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본 상품은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되며 이용 항공과 이용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습니다.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선착순,조기예약 등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되는 상품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상품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가격의 차이에 대해서는 추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http://img4info.modetour.com/149/BJY/clean.jpg 
업계 최초★ 남민족촌 - 서산 구간 케이블카 포함
 이제 편안하게 운남민족촌과 서산을 이동하세요~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곤명의 모습은 보너스~

■□■□■□■□ 모두와 함께 곤명 스페셜 특전 □■□■□■□■
 
★대석림의 웅장함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외석림" 관광 단독포함★

- 편안한 여행을 도와줄 VIP 리무진 버스
http://img4info.modetour.com/149/BJY/LIMUSIN.jpg
*리무진 차량은 최종 출발인원이 15인이상일 경우 가능하며, 15인 미만일 경우 일반버스로 진행 됩니다.

- 봄의 도시 곤명이 준비한 3가지 선물!
"웰컴플라워" & 안심여행을 도와줄 "고객안심카드"& "미니보이차" 증정

 웰컴플라워 고객안심카드 http://img4info.modetour.com/149/BJY/PUERC.jpg

 *상기 이미지는 예시이며 실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봄의 도시 "곤명" + 자연이 만든 신비 "석림/구향 동굴" + 바람의 걸작품 "토림"

■□■□■□■□ 일정 중 특전 ■□■□■□■□

[특전. 1]  전일정 엄선된 세계적 체인호텔인 하워드 존슨 호텔(★★★★★) 숙박으로 편안한 여행
*호텔 예약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특전. 2] 곤명 지역의 대표 관광지 총 정리
-> 오랜 시간동안 자연이 만든 한폭의 그림 토림
->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 되어 있는 대/소석림 
-> 대석림의 웅장함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외석림(전동카트 포함)" 관광 단독포함
-> 지구가 만든 아름다운 지하궁전 구향동굴

-> 곤명 시내를 한눈에 볼 수있는 서산
->운남성의 다양한 소수민족의 삶을 체험 할 수 있는 운남민속촌




포함사항

◎ 항공료 및 호텔 숙박비
◎ 일정표상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및 식사 / 전용 차량 / 현지 가이드 (한국어)
◎ 인천공항세/관광진흥기금/전쟁보험료/현지공항세 등 각종 TAX
◎ 1억원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기사 및 가이드 경비 $50/인 (성인,소아 동일) 을 현지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중국 단체 비자비용(40,000원/1인)
   5인 이상기준, 출발일 10일(영업일기준)전까지 <컬러여권사본-서명란포함>
   예약 담당자에게 반드시 전달 [단체비자접수외 개인비자등은 개별문의]
  
*주민번호 뒷자리 125/225/325/425로 시작 및 종교인, 거주/관용여권등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 하셔야 하며 담당자와 재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개인 경비 (추가반찬 비용, 주류 및 음료수, 개인 선물 비용 등)
◎ 호텔 벨보이, 호텔 메이드, 마사지사 등 매너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30일 수요일
곤명(쿤밍)
KE885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5월 30일 (수) 18:30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5월 30일 (수) 22:05
출발편(KE885) 비행시간: 약04시간 35분 소요
인천 국제공항 출발
곤명 국제공항 도착

[현지가이드] 미정 (출발2일전 확정예정)
[현 지 차 량] 미정

▒▒▒ 곤 명 (昆明) ▒▒▒
운남성의 성도로 해발 1.895m의 산수 좋은 고원도시입니다. 온난한 기후때문에 1년 내내 꽃이 피어있고 기후가 쾌청하고 온난하여 춘성(春城)이라고 불립니다. 원나라 이후 운남성의 중심적인 역할을 해온 도시이며, 현재 훌륭한 자연 조건과 여러 명소를 바탕으로 관광객들의 관심이 날로 늘어가는 관광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 확정 호텔은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2일 05월 31일 목요일
곤명(쿤밍)
호텔 조식 후 [토림]으로 이동 (약 4시간 반 소요)

▶오랜 시간동안 자연이 만든 한폭의 그림 <토림>

[곤명]으로 이동 (약 4시간 반 소요)

호텔 투숙 및 휴식토림
곤명(쿤밍)
  • 토림토림토림
    토림첸카이거 감독이 장동건, 장백지 등이 주연한 한ㆍ중ㆍ일 합작영화 '무극(無極)'의 촬영지로 수백만년에 걸친 지각변동과 유수와 풍화작용에 의해 흙으로 만들어진 자연 그대로의 숲 토림(土林). 자연이 만들어낸 흙기둥은 마치 인간이 조각이라도 한듯이 궁전과 성, 새와 짐승 등 형형색색의 모습으로 기이한 풍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남성의 삼림(三林)인 석림(石林), 채색사림(彩色沙林), 토림(土林) 중 하나이며 각종 영화 및 드라마 로케이션은 물론, 생태관광학습지, 사진촬영지, 4WD 오프로드 체험지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3일 06월 01일 금요일
곤명(쿤밍)
호텔 조식 후

▶운남성의 다양한 유물을 보관하고 있는 <운남성 박물관>
*매주 월요일은 박물관 휴무일인 관계로 관광 일정의 순서가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태화궁'이라고도 불리는 곤명의 대표적인 도교사원 <금전>
▶곤명호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시로 많은 관광객을 끌고 있는 <대관루>
▶검은용이 호수 밑에 살고 있다는 전설을 간직한 <흑룡담공원>

호텔 투숙 및 휴식운남성 박물관금전대관루흑룡담공원
곤명(쿤밍)
  • 운남성 박물관운남성 박물관은 1958년에 지어졌으며 현재 9개의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층~3층은 전시실이며, 운남의 다채로운 민족문화, 청동문화, 따리(大理)불교문화, 소수민족문화 등이 전시되어 있어 관광객이 운남을 더욱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운남성에 거주하는 소수민족들의 민속의상과 민속자료 등이 화려하게 전시되었고 그 밖에 1700만 년 전에 살았던 인류의 이(齒) 화석과 춘추시대부터 한나라 때까지의 청동기, 따리(大理)와 난닝(南寧)에서 출토된 유물 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2층 전시실에는 남조국과 대리국시기의 불교예술품이 있으며, 원,명,청 3대 불교문화 유물도 전시되어 있고 13만개의 유물을 소장하고 있으며, 그 중 민족지방특색의 고대청동기는 1만개가 넘습니다. 그 외에 고대 글과 그림도 지역특색을 담고 있습니다.
  • 금전금전금전
    금전태화궁이라고도 불리는 금전은 총 중량이 250톤, 높이 6.7m, 높이 6.2m, 깊이 6.2m에 이르는 거대한 도교사원 입니다. 곤명에서 북동쪽으로 약 8㎞ 떨어진 곳에 위치 해 있는 금전은 명나라 말인 1602년에 후베이성의 우당산에 있는 진무전을 모방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현재의 사원은 1671년 청나라 초기에 재건한 것으로 원내의 주전은 기단을 제외하고 모두 운남성의 특산인 동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동와사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 대관루대관루대관루
    대관루대관루는 최초 1690년에 건조되고 1860년에 재건되었습니다. 앞문의 기둥에는 청나라 시인 손염옹이 지은 180자의 긴 주련이 씌어져 있는데 대관루에 올라 곤명호를 바라보면 그 아름다움에 빠져 신선의 세계를 들어가는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라는 내용의 시가 적혀져 있습니다. 이후 이 시는 중국 교과서에 실리게 되어 수많은 중국인이 아는 유명한 시가 되었습니다. 대관루는 운남성의 곤명호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곤명을 찾은 많은 관광객이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명소인 대관루는 여름에는 피어나는 연꽃과 겨울에 시베리아에서 날아오는 철새가 대관루의 2대 매력입니다.
  • 흑룡담공원중국 국가 AAA급 관광지인 흑룡담 공원은 곤명시에서 약 17킬로미터 떨어진 북부의 오노산 기슭에 위치해있습니다. 흑룡담 공원 안에는 보기 드물게 대형 매화 수목원으로 꾸며져  있는데, 이것 때문에 곤명에서 매화 감상의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흑룡담 공원에서 눈여겨 봐야할 것이 바로 호수 인데 담 중간의 석교를 경계로 호수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쪽의 물은 맑고, 다른 한쪽은 혼탁한데 두 물은 서로 섞이지 않으며, 심지어 물고기도 서로 넘어다니지 않는다고 하니 직접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4일 06월 02일 토요일
곤명(쿤밍)
호텔 조식 후 [석림]으로 이동 (약 2시간 반 소요)

운남성 대표 관광지이자, 자연이 만든 신비로 불리는 <석림>
◎매표소~풍경구 입구 구간 전동카트 포함◎

▶남성다운 웅장함을 자랑 하는 <대석림>
대석림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외석림> ◎전동카트 포함◎ (업계최초!비교필수!)
▶아름다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작고 아기자기 한 매력을 가진 <소석림>

★[오리구이] 운남성 의량 지역의 고유 방식으로 요리한 의량 오리구이

[구향]으로 이동 (약 40분 소요)

▶6억년의 시간이 만든 종유동 박물관 <구향동굴> ◎보트&리프트 포함◎

[곤명]으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호텔 투숙 및 휴식대석림외석림소석림구향동굴
곤명(쿤밍)
  • 대석림대석림대석림
    대석림석림 풍경구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로 석림 풍경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석림의 처음이자 입구라는 표시로 석벽풍에 석림(石林)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는 대석림은  거대한 석림 사이를 미로처럼 연결 되어 있으며, 대석림의 내에 위치 해 있는 망봉정에서 바라보는 대석림의 광경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외석림대석림의 웅장함과 거대함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외석림은 대석림에서 전동카트를 타고 약 10여분간 이동하여 대석림의 전경을 관광하는 코스입니다. 망봉정에서 바라보는 대석림의 웅장함과 또 다른 웅장함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소석림소석림소석림
    소석림석림 풍경구의 두번째 대표 관광지인 소석림은 웅장하고 남성다운 대석림과 달리 작고 아기자기 한 매력을 가진 석림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어우러진 소석림은 잘 꾸며놓은 아름다운 정원을 연상시킵니다.
  • 구향동굴구향동굴구향동굴
    구향동굴6억년의 시간을 기다려 지상에 올라온 아름다운 종유동굴인 구향동굴은 국제 카르스트 지질공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자연 경관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신선이 경작하던 논이라 불리는 신전에서 부터 낙차가 30미터에 이르는 자웅폭포, 한마리의 수컷사자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거대한 웅사자 대청, 선녀공, 지하석림, 삼각동에 이르기 까지 자연이 만들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지하세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5일 06월 03일 일요일
곤명(쿤밍)
KE886
호텔 조식 후

▶다양한 소수민족의 생활을 체험 할 수 있는 <운남민족촌>
▶소수민족의 역사화 문화를 소개하는 <민족박물관>
*운남민족촌 - 서산 구간 케이블카 포함 (편도)
★이젠 편안하게 운남민족촌에서 서산으로 이동 하세요! 케이블카를 타고 보는 곤명의 모습은 보너스!★

▶해발 2500미터로 녹색의 수풀이 우거진 <서산> ◎리프트 등정, 전동카 하산◎
서산에 위치한 석굴로 다양한 불교 미술을 보유하고 있는 <용문>
▶곤명시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바다와 같이 드넓은 <곤명호 조망>

★[버섯 샤브샤브] 운남성 특산품인 버섯으로 맛을낸 건강식 버섯 샤브샤브 특식

공항으로 이동

곤명 국제공항 출발운남민족촌민족박물관서산용문
곤명(쿤밍)
  • 운남민족촌운남민족촌운남민족촌
    운남민족촌국가지정 AAAA급 관광지인 운남민족촌은 곤명시에서 남서쪽으로 8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남성에 살고 있는 26개의 소수민족의 문화, 풍습을 보여주는 곳으로. 운남성을 대표하는 나시족, 이족, 하니족,장족 등 약 12개 민족의 촌락을 실제 형태로 모아 재연해 두었습니다. 운남민족촌내에는 각양각색의 소수민족의 건축물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색찬란한 의복과 장식품, 운치있는 결혼풍습, 다채로운 민족 기념일과 경축일, 아름답고 재미있는 음악과 무용이 있어 섬세하고 독특한 민족 풍경과 다원화 된 민족 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민족박물관운남 민족촌 옆에 위치해 있으며, 운남성 26개 소수민족의 생활과 문화에 관한 자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 서산서산서산
    서산곤명의 서쪽에 위치해 서산은 해발 2500m로 녹색의 수풀에 덮인 서산은 굽이굽이 기복이 있으면서도 마치 긴 머리를 곤명호에 드리우고 잠을 자는 미녀처럼 보여 "수미인산"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모가 방대한 자연삼림공원으로 서산 내에는 화정사, 태화사, 삼청각 등 웅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고찰들이 있고, 용문석굴, 천각석굴과 같은 승경도 있습니다.  곤명호를 곤명의 명주라고 한다면 서산은 곤명의 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전중제일가경"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빼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서산에는 300여종의 다양한 식물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태화사의 은행나무와 목련꽃은 유명한 관상식물로 서산이 '녹색비취'라 불리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 용문용문용문
    용문서산 삼림공원에 위치한 용문은 벼랑 위에 아찔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1781년에 착공하여 1853년에 완성된 석굴로 1,333개의 돌계단을 올라가면 약 300m 정도의 깍아지른 듯한 절벽에 용문이라 쓰인 산문이 나타납니다. 이 용문을 들어서면 많은 석실이 있고, 이 석실 안에는 불상, 석대 등 훌륭한 불교 석각 예술품이 있습니다 .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 된 용문석굴은 중국 3대 불교 석굴 중의 하나로 1961년도에 정부에서 지정한 전국 중요문화재로 등재되었고 1982년도에 전국적인 중요 관광 명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2000년 11월에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그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용문석굴은 여러측면에서 중국 고대 정치, 경제, 종교, 문화 등의 발전 변화를 반영하고 있어 중국 석굴 예술의 창조와 발전을 위해 크게 이바지한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특식-버섯 샤브샤브 (야균원)
    6일 06월 04일 월요일
    KE886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6월 03일 (일) 23:55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6월 04일 (월) 04:55
    도착편(KE886) 비행시간: 약04시간 00분 소요
    인천 국제 공항 도착 (04:30)

    ***모두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쇼핑센터◈◈◈
    일정 중 쇼핑센터 방문이 없습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일정 외 선택관광은 일정표 상단 관광정보 내 "선택관광정보"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상품명 ■출발확정■ [임직원전용|토림 |노쇼핑]★초특급호텔+리무진★석림 구향동굴 곤명+토림 6일
    여행기간 2018. 5. 30 ~ 2018. 6. 4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861,600원 861,600원 861,600원 150,000원
    유류할증료 37,400원 37,400원 37,4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899,000원 899,000원 899,000원 1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 50 $ 50 $ 50 $ 0
    소계 $ 50 $ 50 $ 50 $ 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4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0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중국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13]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여권에 기재된 영문이름과 여권번호를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최소출발인원 기준 미충족 시 여행표준약관 제9조에 따라 당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계약을 해제하고 소비자에서 통보할 수 있습니다.

      -중국(홍콩제외)은 출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국가이므로 유효한 비자를 출발 전까지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이며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일정표 및 호텔정보에 표기되는 등급은 현지 호텔측에서 확인 받은 기준을 반영한 것이며 전반적인 안내와 이해를 돕기 위해 표기된 등급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출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여행일정 중 북한식당은 안내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기 요금은 국제유가 및 환율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 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가한 경우 당사는 그 증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가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추가 인상 또는 인하 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국제유가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호텔 숙박은 성인2인 1실 기준입니다.


      -객실은 싱글 침대 2개의 트윈베드 객실을 기본으로 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2인용 침대 1개가 있는 더블베드 객실이 배정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대부분 호텔은 3인1실을 사용할 경우 2인실 룸에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싱글룸의 배정이 트윈베드 객실로 배정 될 수 있습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싱글룸 추가 비용 : \ 50,000/인당 * 4박 => \ 200,000원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일반석
        1개(23kg)
        개수초과요금 – 2개 7만원, 3개부터 10만원
        무게요금 – 24kg ~32kg 5만원, 33~45kg 10만원
        사이즈요금 – 158cm ~ 203cm 10만원
        *무료허용량 외 추가하시는 수하물은 23kg 초과 시 별도의 무게요금이 적용됩니다.
        

      허용기내수하물
        ★일반석
        1개(12kg)
        가방 하나의 규격은 세 변의 합이 115cm/45in 이내이어야 하며, 각 변은 각각 가로 40cm, 세로 20cm, 높이 55cm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추가 휴대수하물 규정
        일반석을 이용하시는 경우, 노트북 컴퓨터, 서류가방, 핸드백 중 1개를 추가로 휴대할 수 있습니다.(가방 1개와 합해 총 무게는 12kg 이하)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운남 국제 여행사 : +86-871-334-0781 / 서철성 +86-138-8873-2805
      곤명시 국제 여행사 +86-871-6330-2088 / 홍미란 실장 +86-138-8839-3945
      *일정 진행 여행사는 일정표 첫장 "랜드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수신자 부담 전화 사용법 :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820-1623 or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282-1623

      * 호텔에서 직접 전화하는 비용보다 평균 50%정도 (지역마다 상이함) 저렴합니다.
      * 위 전화번호는 수신자부담 전화로 전화를 받는 곳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 호텔에서 한국으로 통화시 소액의 호텔 접속료가 호텔료에 청구 되며 체크인 시 지불 해야 합니다.
    • 여권/비자 관련 정보

      비자 유의사항

      -단체비자는 5명 이상일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여 동일한 상품을 이용하는 타 여행객과 함께 비자 신청이 이루어 집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국 수속 및 현지 행사 진행 중 단체비자 사본이 필요할 경우가 있으며 이때 단체비자에 나와 있는 영문명,생년월일,여권번호가 타 여행객에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정보 유출이 걱정되신다면 개인비자 접수를 권장 드립니다.

      -단체비자 특성상 비자에 기재되어 있는 성명 순서대로 중국 입/출국 수속 및 항공권의 발권이 이루어지므로,수속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비자 상에 나와 있는 영문명과 여권번호,만료일은 실제 소지 하고 있는 여권의 정보와 동일해야 합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 받거나, 여권 정보가 변경 될 경우 출발일 전까지 변경된 정보가 표기된 유효한 비자를 재발급 받으셔야합니다.

      -현지에서 단체비자를 분실 할 경우 단체비자 상에 나와 있는 전 인원의 정상적인 출국이 불가하며,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재반 비용은 여행요금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개별 비용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외국인, 외국시민권자는 대한민국 국민과 다른 비자 심사가 이루어지니 개별적으로 비자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권 유의 사항

      -여권은 해외에서 국적 신분증으로 사용되는 만큼 분실 및 도난에 각별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할 경우 정상적인 출국이 불가능 하여 그로인해 발생하는 재반 비용은 개인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단수여권을 소지한 경우 여권의 유효기간은 반드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여권이 훼손 되었거나 임의로 수정된 흔적이 있을 경우 출입국이 불가능 합니다.
    • 쇼핑정보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0일~ 0일



    • 여행시 주의사항

      -여권 과 단체비자의 분실 및 도난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이동시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원(가이드 및 인솔자)의 주의사항 및 기본적이 안전수칙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개인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사고는 본인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각종 시설물 및 놀이시설 이용시 시설물에 대한 이용방법 및 조작법을 숙지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영, 온천, 해양스포츠, 물놀이 등의 활동시 사전운동, 구명조끼 착용 등의 안전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국내선 이용시 성냥이나 라이터와 같은 화기의 수화물 운송 및 기내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본 여행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출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귀국편의 변경을 원하는 고객님은 귀국편 변경에 따른 항공수수료(약 $150)가 부과되며 대기좌석으로 예약이 진행 됩니다.(좌석 확정 여부는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국 시 내국인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 이지만 입국 시에는 면세점 구입상품(수입품, 국내상품)을 포함하여 해외에서 구입하여 가져오는 상품 총액이 1인당 미화 $600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초과할 경우에는 세관에 신고 후 세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귀국 시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중국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