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400,000원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 (열차구간 요금은 포함)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4~6월까지 프랑스 철도(SNCF) 파업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해당 열차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열차편의 취소에 따라 이동 시간 및 구간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또는 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수단이 변경될 경우 일정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열차의 운행 여부는 탑승일 기준으로 24~48시간 전에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본 상품은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되며 이용 항공과 이용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습니다. 출발 1일전까지 일정 확정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선착순,조기예약 등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되는 상품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상품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가격의 차이에 대해서는 추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http://img4info.modetour.com/149/BJY/ONLY.jpg
 
해발 4680미터에서 만나는 설산의 위엄 "빙천케이블카"
*기존 해발 3200미터 까지 올라가는 운삼평 케이블카가 아닌 실제 만년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빙천케이블카"를 탑승하여 옥룡설산을 등정합니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만년설의 위엄을 느껴보세요!
 
사천성의 중심 도시 "성도" +만년설산과 고성(古成)의 만남 "여강"
 
◎ 사천성과 운남성을 동시에 만나는 기회
 
[특전. 1] 차마고도의 시작. 세계 3대 트레킹 코스 인 호도협 미니 트레킹 
 
[특전. 2] 엄선된 호텔 투숙 
  
[특전. 3] 여강(리장) 지역의 대표 관광지 총 정리 
   - 만년설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옥룡설산」
    - 「동파만신원」「옥수채」
 
[특전. 4] 여강에서의 밤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줄 LIVE BAR 체험

포함사항

◎ 1억원여행자보험
◎ 항공료 및 호텔 숙박비
◎ 인천공항세 / 현지공항세 / 관광진흥기금 / 전쟁보험료
◎ 일정표상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및 식사 / 전용 차량 / 현지 가이드(한국어)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전 일정 $60의 기사/가이드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 하셔야 합니다. (성인/아동 동일)
*기사/가이드 경비는 성도에서 $20, 여강에서 $40을 현지 가이드에게 지불 하시면 됩니다.

◎ 중국 단체 비자비용(40,000원/1인)
   5인 이상기준, 출발일 10일(영업일기준)전까지 <컬러여권사본-서명란포함>
   예약 담당자에게 반드시 전달 [단체비자접수외 개인비자등은 개별문의]
  
*주민번호 뒷자리 125/225/325/425로 시작 및 종교인, 거주/관용여권등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 하셔야 하며 담당자와 재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개인 경비 (생수 및 음료수, 개인 선물 비용 등)
◎ 호텔 벨보이, 호텔 메이드 등 매너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7월 07일 토요일
성도
3U8904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7월 07일 (토) 20:55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7월 08일 (일) 07:40
출발편(3U8904) 비행시간: 약03시간 50분 소요
경유편(3U8691) 비행시간: 약01시간 45분 소요
인천 국제공항 출발
성도 국제공항 도착

짐을 찾고 나와 "모두투어" 피켓을 들고 있는 현지 가이드와 미팅

[현지가이드] 출발 2일전 확정 예정

호텔 투숙 및 휴식
성도 단체비자 입국시 유의사항성도
성도
  • 성도 단체비자 입국시 유의사항
    ◎ 중국 비자 입국 순서 ◎
    1. 여권과 비자 원본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 비자 원본은 붉은색 도장이 찍혀 있습니다.
    2. 비자 1번에 있는 손님께서 여권과 비자 원본, 복사본 1부를 입국심사대에 제출 합니다. 
    3. 비자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입국심사대를 통과합니다.
    4. 비자 마지막에 있는 손님께서는 비자 원본을 받아 오셔야 합니다. 
    (비자 원본은 출국 시 제출합니다.)
  • 성도
    성도는 예로부터 '천부지도(天府之都)'라 불리었습니다. 자원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화하며 문화유산 또한 풍부 할 뿐 아니라 성도를 대표하는 전통공예품도 중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어우러져 인상적이며 아름다운 관광은 선사 할 것 입니다. '팬더의 고향', '이름난 역사문화의 도시', '천부의 자연풍경'은 성도의 3대 특징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2일 07월 08일 일요일
리장(여강)
국내선 미정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성도 공항 출발 (00:00 -미정) 
여강 공항 도착 (00:00 -미정)
*실제 발권 되는 국내선 항공의 시간에 따라 일정의 순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호도협]으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차마고도의 시작! 세계 3대 트레킹 코스인 [호도협 미니 트레킹] 체험 (약 3시간 소요)

[중전]으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호텔 투숙 및 휴식호도협트레킹리장 여강 고성
리장(여강)
  • 호도협트레킹호도협트레킹호도협트레킹
    호도협트레킹차(茶)와 말을 교역하던 중국의 높고 험준한 옛길로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교역로이며 이 길을 따라 중국의 차와 티베트의 말이 오갔다.
  • 리장(여강)고성리장(여강)고성리장(여강)고성
    리장(여강)고성천년의 역사가 있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인 역사 문화 명승지 인 여강 고성은 총면적이 7.425평방km이고 인구는 약 30만인 작은 도시입니다. 30만의 인구 중 나시족이 57.5%를 차지하고 있는 여강은 수수하면서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우아한 옛고성의 정취를 잘 간직하고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여강을 찾고 있습니다. 여강고성 내의 옥천수는 여강고성과 시내를 가로 질러 흐르며 . 길마다 수로가 통하고 집집마다 문앞에 푸른 물이 흐르고 있어 어느 거리나 골목이나 모두 다 작은 다리가 있고 그 밑으로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여강 고성의 아름다움은 주변 자연환경과 이질적이지 않은 모습으로 자연친화적인 구조로도 유명합니다. 고성 서북 30km인 곳에 위치한 옥룡설산은 해발 5596m로 지금까지 아무도 이곳에 오르지 못했고 만년설이 녹아 흐르는 하천으로도 유명합니다
3일 07월 09일 월요일
중전
호텔 조식 후

▶소설 "잃어버린 지평선" 에 등장한 꿈의 세계 [샹그릴라 (중전)]
▶리틀 포탈라 궁이랑 불리는 운남성 최대크기의 티베트 사원 [송찬림사]
 
[여강]으로 이동

호텔 투숙 및 휴식

송찬림사중전 고성
중전
  • 송찬림사송찬림사송찬림사
    송찬림사운남성에서 가장 큰 티베트 사원으로 1670년 달라이 라마 5세에 의해 창건된 게룩파 사원입니다.중전 시내에서 북쪽으로 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라싸의 포탈라궁과 비슷하다 하여 작은 포탈라궁 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이곳 송찬림사 사원에서 수행 중인 승려가 무려 700여명에 이를 정도로 운남성에서는 가장 큰 티베트 사원입니다.
  • 중전 고성중전 시내 구시가지를 일컷는 중전고성은 성곽이나 성벽이 있는 고성의 의미 보다는 옛가옥, 옛마을의 정취가 남아 있는 지역을 의미합니다. 중전 고성은 2014년 발생한 대규모 화재로 중전고성의 3/2가 화재로 손실되어 현재 복구중에 있습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4일 07월 10일 화요일
    리장(여강)
    호텔 조식 후

    ▶ 1년 내내 눈이 쌓여 있는 여강의 대표 만년설산 [옥룡설산(玉龍雪山)]
    ▶ 옥룡설산 가장 높은곳 까지 올라 가는 [빙천공원] ◎왕복 케이블카 포함◎
    *현지 기상악화등의 상황으로 빙천공원 관광이 불가 할 경우 운삼평 관광으로 대체되어 진행 됩니다.
    ▶ 옥색의 물이 흐는 곳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 [옥수채/동파만신원]
    ▶ 여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으로 손꼽히는 [흑룡담]

    ───────── ◎ 선택 관광 ◎ ─────────
    ▶<인상여강쇼> ($30/인)
    거대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연!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아름다운 공연

    대체일정 : 인상여강쇼 공연장 인근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자유시간 동안에는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 관광을 참여 하지 않음으로서 추가적인 비용발생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

    호텔 투숙 및 휴식빙천 케이블카옥수채흑룡담인상여강쇼
    리장(여강)
    • 빙천 케이블카빙천 케이블카빙천 케이블카
      빙천 케이블카해발고도 4680 미터인 옥룡설산 최상단 까지 관광 할 수 있는 케이블카 입니다.  만년설산인 옥룡설산의 위엄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빙천 케이블카 *현지 기상악화로 빙천케이블카 탑승이 불가 할 경우 운삼평 케이블카로 변경 되어 진행 됩니다.
    • 옥수채옥수채옥수채
      옥수채옥수채는 나시족의 성지이며, 여강고성의 근원지입니다. 옥수채는 옥룡설산의 옥玉자와 물 수水자를 따서 지은 마을 이름으로 그만큼 아름다운 마을이라는 뜻입니다. 나시족 문화의 발원지라고 불리는 옥수채는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입니다. 옥수채 상단에 위치한 폭포와 호수의 맑고 투명함, 그 안에 투영된 하늘을 보지 못한다면 여강 여행의 즐거움을 놓친 것이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옥수채는 나시족의 전통과 고풍스러우면서도 수수한 면모를 보존해오고 있습니다. 주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여러 색채가 서로 어우러져 비추고 있습니다. 실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나시족의 전통이념, 동파문화의 참뜻을 구현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동파란 한 집단의 우두머리를 말하며 큰동파, 작은 동파들이 모여사는데 이들이 만든 문화가 동파문화이며, 이들이 쓰는 문자는 상형 문자로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라는 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 흑룡담흑룡담흑룡담
      흑룡담옥천공원이라고도 불리는 흑룡담은 여강시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도보로도 갈 수 있을만큼 접근성이 우수 합니다. 이곳에서 옥룡설산의 원경도 감상할 수 있는데 특히 물에 비친 옥룡설산의 모습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공원 안 오른쪽에 있는 동파문화연구소(東巴文化硏究所)는 반드시 들려야 할 곳으로 동파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명나라때 만들어진 오봉루(五鳳樓)는 납시족, 티벳족, 한족의 문화가 합쳐진 건축양식도 만날 수 있습니다. 공원 북쪽에 있는 나시동파 문화박물은 여강의 소수민족인 나시족의 생활풍습, 문화, 문자에 대한 광범위한 자료를 소장하고 있어 중국 소수민족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 볼 만한 관광지 입니다.
    • 인상여강쇼인상여강쇼인상여강쇼
      인상여강쇼차마고도의 대서사를 옥룡설산을 배경으로 하여 펼쳐지는 환상적인 공연.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출 하여 그 아름다움이 더욱 배가 된 인상여강쇼는 옥룡설산을 배경으로 노천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입니다. 출연하는 배우들은 전문배우가 아닌 실제 여강지역에 살고 있는 나씨족이 출연하고 있으며, 소수민족의 삶과 사장, 목숨을 걸고 차마고도를 지나는 마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여 연충 되었습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or 도시락)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5일 07월 11일 수요일
      리장(여강)
      호텔 조식 후 

      ▶차마고도를 대표하는 마을 [속하고진]

      ▶차마고도의 당시 모습과 변천 과정 등을 보여주는 [차마고도 박물관]

      ▶야경이 아름다운 [여강 고성] 관광

      공항으로 이동
       
      여강 공항 출발 (00:00 - 미정)
      성도 공항 도착 (00:00 - 미정)
      ※현지 사정에 의하여 국내선 항공 스케줄이 조정되거나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속하고진리장 여강 고성
      리장(여강)
      • 속하고진리장시에서 북쪽으로 약 8Km 떨어진 백사현에 위치한 속하고진은 리장의 전통 소수민족인 나씨족의 말로 "높은 봉우리 아래에 있는 마을"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씨족이 리장 지역에서 가장 먼저 거주를 시작한 곳으로도 알려진 속하고진은 차마고도에서 거의 완벽하게 보존 되어 그 역사적 가치 또한 매우 높습니다.
      • 리장(여강)고성리장(여강)고성리장(여강)고성
        리장(여강)고성천년의 역사가 있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인 역사 문화 명승지 인 여강 고성은 총면적이 7.425평방km이고 인구는 약 30만인 작은 도시입니다. 30만의 인구 중 나시족이 57.5%를 차지하고 있는 여강은 수수하면서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우아한 옛고성의 정취를 잘 간직하고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여강을 찾고 있습니다. 여강고성 내의 옥천수는 여강고성과 시내를 가로 질러 흐르며 . 길마다 수로가 통하고 집집마다 문앞에 푸른 물이 흐르고 있어 어느 거리나 골목이나 모두 다 작은 다리가 있고 그 밑으로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여강 고성의 아름다움은 주변 자연환경과 이질적이지 않은 모습으로 자연친화적인 구조로도 유명합니다. 고성 서북 30km인 곳에 위치한 옥룡설산은 해발 5596m로 지금까지 아무도 이곳에 오르지 못했고 만년설이 녹아 흐르는 하천으로도 유명합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6일 07월 12일 목요일
        성도
        3U8903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7월 12일 (목) 15:30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7월 12일 (목) 19:55
        경유편(3U8692) 비행시간: 약01시간 20분 소요
        도착편(3U8903) 비행시간: 약03시간 25분 소요
        호텔 조식 후

        ▶<금리거리> 관광

        ▶<무후사> 관광
         
        성도 국제공항 출발
        인천 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모두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쇼핑 센터◈◈◈
        진주, 죽섬유, 라텍스, 클로렐라 등 일정 중 총 4번의 쇼핑점을 방문합니다.

        ◈◈◈선택 관광◈◈◈
        일정 외 선택관광은 일정표 상단의 "선택관광정보" 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거리무후사 성도
        성도
        • 금리거리금리거리금리거리
          금리거리삼국시대의 거리를 재현해 놓은 듯한 금리거리는 그 시대의 문화를 담은 복장과 건물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는 거리 입니다. 다양한 쇼핑가게와 식당이 즐비한 금리거리에는 여러가지 현지 먹거리 와 다양한 현지 물건이 진열되어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또한 현대적 감성의 바, 커피숍들이 있어 과거의 중국과 현재의 중국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무후사(성도)무후사(성도)무후사(성도)
          무후사(성도)무후사는 유비의 묘인 혜릉과 제갈공명의 묘가 함께 있는 곳으로 제갈공명의 사후 관작인 충무후에서 그 이름이 유래 되었습니다. 무후사 내에는 제갈공명을 모시기 위한 사당이 있고, 사당 주변에는 제갈공명의 명언을 적은 비석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를 기념하기 위한 삼의묘가 위치해 있으며 유비의 묘인 혜릉도 이곳 무후사에 있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라텍스
        성도시 삼환외무과동2로
        1시간
        환불
        라텍스
        성도시 쌍성대로 무청북로
        1시간
        환불
        죽섬유
        성도시 서항강대로
        1시간
        환불
        진주
        성도시 삼환외무과서2로
        1시간
        환불
        클로렐라
        운남성 여강
        1시간
        환불
        게르마늄
        곤명시관도구경제개발구제3성재부빌딩 A4동 901-902호
        1시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상품명 [국내선이동/임직원전용] 리장 샹그릴라 호도협 미니 트레킹 전통객잔 성도 6일
        여행기간 2018. 7. 7 ~ 2018. 7. 12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899,000원 899,000원 899,000원 200,000원
        유류할증료 0원 0원 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899,000원 899,000원 899,000원 20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 50 $ 50 $ 50 $ 0
        소계 $ 50 $ 50 $ 50 $ 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8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쇼핑품목: 라텍스,죽섬유,진주,클로렐라,게르마늄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중국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43]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시 여권에 기재된 영문이름과 여권번호를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최소출발인원 기준 미충족 시 여행표준약관 제9조에 따라 당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계약을 해제하고 소비자에서 통보할 수 있습니다.

          -중국(홍콩제외)은 출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국가이므로 유효한 비자를 출발 전까지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표상의 호텔은 예정호텔이며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일정표 및 호텔정보에 표기되는 등급은 현지 호텔측에서 확인 받은 기준을 반영한 것이며 전반적인 안내와 이해를 돕기 위해 표기된 등급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출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여행일정 중 북한식당은 안내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기 요금은 국제유가 및 환율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 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가한 경우 당사는 그 증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가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추가 인상 또는 인하 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국제유가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호텔 숙박은 성인2인 1실 기준입니다.


          -객실은 싱글 침대 2개의 트윈베드 객실을 기본으로 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2인용 침대 1개가 있는 더블베드 객실이 배정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대부분 호텔은 3인1실을 사용할 경우 2인실 룸에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싱글룸의 배정이 트윈베드 객실로 배정 될 수 있습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50/방/박 * 4박 = $200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무료허용 : 1개 (개당 23kg) 까지 무료

          허용기내수하물
            1개 (5kg)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성도 구채구 네트워크 : +86-28-8705-5858 / +86-138-8219-2810 (김미화 과장)
          곤명시 국제 여행사 +86-871-6330-2088 / +86-138-8839-3945 (홍미란 실장)

          *일정 진행 여행사는 일정표 첫장 "랜드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수신자 부담 전화 사용법 :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820-1623 or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282-1623

          * 호텔에서 직접 전화하는 비용보다 평균 50%정도 (지역마다 상이함) 저렴합니다.
          * 위 전화번호는 수신자부담 전화로 전화를 받는 곳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 호텔에서 한국으로 통화시 소액의 호텔 접속료가 호텔료에 청구 되며 체크인 시 지불 해야 합니다.
        • 여권/비자 관련 정보

          비자 유의사항

          -단체비자는 5명 이상일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여 동일한 상품을 이용하는 타 여행객과 함께 비자 신청이 이루어 집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국 수속 및 현지 행사 진행 중 단체비자 사본이 필요할 경우가 있으며 이때 단체비자에 나와 있는 영문명,생년월일,여권번호가 타 여행객에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정보 유출이 걱정되신다면 개인비자 접수를 권장 드립니다.

          -단체비자 특성상 비자에 기재되어 있는 성명 순서대로 중국 입/출국 수속 및 항공권의 발권이 이루어지므로,수속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비자 상에 나와 있는 영문명과 여권번호,만료일은 실제 소지 하고 있는 여권의 정보와 동일해야 합니다.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 받거나, 여권 정보가 변경 될 경우 출발일 전까지 변경된 정보가 표기된 유효한 비자를 재발급 받으셔야합니다.

          -현지에서 단체비자를 분실 할 경우 단체비자 상에 나와 있는 전 인원의 정상적인 출국이 불가하며,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재반 비용은 여행요금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개별 비용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외국인, 외국시민권자는 대한민국 국민과 다른 비자 심사가 이루어지니 개별적으로 비자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권 유의 사항

          -여권은 해외에서 국적 신분증으로 사용되는 만큼 분실 및 도난에 각별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할 경우 정상적인 출국이 불가능 하여 그로인해 발생하는 재반 비용은 개인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단수여권을 소지한 경우 여권의 유효기간은 반드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여권이 훼손 되었거나 임의로 수정된 흔적이 있을 경우 출입국이 불가능 합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여권 과 단체비자의 분실 및 도난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이동시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원(가이드 및 인솔자)의 주의사항 및 기본적이 안전수칙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개인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사고는 본인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각종 시설물 및 놀이시설 이용시 시설물에 대한 이용방법 및 조작법을 숙지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영, 온천, 해양스포츠, 물놀이 등의 활동시 사전운동, 구명조끼 착용 등의 안전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국내선 이용시 성냥이나 라이터와 같은 화기의 수화물 운송 및 기내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본 여행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출발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귀국편의 변경을 원하는 고객님은 귀국편 변경에 따른 항공수수료(약 $150)가 부과되며 대기좌석으로 예약이 진행 됩니다.(좌석 확정 여부는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국 시 내국인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 이지만 입국 시에는 면세점 구입상품(수입품, 국내상품)을 포함하여 해외에서 구입하여 가져오는 상품 총액이 1인당 미화 $600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초과할 경우에는 세관에 신고 후 세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귀국 시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중국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