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투어 : 뮌헨근교 전일( 잘츠부르크, 볼프강호수). 전용차량

홈 > 데이투어 > 스위스 & 독일

스위스 & 독일


단독투어 : 뮌헨근교 전일( 잘츠부르크, 볼프강호수). 전용차량

클럽리치투어7 0 1949

간략설명
    1. 뮌헨에서  멀지않은 모차르트의 고향, 영화'사운드 오브 뮤직'의 촬영도시 짤즈브르그 관광.   
    2. 오스트리아 지역의 아름다운 알프스 호수 '볼프강호수' 와 마을등을 보는 일정.
    3. 보는관광에 역사,문화의 깊이를 더하고 현장의 스토리을 추가해주는 베테랑가이드의 알찬 투어 일정. 
    4. 단독투어로 원하는 여정을 변경할수 있는 나만의 특별여정, 식사 불포함으로 내가 먹고 싶은대로 먹는 즐거움.
        단 투어일정 변경은 시간상, 현지사정상 가능할경우에만 진행 할수있습니다.
    5. 고객이 관광지 입장을 원하실경우 입장권 비용 , 투어진행시 일반적인 교통비용은 고객께서 현장에서 유로지불하고 진행합니다.
    6. 관광지 현장의 여러 안전문제, 주의사항, 전염병관련 등 여행관련 필수 정보을  얻는 안전 투어 입니다.
    7. 해당상품 표시가격은 투어인원에 따른 팀별로 구분하여 비용을 표시하였사오니 참고바랍니다.
특전사항
    [가이드] 각국 현지에 거주하면서 살아가는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현지문화와 전통, 역사를 잘 알고 현지인의 생활상까지 이야기해 줄 수 있는 격이 다른 가이드
    [가이드.차량미팅] 단독행사팀은 가이드 첫 미팅이나 차량미팅(차량사용팀 경우)을 고객숙박호텔에서 함으로 매우 편리합니다.(첫날 미팅장소 사전조율 변경가능 )
    [비상연락망] 코로나 등 감염병, 예기치 못한 안전사고 등 대비하여 병원, 경찰서, 대사관, 현지 여행사 책임자, 가이드 등 비상연락망을 상시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함사항
    [관광 입장료] 일정표에 포함이라고 명시된 입장지 이거나, 내부 또는 내부관광 표시의 경우 포함 진행합니다.
    [기사.가이드 팁] 포함진행 합니다. 단 개인 의사에따라 별도 지불하는 팁은 불포함
    [숙박비] 2일 이상의 투어상품은 중간 호텔숙박에 따른 비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각 상품 포함 조건사항 참고.
    [전용차량] 사용기준
     1) 승용차 : 투어인원 1~3명일 경우, 승용차 또는 밴 사용
     2) 밴(VAN) : 투어인원 4~7명일 경우, 미니밴 또는 대형밴 사용
     3) 버스(대.중.소형) : 투어인원 7명(미니버스) ~ 20명 이상(중.대형버스) 사용
     * 투어일정에서 전용차량 사용하는 조건은 위 명시한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 차량은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안전하고 청결하며 디럭스한 차량으로 제공됩니다.
     * 단, 해당 여행상품 진행일정에서 차량사용이 없는 시간.일자 즉, 개별 자유투어 이거나 투어진행이 도보나 대중교통 등 경우에는 전용차량 서비스 없습니다. 
    불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식사 : 개인별로 현장 구매하여 해결합니다. 식당 및 음식 추천은 가이드의 안내를 참고 하십시요. 단, 호텔숙박 제공시 호텔조식이 포함됩니다.
    ♠ 관광지 입장료 : 예약을 해야하는 필수입장지(일정 조건에 포함명시된 곳) 외에는 현장에서 입장료 지불후 개별입장하여 관람합니다.
       볼프강호수 유람선,  호헨성 
    ♠ 개인경비 : 선택관광 비용 및 개인 물값, 각종 개인 TIP 등 개인경비 불포함입니다.
        - 하단 선택관광 안내사항 참조 바랍니다. (현지 현장 직불이며, 유로화 현금으로 준비부탁드립니다.)
        - 매너팁은 고객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여행사와 무관함을 말씀드립니다.
        ※ 유럽은 관례상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숙박룸에 1일기준 1유로/룸당  혹은 1달러 정도의 팁을 두고 나오는 것이 매너이니 참고 바랍니다.
    ♠ 교통비 : 투어 진행시 전철, 버스, 기차, 선편, 항공 등 이용에 따른 대중 교통비는 개인별로 지불합니다.
    ♠ 여행자보험 : 상기 투어상품은 당사가 고객의 한국 출발부터 한국 도착까지 관장하는 상품이 아닌관계로 보험을 가입할수 없고 한국 출발전 고객께서 개인별로 가입하셔야합니다.
               * 주의 : 만약 고객의 보험 가입증명서가 없으실 경우 신청하신 투어에 참여하실수 없습니다. 
선택관광
    ♠ 진행 확정된 투어일정외 개인의 선택에 따른 추가관광지, 옵션관광 입니다. (일정표 명시 리스트 참고)
       ※ 선택 관광은 개인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미참여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쇼핑정보
    ♠ 투어참여 고객의 전체 요청이 있을경우 여행사 지정 쇼핑센타 방문 가능합니다.
    ♠ 여행사에서 권장, 추천하는 쇼핑센타는 품질을 보장할수 있는 곳으로서 구입물건의 하자가 있을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당시 교환, 환불이 가능한 품목에 한정되며, 불가인 상품은 어렵습니다. 교환, 환불에 따른 제반비용은 구매 손님이 부담합니다.)
    ♠ 쇼핑센타 방문시 면세해당 품목인 경우 구비서류를 챙겨서 면세처리를 하도록 합니다. (현지 가이드 안내 참고)
    ♠ 관광지 주변에서 접하는 쇼핑센타에서 물건구입에 따른 문제 발생시 여행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으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