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FAQ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미국을 경유하거나 목적지인 경우 반드시 미국 ESTA 전자여행허가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해당조건은 전자여권 소지, 미국 방문 비자가 없고, 여행기간이 90일 이하 이며, 방문 목적이 사업상 혹은 관광 목적이어야 합니다. 일반여권 소지자는 반드시 비자를 소지해야 합니다.
비자 필요국가의 경우 비자가 없으면 여행이 불가능하며, 무비자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여행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여권/비자 업무는 대행하지 않습니다.)
 * 미국 대사관 연락처 : 02-397-4114

 [미국 ESTA 전자여행허가서 발급]
1. 전자여권 발급
2. 전자 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 접속 (https://esta.cbp.dhs.gov)
3. 신상정보와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4. 신청번호 확인 (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야 함)
5. 입국허가 승인 통지 확인, 승인번호 출력하여 여행시 지참
6. 출국

*ESTA 발급 대행은 저희를 통하여 발급도 가능하십니다. 대행 수수료 1인 30,000원 입니다.
특정 할인으로 증빙서류가 필요한 항공권의 경우
제출하시는 증빙서류의 담당자 확인시간을 감안하여, 결제시한 전에 여유 있게 제출 해 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텝 > [증빙서류등록] 메뉴에서 필요서류를 확인 하신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파일을 첨부 해 주시거나,
혹은 FAX(02-2178-9469) 로 전송 후 FAX 전송 시간을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증빙서류 확인 후 등록완료 상태로 변경 해 드리고, 이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미주지역의 경우 결제 전에 체류지 정보를 필수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텝 > [체류지정보등록] 메뉴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체류지 정보는 체류도시를 선택하시면 체류국가/체류 주 정보가 함께 세팅이 됩니다.
이후 체류하시는 곳의 주소를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숙소(호텔)가 아직 미정이시거나, 정확한 주소를 모르시는 경우 임의로 작성 후, 최소 출발 1일 전까지 평일 업무시간 09:00~17:00안에 변경 해 주시면 됩니다.
ZIP코드는 숫자5자리이며, 정확하게 모르시는 경우 '99999'로 입력 해 주셔도 됩니다.
거주국가는 한국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한국이 아닌 경우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체류지 정보는 자동으로 바로 처리되며, 등록완료 상태가 되어 결제가 가능합니다.
체류지 정보 수정은, 변경정보를 다시 직접 입력 후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숙소(호텔)가 아직 미정이시거나, 정확한 주소를 모르시는 경우 임의로 작성 후,
최소 출발 1일 전까지 평일 업무시간 09:00~17:00 안에 정확한 정보로 변경 요청 주시면 됩니다.
모든 탑승객은 결제 전에 여권정보를 필수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 [여권정보등록] 메뉴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으며,
연/월/일 순으로 공백 없이(ex.20200101)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현지 긴급연락처와 현지 영문이름 항목은 필수항목이 아니므로,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권정보는 등록 후 자동으로 바로 처리되며, 등록완료 상태가 되어 결제가 가능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현지 입국 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해 주시고, 출국 전에 여권을 재발급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여권 발급 혹은 재발급 전에 예약을 하여 결제시한이 임박한 경우,
우선 임의로 여권정보 등록 및 결제 후, 최소 출발 1일 전까지 평일 업무시간 09:00~17:00 안에
정확한 여권정보로 변경 해 주시면 됩니다.  여권정보 수정은, 변경 정보를 다시 직접 입력 후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여권의 영문명과 반드시 일치 되어야 하고,
만일 여권과 영문명이 다른 경우, 항공사에서 탑승이 거절되거나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반드시 영문명을 꼭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항공권 구입시 영문명 띄어쓰기는 상관이 없습니다. 영문 철자만 정확히 일치하면 됩니다.
온라인상에서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게 되어있으므로, 붙여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
여권 발급 전 혹은 재발급 전에 예약을 했는데, 결제시한이 임박한 경우,
우선 임의로 여권정보 등록 및 결제 후, 최소 출발 1일 전까지 평일 업무시간 10:00~17:00 안에 정확한 여권정보로 변경 해 주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텝 > [여권정보등록] 메뉴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여권정보 수정은, 변경정보를 다시 직접 입력 후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여권의 영문명과 반드시 일치 되어야 하고,
만일 여권과 영문명이 다른 경우, 항공사에서 탑승이 거절되거나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반드시 영문명을 꼭 확인 해 주시고, 이 부분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여행사의 책임은 없는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