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FAQ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좌석지정을 하셨더라도, 좌석지정 정보는 이티켓에 표기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 텝> 상단 [좌석지정] 버튼 클릭하면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해당 항공사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부 항공사 제외)
좌석 지정 후에도 항공사의 사정으로 좌석배정이 취소되거나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출발당일 공항에서 다시 한 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발권완료 후 마이페이지 > E티켓/영수증출력 텝 > 버튼을 클릭 후 이티켓을 출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국 당일 해당 항공사 카운터에서 (출발 최소 2시간 전, 성수기는 3시간 전)
이티켓을 제출하시고, 보딩 패스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티켓에서 명시된 금액은 Total Amount (Fare + Tax)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이티켓의 금액과 고객이 실제 결제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고객이 결제한 금액으로 정상적으로 발권이 완료된 것으로, 이용에 문제가 없습니다.
실시간 자동발권 요금의 경우 결제완료 즉시 발권이 되며,
실시간 수동발권 요금의 경우, 결제완료 후 담당자가 결제확인 후 발권을 진행합니다. 근무일 기준 1~2일 안에 순차적으로 발권완료 됩니다.

땡처리 항공권이티켓은 결제 후 바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출발 1~2일 전 발권됩니다.

이티켓은 마이페이지 > E티켓/영수증출력 텝 > 이티켓 확인서 [자세히] 버튼 클릭 시, 티켓확인/프린트/이메일 보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 결제완료 후 제공되는 ‘항공권 바우처’는 이티켓이 아닌 확정서 이므로, 탑승 전에 반드시 이티켓을 프린트 하여 준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땡처리 항공권 이티켓은 결제 후 바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출발 1~2일 전 발권됩니다.
이티켓은 마이페이지 > E티켓/영수증출력 텝 > 이티켓 확인서 [자세히] 버튼 클릭 시, 티켓확인/프린트/이메일 보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땡처리 항공권 결제완료 후 제공되는 ‘항공권 바우처’ 는 이티켓이 아닌 확정서 이므로, 탑승 전에 반드시 이티켓을 프린트 하여 준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