드의 관광지로 이어집니다. 광장의 중심부에는 말을 타고 있는 카를로스 3세의 동상이 위치하며, 광장 부근에는 엘 코르테 잉글레스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상점들이 있습니다.
마요르 광장
스페인의 전통을 간직한 마요르 광장
마요르 광장은 스페인의 전통적인 모습을 갖추었으며, 건축학적 측면과 규모 부분에서도 뛰어난 광장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광장에서는 스페인의 정치와 문화적 모습을 나타내는 다양한 행사가 열렸으며, 17세기부터 19세기 전반까지 왕가의 결혼식, 공연, 투우 등 다양한 행사가 이루어졌습니다. 광장은 4층 건물들이 에워싸고 있는 직사각형 모양이며, 펠리페 3세의 기마상이 광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옛 광장의 모습을 간직하기 위해 1970년대부터 차량 통제를 실시하였고, 현재도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활기로운 광장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마드리드-톨레도로 이동 (약1시간20분 소요)

중식 (특식, 파라도르 3코스 정식 )

파라도르
파라도르에서의 식사
파라도르란 고성이나 성곽을 개조하여 만든 국영 호텔로 스페인의 멋과 감성을 살린 곳입니다. 숙박뿐 아니라 멋스러운 경치를 보며 즐기는 식사도 가능한 곳입니다. 스페인의 다양한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는 파라도르는 각 지역마다 특색 있는 분위기를 띄고 있습니다.

※ 파라도르에서의 식사는 전식, 본식, 후식으로 구성되며 메뉴는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중세의 도시, 톨레도

톨레도
아름다운 중세의 도시, 톨레도
톨레도는 로마 시대부터 16세기까지 서고트와 카스티야 왕국의 수도였으며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강으로 둘러싸인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적을 방어하기 좋은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기원전 190년 경에는 로마인의 식민지가 되었고 이슬람교도와 기독교의 지배를 거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톨레도는 1560년에 스페인의 수도를 마드리드로 옮기기 전까지 문화, 정치의 중심지로 발전했습니다. 지금 역시 톨레도는 스페인 남부의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풍부한 문화유산을 간직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톨레도의 관광지

톨레도 대성당
스페인 가톨릭의 총 본산 톨레도 대성당
스페인 가톨릭의 총 본산으로 여겨지고 있는 톨레도 대성당은 화려하면서도 장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1493년 완공되었으며 프랑스의 고딕 양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톨레도 대성당은 이색적으로 입구가 3개로 이루어졌으며, 중앙에는 면죄의 문이 있고, 오른쪽에는 사자의 문, 왼쪽에는 시계에 문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22개의 예배당이 있고 신약 성경과 성도를 주제로 하고 있는 스테인드글라스와 보물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토 토메 교회
산토 토메 교회와 ‘오르가스 백작의 매장’
산토 토메 교회는 걸작 '오르가스 백작의 매장'의 그림이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이 그림을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그림은 오르가스 백작의 장례식에서 백작의 영혼을 하늘로 데려가는 두 성인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천상계인 상부와 지상계인 하부로 이루어진 이 그림은 상단은 그리스도와 성모 마리아가 영혼을 맞이하는 천상을, 하단은 장례가 치러지는 지상을 상징합니다. 중앙 부분에는 천사가 팔을 감싸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백작의 영혼을 표현한 것입니다.

※ 톨레도 대성당은 자체 행사시 휴관을 갑자기 발표합니다. 내부 입장이 안될 경우 다른 입장지로 일정을 대체합니다.

톨레도-마드리드로 이동 (약1시간20분 소요)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파라도르 3코스 정식
  • [석식]한식

9 일차

2018-06-14 (목)

조식 (호텔식, 또는 도시락)

마드리드-바르셀로나로 이동
[09:45] VY0946 편으로 마드리드를 출발하여 (예정)
[11:00] 바르셀로나에 도착합니다.
-비행소요시간(약 1시간 20분 소요)

▶현지 사정으로 인해 항공스케쥴 및 이동 도시가 변동될 수 있으며 전날 저녁 비행기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한 사람, 천재 건축가 가우디를 배출한 도시로 유명합니다. 그의 흔적을 따라가다 보면 바르셀로나를 다 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바르셀로나에는 가우디의 건축물이 가득합니다. 처음 그의 건축물을 마주할 때면 신선한 충격을 받게 되는데, 이는 100년이 넘은 건축물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초현대적인 그의 감각 때문입니다. 중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고딕 지구라 불리는 구시가지와 현대의 빌딩이 이어져 있는 신시가지까지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관광진행

※바르셀로나의 관광지는 모두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예약시간에 따라 일정 순서는 변동 될 수 있으며, 빠지는 일정 없이 진행됩니다. 최종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주세요.

중식 (특식, 해물빠에야+홍합요리)

스페인 전통식 해물 빠에야
빠에야의 본 고장에서 맛보는 해물 빠에야
스페인의 전통 쌀 요리인 빠에야는 프라이팬에 고기 또는 해산물과 채소를 볶은 후 쌀을 넣어 익힌 요리입니다. 이때 꽃에서 나온 샤프란이라는 향신료가 들어가 특유의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요리의 재료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특히 홍합, 새우등 해물을 넣은 빠에야를 해물 빠에야라고 일컫습니다.
※ 해물빠에야와 홍합요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가우디와 함께하는 바르셀로나의 관광지

성 가족 성당
가우디 최후의 걸작 성 가족 성당
성 가족 성당 혹은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이라고 불리는 이 건축물은 가우디의 최후의 걸작으로 꼽힙니다. 총 3개의 파사드(벽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사드에는 각 4개씩의 첨탑이 세워져 총 12개의 첨탑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12사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 가운데는 가장 높은 첨탑이 세워질 예정이며, 이는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합니다. 3개의 파사드 중 우측 파사드는 가우디가 완성한 유일한 파사드로 탄생의 파사드라 불립니다. 그리고 좌측 파사드는 폴라 델 빌라르라는 건축가가 완성하였으며 고난의 파사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정면은 영광의 파사드로, 아직 공사 중입니다. 내부에는 스테인드글라스 사이로 조명이 들어오며 마치 ...
구엘 공원
자연을 사랑한 가우디가 만든 구엘 공원
구엘이 전원도시를 계획하여 만든 구엘공원은 원래 고급스러운 저택 등을 지어 분양하려 했던 곳입니다. 하지만 위치가 언덕이고 시내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바르셀로나 시에서 전체 부지를 매입하여 공원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연을 사랑한 가우디답게 비가 오면 건물에서 비를 모아 기둥을 타고 저수장으로 물이 모여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일부는 정문 쪽의 분수대로 흐르게 설계되었습니다. 기둥 위에는 넓은 모래 광장이 있고 주변으로는 쪼개진 타일로 만든 벤치가 있는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앉으면 굉장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 곳 하나 가우디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바르셀로나 필수 관광 ...

석식 (현지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또는 도시락
  • [중식]특식 해물빠에야+홍합요리
  • [석식]현지식

10 일차

2018-06-15 (금)

조식 (호텔식)

정열과 활기가 가득 찬 바르셀로나의 시내 관광

람블라스 거리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
람블라스 거리는 북쪽의 카탈루냐 광장에서 남쪽 항구 인근 파우 광장까지 약 1㎞의 구간입니다. 원래 이곳은 작은 시내가 흐르는 곳이었지만, 19세기 경에 현재와 같이 산책로가 위치하고 있는 대로로 변화하였습니다. 영국의 소설가 서머셋 모옴은 이 거리를 가리켜 ‘세계에서 가장 매력 있는 거리’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리세우역 부근의 산책로 바닥에는 스페인의 화가 후안 미로가 디자인한 다채로운 모자이크가 깔려있습니다. 아름다운 거리와 활기찬 매력을 느껴보세요.
몬주익 언덕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곳
고도 213m에 위치하고 있는 몬주익 언덕은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르셀로나 서부 상업 지구에 위치하여 다양한 박물관과 아트 갤러리가 있으며, 각종 행사가 진행되고 장미 정원이 있는 야외무대가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곳은 바르셀로나 올림픽 이후에 종합 유원지로 성장하였으며, 언덕 위에는 올림픽 주 경기장이 있습니다. 또한, 마라톤에서 황영조 선수가 금메달을 딴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르셀로나 올림픽 경기장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이 열린 곳
이곳은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의 다양한 경기가 진행된 곳으로, 황영조 선수가 세계를 제패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지금은 미식축구 유럽리그 팀 Barcelona Dragons와 바르셀로나 축구팀 Reial Club Deportiu Espanyol의 구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와 콘서트 등의 공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림픽 경기장 관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름에는 저녁 8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스포츠나 공연이 열리는 동안에는 관람이 금지됩니다.

중식 (특식, 크레마 까탈라냐)

크레마 까탈라냐
사랑스러운 디저트, 크레마 까탈라냐
크레마 까탈라냐는 스페인 카탈로니아 지방의 전통 디저트로 유럽 전체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크림 캐러멜과 비슷한 맛이 나지만 훨씬 더 고급스러운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

2018-06-15(금) 15:30 바르셀로나 BCN 출발
비행 06시간 45분 EK0186

2018-06-16(토) 00:15 두바이 DXB 도착
대기 03시간 25분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크레마 까탈라냐
  • [석식]

11 일차

2018-06-16 (토)

2018-06-16(토) 03:40 두바이 DXB 출발
비행 08시간 15분 EK0322

2018-06-16(토) 16:55 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4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여행중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은 일절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단, 일정표에 명시된 쇼핑지에서 구입한 물품에 한해 하자가 있을 경우에만 환불 및 교환 가능합니다. (영수증 지참시)

-환불 및 교환 약관-
1)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훼손으로인한 교환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3) 하자가 있는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입국 또는 물품 도착일(해외배송) 기준 7일 이내, 영수증 확인 후 가능합니다.
4)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반송 시점으로부터 최대 3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5)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으며 구매물품 구입가 5%~20%의 환불수수료가 부과되어 카드청구됩니다.
여행 출발 전, 위의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추후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권합니다.

쇼핑품목 정보
☞ 쇼핑 총 4회 진행됩니다.
☞ LEPANTO(마드리드) : 잡화(가방,신발,지갑 등)/왕궁 근처/약 40분 소요
☞ EMPORIO(바르셀로나) : 기념품/성가족성당앞/약 40분 소요

☞ LOIN SHOP(그라나다) : 비폴렌 등/그라나다 시내/약 40분 소요

☞ LA OLEOTECA 또는 OLIVE GALLERY 또는 THE ORGANIC TREE(톨레도) : 올리브 제품/산토토메 근처/약 40분 소요

☞ ALIBABA(모로코) : 가죽샵/가죽염색공장 전망대/약 20분 소요

여행 시 유의사항

예약시 여권의 파손이 있을경우 출국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트리플룸은 호텔에 따라 방이 좁을 수 있으며 엑스트라베드가 들어갑니다.

☞현지관광합류 인원이 있을수 있으므로,실제 행사인원은 좌석수보다 더 많을수 있습니다.

☞단체여행이므로 개별행동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개별행동시 발생한 안전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기, 충전기, 이어폰 분실시 이하의 금액을 인솔자를 통하여 청구하오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신기: 100유로, 충전기: 10유로, 이어폰: 5유로
☞항공 규정
본 상품은 여행개시 5일전(토요일,공휴일제외)에 항공권이 발권됩니다.
항공사 규정상 발권 후에는 이름변경, 환불 등이 불가능하며, 발권 이후 이름변경이나
취소 통보시에는 상품가격중 1,200,000원이 취소료로 부과 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고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2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7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8일~2018년05월17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18일~2018년05월27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28일~2018년05월29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30일~2018년06월05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모로코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볼리비아 : 체류기간까지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포르투갈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6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스페인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아랍 에미리트 연합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비자필요없음
미국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아랍 에미리트 연합(두바이) ☎ 971-50-9506324, [두바이]+971-5-0950-6324
  • 영국(런던) ☎ (0)2089425786, 스페인관련: +34 608 369 513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