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공항 미팅 & 샌딩, 전용 차량비, 중간구간 항공권
[제세금]
유류할증료 : 5월 기준 124,000원
전쟁보험료, 관광진흥개발기금, 현지공항세, 국내공항세, 투어리스트 텍스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3억원 여행자보험
[인솔자]
인솔자 경비(현지 기타경비외)
[기타]
비자 발급비 : 쿠바비자 발급안내-한국국적일 경우 출발 10일전 쿠바비자 신청 진행(여권사본필수)/신청 이후 여권정보 수정시 50,000원(인당) 별도 부과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100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요금미정, 문의바랍니다.
[관광]
현지합류(불가)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6월 04일] [미팅 시간 오전 09:25]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6-04 (월)

2018-06-04(월) 12:25 인천 ICN 출발
비행 13시간 55분 AM0091

2018-06-04(월) 12:20 멕시코 시티 MEX 도착

항공관련 안내

☞ 중미 항공사인 AM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입국/출국도시는 일본 또는 중국, 미국 LA 등의 도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좌석 상황에 따라 비슷한 시간대의 다른 항공사 스케쥴로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항공작업이 시작되므로, 항공편과 출발/도착 시간은 예약 후 확인부탁드립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인천 출/도착 시간 등의 변경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황열병 예방접종 안내

-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일부 중남미 국가 방문시 황열병 예방접종 및 예방접종 증서 지참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사전 예방접종을 통해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WHO황열병 예방접종 권장 국가 리스트(영문)

1.황열병이란
: 현재는 흔히 발생하지 않는 풍토병으로 모기를 통해 감염되며, 일부 아프리카 및 중남미 국가에서 발병될 수 있습니다.

2. 예방접종
: 출발 전 최소 10일 전에 접종해야 하며 사전 전화예약이 필요합니다.

3. 준비물
: 접종비/진료비, 증명서 발급을 위한 여권(사본 가능)

4. 예방접종 기관


5. 기타 참고사항
: 아래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mc.or.kr/travel/foreign_clinic02.asp

인천-멕시코 시티로 이동 (약13시간40분 소요)
12:25 출발 / AM 091편 (아에로멕시코 091편)

조식 (기내식)

중식 (기내식)

멕시코 시티12:20 도착

가이드 미팅 후 시내이동

멕시코시티 시내관광

소깔로 광장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소깔로 광장
1520년 꼬르떼스가 만든 소깔로는 '기반석'이라는 뜻의 넓은 광장으로, 주변에는 파괴된 아스떼까 건물에서 가져온 돌로 포장을 했습니다. 원래 이곳의 이름은 리얼 광장(Plaza Real)이었으나, 1843년 산타 안나(Santa Anna) 대통령이 독립기념탑의 기반석을 놓으며 소깔로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소깔로 광장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광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앙에는 멕시코 국기가 휘날리고, 주변에는 메트로폴리타나 대성당(Cathedral Metropolitana)과, 대통령 궁(Palacio Nacioal)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더불어 공공건물, 레스토랑, 호텔 등이 있으며 특히 마제스틱 호텔에서는 이 광 ...
대통령궁
역사적 사실들을 담은 벽화가 있는 대통령궁
소깔로에 위치하고 있는 대통령궁은 1562년 스페인 총독의 거주지였으며, 1927년에는 재설계되어 3층이 추가되었습니다. 이후에 대통령실로 사용하게 되었으며, 대통령의 연설은 이 건물의 발코니에서 이루어집니다. 이곳에는 특히 디에고 리베라(Diego Rivera)의 벽화가 유명한데, 그것은 2층의 중앙에 있습니다. 1929년부터 그려진 이 작품은 그에게 최고의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멕시코의 역사를 모두 담아냈으며, 더 나아가 장대한 멕시코의 역사를 한 곳에 적절히 조화시켰습니다. 더불어 표현의 공간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하고 뛰어나게 이용하였습니다. 오른쪽 벽으로부터 멕시코 밸리(Valley of Mexico) ...
메트로폴리타나 대성당
종교에 대한 믿음과 신앙심을 잘 나타내는 대성당
멕시코에서 역사적으로 중요한 건축물인 대성당은 18세기 건설이 시작되었고, 이후 300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공사가 이렇게 오래 걸린 이유는 스페인의 르네상스와 프랑스의 네오클래시즘의 영향으로 건축양식이 일관되게 유지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대성당에는 5개의 통로가 있는데, 바닥은 대리석이 깔려 있고, 다소 야한 느낌의 형상과 정교한 조판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성당은 멕시코 사람들의 종교에 대한 믿음과 신앙심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기내식
  • [석식]한식

2 일차

2018-06-05 (화)

조식 (호텔식)

과달루페 사원
과달루페 성모를 기리는 성당
멕시코시티 북부에 위치한 과달루페 사원(Basilica de Guadalupe)은 멕시코의 수호신 과달루페 성모를 기리는 성당입니다. 1531년 한 농부가 이곳에서 금으로 장식한 푸른 외투를 입은 여자의 형상을 보고 신부에게 얘기하여 건립하게 된 성당입니다. 1533년 완공된 이 성당에는 수세기 동안 많은 순례자들이 방문 했습니다. 원래 지어진 사원은 붕괴의 위험이 있어, 현재는 1974년부터 1976년에 걸쳐 완공한 현대식 성당에서 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새 성당은 국립 인류학 박물관을 건축한 페드로 라미레즈 바스께스(Pedro Ramirez Vasquez)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내부는 둥근 원형으로 되어 있는데 ...
테오티우아칸
1987년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풀리지 않는 신비를 간직한 테오티우아칸
테오티우아칸(Teotihuacan Archeological Zone)은 멕시코에서 가장 보존이 잘 된 아메리카 대륙 원주민 도시로, 멕시코의 동쪽에 위치한 거대한 고대도시입니다. AD 150년경에 세워졌으며, 1908년 복원된 해의 피라미드를 비롯하여 많은 피라미드들이 산재해있습니다. 특히 야간에 테오티우아칸을 방문하면 조명 장치를 통해 더욱 아름답고 웅장한 장관을 연출하는 피라미드를 볼 수 있습니다.
AD 2세기에 완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해의 피라미드(Pyramid of the Sun)은 세계에서 가장 크기가 큰 피라미드 중의 하나입니다. 볕에 말린 벽돌과 흙으로 만들어졌고, 자갈과 돌로 덮여 있으며 밝은 색의 치 ...

중식 (현지식, (뷔페))

공항으로 이동

멕시코 시티-리마로 이동 (약5시간58분 소요)
17:45 출발 / AM018편 (아에로멕시코 018)

석식 (기내식)

리마23:35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이동

2018-06-05(화) 17:45 멕시코 시티 MEX 출발
비행 05시간 50분 AM0018

2018-06-05(화) 23:35 리마 LIM 도착

투숙호텔안내

  • 예정 SAN AGUSTIN EXCLUSIVE 별점4

    SAN AGUSTIN EXCLUSIVE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뷔페)
  • [석식]기내식

3 일차

2018-06-06 (수)

조식 (호텔식)

공항 이동

리마-쿠스코로 이동 (약1시간20분 소요)
10:30 출발 / W4 미정(LC페루 항공)

쿠스코12:00 도착

중식 (현지식)

쿠스코시내관광

쿠스코
잉카 제국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도시
케츄아어로 배꼽(또는 중앙)을 의미하는 꾸스꼬는 3,399m의 안데스 분지에 자리잡고 있는 인구 26만 명의 도시로 잉카문명의 흔적이 여기저기 남아 있는 남미 여행의 백미로 꼽히는 세계적인 관광도시이다. 잉카인들은 하늘은 독수리, 땅은 퓨마, 땅속은 뱀이 지배한다고 믿고 있다. 이러한 정신세계를 반영하듯 꾸스꼬는 도시 전체가 퓨마 모양을 하고 있으며, 그 머리부분에는 사크사이와만 유적지가 자리하고 있다.

잉카제국의 수도였던 만큼 과거의 흔적을 더듬어 가면서 고대문명과 한때 1백만명이 살았다고 전해지는 전설속의 도시를 방문하는 것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리마에서 남동쪽으로 약 1천㎞ 떨어져 있어 비행기로는 ...
12각의 돌
고대 잉카인의 정교함이 빛나는 12각 돌
로레토 알리에 있는 페루 전통 수공예품을 파는 가게들이 많은 아툰루미오크 돌담길에 그 유명한 12각 돌이있다. 이 돌은 조각 처럼 따로 보존되어 있는 돌이 아니라 성벽을 이루고 있는 수백개의 돌중 하나이다. 벽을 이루고 있는 돌들은 현재 쓰이는 벽돌처럼 일정한 크기의 돌들이 아니다. 그냥 모두 제각각의 크기와 모양을 살려 다듬어진 것들이다. 벽을 이루고 있는 돌 중에 주변의 돌과 빈틈없이 맞추기 위해 12각이 잡히도록 정교하게 깎인 돌이 있다. ...
쿠스코 대성당
쿠스코 유파의 헌신이 담긴 쿠스코 대성당
아르마스 광장 북쪽에 위치한 대성당은 두 개의 성당으로 이루어져 있다. 왼편에 있는 Iglesia Jesus Maria는 1733년에 만들어진 것으로 오전 6시부터 10시가지 일반일들의 참배를 위하여 개방되고, 관광객들이 입장하는 성당은 오른쪽 에 위치한 성당이. 양쪽 성당의 벽면에 Cuzco School 출신화가들이 그린 대형 그림들이 걸려 있다. 스페인 점령군은 대성당을 짓기위해 능력있는 식민지 예술가들을 고용하였고, 성당에는 그들의 훌륭한 ...
산또 도밍고 성당
스페인 정복자들이 세운 성당
잉카인들이 태양신을 섬기던 성전, 코리칸차 위에 스페인 정복자들이 세운 산또 도밍고 성당은 중앙에 독특한 십자가가 세워져 있고, 신전의 중앙에 보이는 우물은 잉카시대에는 황금 우물이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매해 동짓날 어둠을 이기게 해달라는 태양의 축제를 이곳에서 지냈으며 지금은 스페인풍의 기둥과 회랑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산지대입니다. 술/담배 등은 삼가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뛰거나 무리하게 움직이지 마시고 가이드 안내에 따라 일정 진행 양해부탁드립니다.

쿠스코-우루밤바로 이동
호텔 이동

우루밤바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 호텔식

4 일차

2018-06-07 (목)

조식 (호텔식)

오얀타이탐보

오얀타이탐보 역에서 기차탑승 후 아구아스깔리엔테스 도착(기차로 약 1시간 30분 소요)
하차 후 마추픽추행 셔틀버스로 마추픽추 입구로 이동

마추픽추(Machu Picchu)
잃어버린 잉카문명을 고스란히 간직한 도시 마추픽추
마추픽추는 1911년 7월 24일, 미국의 대학교수인 하이램 빙엄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이 서양 학자에 의해 발견되기 전까지 수풀에 묻힌 채 아무도 그 존재를 몰랐기 때문에 마추픽추를 "잃어버린 도시" 또는 "공중도시"라고 부르며, 공중도시라고 불리는 이유는 산과 절벽, 밀림에 가려 밑에선 전혀 볼 수 없고 오직 공중에서만 존재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추픽추는 총면적이 5㎢으로 도시 절반가량이 경사면에 세워져 있고 유적 주위는 성벽으로 견고하게 둘러싸여 완전한 요새의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산꼭대기에 세워졌기 때문에 아래에서는 도저히 보이지 않아 그 존재를 알 수 없고 접근조차 어렵습니다. 마추픽추에는 ...
마추픽추 여행팁
* 사탕과 껌, 생수 등을 사전에 챙겨가세요.
* 무리하게 가지 마시고 가볍게 가이드 안내를 받아 올라가 주세요

중식 (현지식)

마추픽추-우루밤바로 이동
아구아스깔리엔떼스에서 기차탑승, 오얀타이탐보역에서 하차 후 버스로 이동

우루밤바

석식 (호텔식)

석식 후 호텔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호텔식

5 일차

2018-06-08 (금)

조식 (호텔식)

식사 후 공항으로 이동

쿠스코-리마로 이동 (약1시간20분 소요)
10:30 출발 / 편수미정

리마12:00 도착

중식 (현지식)

리마 시내관광

라르꼬마르
미라플로레스의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대표적인 쇼핑센터
페루 리마의 부촌 신시가지 쪽에 위치한 라르꼬마르는 현대적인 쇼핑센터입니다. 바닷가 앞에 위치하여 시원한 바다 전망과 오픈형 카페테라스 형으로 지어져 야외 채광을 느끼며 쇼핑하기 좋으며, 각종 브랜드 및 음식점이 입점해있습니다. '쿠나'라는 알파카 털을 이용한 옷이나 머플러는 외국인들에게 인기있는 특색있는 기념품으로 많이 팔리는 상품입니다.
대통령궁
인테리어가 화려한 대통령궁
리마의 대통령궁은 19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스페인의 정복자인 Pizarro의 집과 매우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내부는 다른 스타일의 홀과 거실이 매우 사치스럽게 꾸며져 있다. 방문을 위해서는 하루나 이틀전 서면을 통해 알려야 한다. 입구를 지키고 있는 근위병들은 1824년 독립전쟁때 입었던 군복과 똑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다.
대성당
페루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
리마의 대성당은 현재 페루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1746년의 대지진으로 거의 대부분이 파괴되었으나 1758년 새롭게 증측되어 현재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내부는 바로크 양식의 예배당으로 나무로 조각된 성가대 의자가 인상적이며 Martinez Montanez가 조각한 상아 예수상도 매우 유명하다.
현재 성물실은 종교 예술 박물관(Museum of Religious Art)으로 이용되고 있고,17세기와 18세기의 종교 유물, 전례 ...
아르마스 광장
구시가의 중심
아르마스 광장은 정부관저가 있는 곳으로 이곳을 리마의 중심가로 지정한 사람은 리마를 처음 페루의 수도로 결정한 Francisco Pizarro 에 의해서 였다. 광장 주변으로는 카테드랄, 카빌도(시청)등이 있으며 여전히 리마 구시가의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분주한 곳이다.
광장의 중심에는 청동으로 만든 커다란 분수가 있다.
사랑의 공원
연인들의 프로포즈 장소로 인기있는 공원

석식 (한식)

식사 후 공항이동

리마-멕시코 시티로 이동
익일 01:05 출발 / AM 019편 (아에로멕시코 019편)

투숙호텔안내

  • 예정 기내숙박

    기내숙박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한식

6 일차

2018-06-09 (토)

조식 (기내식)

멕시코 시티7:10 도착

멕시코 시티-아바나로 이동
10:20 출발 / AM451편 (아에로멕시코 451편)

중식 (기내식)

아바나14:10 도착

스페셜포함
BESTMD추천
올드카 탑승
하바나의 상징물 올드카를 탑승하여 말레꼰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입니다. 탑승하는 동안 신시가지를 관람하게 되며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1대당 5명 탑승(드라이버 포함)하며 가이드는 함께 탑승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올드카를 타고 호세마르티 기념관 외부, 혁명광장 , 말레콩 산책로 등 관광(1시간 코스)

석식 (현지식)

포르탈레싸 산 까를로스 데 라 까바냐(Fortaleza San Carlos de la Caba?a)
아메리카 대륙에서 3번째로 큰 18세기의 요새
라 까바냐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과거 쿠바 정부에서 감옥으로 활용되었다가, 1959년 피델 카스트로가 이끌었던 반란군이 점령했었습니다. 이후 체게바라가 몇 달 간 요새를 감옥과 동시에 본부로 활용하면서, 많은 전쟁의 범죄자들과 정치적 문제로 수감된 이들의 처형이 이루어졌습니다. 현재는 엘모로 요새와 함께 역사 공원 단지로 이용되고 있으며, 매일 밤 9시에 식민지 시절 성벽의 문을 닫는다는 신호로서 쏘아 올렸던 포격식이 거행됩니다.
포격식 관람
까뇨나소 포격식 관람이 진행되며 포격식은 우천 등 기상문제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2018-06-09(토) 01:05 리마 LIM 출발
비행 06시간 AM0019

2018-06-09(토) 07:05 멕시코 시티 MEX 도착
대기 03시간 05분

2018-06-09(토) 10:10 멕시코 시티 MEX 출발
비행 02시간 55분 AM0451

2018-06-09(토) 14:05 아바나 HAV 도착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기내식
  • [석식]현지식

7 일차

2018-06-10 (일)

조식 (호텔식)

아바나 구시가지 관광

대성당
콜럼버스의 유해가 안치되어있던 아바나의 대성당
/
구시가지 성당광장 북쪽에 위치한 대성당은 18세기 바로크 양식 건축물로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로 꼽히며 국립 기념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성당 외관은 바로크 양식의 웅장함을 보여주듯 화려하나 성당 내부는 외부보다는 간결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과거 미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의 유해도 17~18세기 100여년간 이곳에 안치되어 있었습니다.
주소: 156 Empedrado, La Habana, 쿠바
전화번호 :+53 7 8617771
산 프란시스코 광장
여행자들이 붐비는 고풍스러운 광장
/
하바나의 산 프란시스코 광장(Plaza de San Francisco)는 아르마스 광장 남쪽 편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크루즈 여객 터미널이 있어 늘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비에하 지역에서는 가장 큰 광장이며 아바나의 대표 관광지로 아름다운 분수대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광장 근처에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예쁜 가게들이 있습니다. 광장 안에는 전통의상을 입고 꽃을 든 여자들이 있는데 사진을 찍으면 팁을 요구하므로 인물사진을 찍을 때는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소 : Plaza de San Francisco y Oficios, Havana
암보스문도스
헤밍웨이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를 집필했던 호텔
하바나 구시가지 오비스포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헤밍웨이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를 집필했던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931년에 완공되었고 헤밍웨이는 약 7년간 이 호텔 511호에 투숙하며 이곳이 글을 쓰기 좋다고 지인들에게 늘 말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가 투숙했던 방에는 그가 기고한 기사와 원고의 초고 등이 전시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호텔의 위층 루프탑에서는 대성당과 근처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주소: 153 Obispo, La Habana, 쿠바
전화번호:+53 7 8609529
수공예품 시장
야외에서 예쁜 쿠바산 수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는 시장
오비스포 거리의 중간 정도에 위치한 수공예품 시장은 야외 시장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작고 아기자기한 쿠바산 기념품들을 구입하기에 좋습니다. 각종 귀여운 열쇠고리, 냉장고자석, 목각 공예장식,다양한 팔찌와 컵과 접시등등 여러가지 구경거리들이 있습니다.

중앙 공원, 보데기타 델 메디오 등 아바나 시내를 감상합니다.

중식 (간단스낵)

공항으로 이동

아바나-칸쿤으로 이동 (약1시간27분 소요)
14:15 출발 / AM 448편 (아에로멕시코 448편)

칸쿤15:42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이동
*칸쿤 가이드는 미팅/샌딩만 진행하며, 공항-호텔 왕복 시 타 행사인원과 차량을 함께 탑승할 수 있습니다.
* 칸쿤 호텔 체크인은 3시 이후에 가능하여 호텔 내 자유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칸쿤(Cancun)
칸쿤
1970년 이전에, 칸쿤(캘리포니아 반도와 멕시코만 사이에 위치)은 주민들이 100명도 안 되는, 모래 해변가의 작은 고기잡이 마을이었다. 정부는 이 마을을 새로운 휴양지로 만들 계획으로 1960년대말부터 작업에 들어갔고, 그 때부터 인구가 급증하여, 지금은 방문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인기있는 해변 리조트가 되었다. 칸쿤은 실제로 메인랜드(다운타운)에 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칸쿤은 바로 Isla Cancun(zona hotelera - 호텔 존)으로, 메인랜드와 2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23km 길이의 L자 모양 섬이다. (다운타운 칸쿤에는 호텔도 적을 뿐더러 해변가도 멀리 떨어져 있다.) 멕시코의 모든 해변은 개인 ...

호텔 내 자유시간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객실 내 미니바 까지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병에 든 와인 등은 별도요금 적용)

-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객실 내 미니바, 식사 등 포함
- 호텔 내 각종 부대시설 이용: 수영장, 바, 호텔 내에 있는 뷔페, 카페 등

▣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꼭! 확인해 주세요.▣

1. 수영하시기 전에는 꼭 준비 운동 후 입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수영하기 1시간 전에는 음식물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음주 후 수영은 매우 위험합니다. [척추손상 및 심장마비 우려]
4. 파도가 낮아도 절대 방심하시면 안됩니다. 낮은 파도라도 순간적으로 휩쓸려 가실 수 있으므로 깊이 들어가지 마십시오.
5. 늦은시간에 수영장 이용 및 야간 바다수영은 금지 되어 있습니다.
6. 야간 이동 시에는 꼭 동행인과 함께 하시고 혼자 다니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7. 현지인이나 모르는 외국인이 주는 음식물 섭취는 절대 금합니다.

수영을 해서는 안되는 사람
-. 안질,귓병,등의 병에 걸린 사람
-. 건강진단에서 의사로부터 수영을 금지당한 사람
-. 빈혈이나 간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
-. 감기를 앓든지 설사를 하는 사람
-. 경련을 일으키기 쉬운 사람
-. 몸이 노곤하든지 몸의 컨디션이 나쁜 사람

석식 (호텔식)

2018-06-10(일) 14:15 아바나 HAV 출발
비행 01시간 24분 AM0448

2018-06-10(일) 14:39 칸쿤 CUN 도착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간단스낵
  • [석식]호텔식

8 일차

2018-06-11 (월)

조식 (호텔식)

오전 호텔 내 자유시간

중식 (간단호텔식(스낵바) )

식사 후 공항이동
*칸쿤 공항 출발시간 3시간이전 수속 해주셔야 합니다.

칸쿤-멕시코 시티로 이동 (약2시간38분 소요)
15:14 출발 / AM428편 (아에로멕시코 428편)

멕시코 시티17:45 도착

멕시코 시티-인천으로 이동
20:05 출발 / AM090편 (아에로 멕시코 090편)
- 몬테레이를 경유하여 이동합니다. 몬테레이에서는 비행기에서 내리지 않고 대기하였다가 다시 인천으로 출발합니다.

석식 (기내식, 이동 중 기내식이 2회 제공됩니다.)

2018-06-11(월) 15:14 칸쿤 CUN 출발
비행 02시간 31분 AM0428

2018-06-11(월) 17:45 멕시코 시티 MEX 도착
대기 04시간 15분

2018-06-11(월) 22:00 멕시코 시티 MEX 출발
비행 18시간 AM0090

2018-06-13(수) 06:00 인천 ICN 도착

+2일

투숙호텔안내

  • 예정 기내숙박

    기내숙박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간단호텔식(스낵바)
  • [석식]기내식 이동 중 기내식이 2회 제공됩니다.

9 일차

2018-06-12 (화)

--------------------------날짜 변경선 통과--------------------------

투숙호텔안내

  • 예정 기내숙박

    기내숙박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10 일차

2018-06-13 (수)

인천6:00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해당상품은 쇼핑센터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유의사항

▶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일정변경이나 관광지 누락의 경우에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귀금속,현금, 여권/비자 등의 개인귀중품은 반드시 개별소지하시고 도난/분실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부탁드립니다.
▶ 호텔 객실 내 생수,슬리퍼, 일회용 세면도구 등은 제공되지 않으며, 미니바가 없거나 잠궈놓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부지역은 의료시설이 잘 갖춰져있지 않고, 위급상황 시 의료시설로의 빠른 이동이 쉽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지 의료비 또한 매우 비싸기 때문에 평소 복용하는 약은 처방전과 함께 준비하시고 여행도중 건강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현지에 도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35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5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6일~2018년05월15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16일~2018년05월25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26일~2018년05월27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28일~2018년06월03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쿠바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멕시코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페루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