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키즈호텔, 놀거리 예약까지 한 번에, 놀이의발견 `키즈숙소예약서비스` 개시

신수현 기자
입력 : 
2021-07-29 14:02:5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놀이의발견 '키즈숙소예약서비스' 화면. [사진 제공 = 놀이의발견]
아이들 놀이 공간을 한 곳에 모아 예약·결제 등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앱) '놀이의발견'이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아이들 맞춤형 '숙소예약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이, 체험학습,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물론 전시회나 키즈카페, 테마파크 등을 고객들과 연결해 아이 맞춤형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다. 현재 누적 회원은 약 90만 명에 이르고, 전국 약 1만개의 액티비티와 약 6000개 온라인 놀이강좌(놀이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독보적인 1등 키즈놀이앱이다.
사진설명
[사진 제공 = 놀이의발견]
놀이의발견 숙소예약은 돌봄서비스, 수영장, 키즈클럽 등 아이들을 위한 옵션도 제공된다. 필터 기능을 사용해 최적의 숙소를 선별할 수 있으며, 숙소의 소독 상태 등 위생정보도 제공한다. 숙소 근처의 놀이 공간 정보도 제공해 이를 확인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김승수 놀이의발견 사업기획팀장은 "기존의 숙소예약서비스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기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며 "놀이의발견 키즈숙소서비스는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팀장은 또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올해 말까지 특화된 숙소 약 1만개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