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FAQ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항공권 결제 전에는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 텝 > 상단 [취소] 버튼을 클릭 후 직접 취소 해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상 취소가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유선상 취소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취소처리 도와드립니다.
이미 취소완료 및 취소요청 하신 항공권은 다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새로 예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를 하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추가로 지불 하실 필요 없이
항공사 및 여행사 환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이 됩니다.
환불 확정시 추후 환불 받으실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입금이 됩니다. 환불까지 소요기간은 최소 4주 입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환불 시 항공사 수수료는 카드결제 건에서 차감 후 결제 취소가 되시며
여행사 수수료는 따로 계좌 입금 해주시면됩니다. 여행사 수수료 입금이 확인 되시면 담당자가 환불 접수 진행 도와드립니다.
왕복 중 출발 편만 사용 후 귀국 편만 부분환불 가능한 요금도 있고 환불 불가한 요금도 있습니다.
사용한 편도운임이 높아 사실상 환불 받을 금액이 없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1:1 게시판에 환불 신청 문의를 하시거나 유선상 문의 주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취소/환불 접수 후 환불 완료까지 최소 20일에서 30일 정도 소요되며, 항공사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은 업무 시간 기준으로 진행되며(평일 업무시간 10:00~17:00), 환불 접수 일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환불은 결제하신 카드의 계좌로 환불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카드대금이 있는 경우 결제하실 대금에서 차감 후 청구되는 경우도 있고, 환불시점에 따라 먼저 결제하신 항공요금을 지불한 후 패널티를 제외한 나머지금액이 환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과 환불 접수 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취소/환불 수수료를 먼저 결제 해 주셔야 환불업무가 진행됩니다.

현금 환불은 항공사 심사 후 여행사로 항공권금액이 환불되고, 이후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이 됩니다.
항공권에 따라 취소/환불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취소/환불 가능여부 및 수수료는 결제하신 항공권에 따라 상이합니다.
고객님 예약건의 마이페이지 > [요금규정] 을 자세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 가능 항공권의 경우, 실제 결제하신 금액에서 항공사 수수료 + 여행사 수수료를 제외 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발권수수료가 포함된 항공권의 경우 요금규정에 따라 발권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 예약건의 1:1 문의를 통하여 문의 해 주시고, 담당자의 답변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를 원하시면,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수수료를 먼저 결제 해 주시고,
현금결제의 경우 환불할 계좌번호를 기재 해 주시면, 취소가 접수됩니다.

취소/환불 접수 후 환불 완료까지 최소 20일에서 30일 정도 소요되며, 항공사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 요청은 업무 시간 기준으로 진행되며(평일 업무시간 10:00~17:00), 접수 일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환불은 결제하신 카드의 계좌로 환불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카드대금이 있는 경우 결제하실 대금에서 차감 후
청구되는 경우도 있고, 환불 시점에 따라 먼저 결제하신 항공요금을 지불한 후 패널티를 제외한 나머지금액이 환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과 환불 접수 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금 환불은 항공사 심사 후 여행사로 항공 권금액이 환불되고, 이후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이 됩니다.
결제 전에는 일부 탑승객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예약건의 [취소] 버튼 클릭 후 일부 탑승객 취소를 진행 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결제/발권완료 후에는 예약 건에 따라 일부 탑승객 취소 가능여부가 상이하고,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마이페이지 1:1 문의에 접수 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가능 여부 안내 및 작업을 진행 해 드립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