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투어:부다페스트근교(페치관광)전용차량

홈 > 데이투어 > 비엔나 & 부다페스트

비엔나 & 부다페스트


단독투어:부다페스트근교(페치관광)전용차량

클럽리치투어7 0 1599

간략설명

    1. 로마제국의 역사에 등장하는 문화 유적의 고도 헝가리 페치를 전용차량으로 다녀오는 일정입니다.   
    2. 보는관광에 역사,문화의 깊이를 더하고 현장의 스토리을 추가해주는 베테랑가이드의 알찬 투어 일정. 
    3. 단독투어로 원하는 여정을 변경할수 있는 나만의 특별여정, 식사 불포함으로 내가 먹고 싶은대로 먹는 즐거움.
        단 투어일정 변경은 시간상, 현지사정상 가능할경우에만 진행 할수있습니다.
    4. 고객이 관광지 입장을 원하실경우 입장권 비용 , 투어진행시 일반적인 교통비용은 고객께서 현장에서 유로지불하고 진행합니다.
    5. 관광지 현장의 여러 안전문제, 주의사항, 전염병관련 등 여행관련 필수 정보을  얻는 안전 투어 입니다.
    6. 해당상품 표시가격은 투어인원에 따른 팀별로 구분하여 비용을 표시하였사오니 참고바랍니다
특전사항
    [가이드] 각국 현지에 거주하면서 살아가는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현지문화와 전통, 역사를 잘 알고 현지인의 생활상까지 이야기해 줄 수 있는 격이 다른 가이드
    [가이드.차량미팅] 단독행사팀은 가이드 첫 미팅이나 차량미팅(차량사용팀 경우)을 고객숙박호텔에서 함으로 매우 편리합니다.(첫날 미팅장소 사전조율 변경가능 )
    [비상연락망] 코로나 등 감염병, 예기치 못한 안전사고 등 대비하여 병원, 경찰서, 대사관, 현지 여행사 책임자, 가이드 등 비상연락망을 상시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함사항
    [관광 입장료] 일정표에 포함이라고 명시된 입장지 이거나, 내부 또는 내부관광 표시의 경우 포함 진행합니다.
    [기사.가이드 팁] 포함진행 합니다. 단 개인 의사에따라 별도 지불하는 팁은 불포함
    [숙박비] 2일 이상의 투어상품은 중간 호텔숙박에 따른 비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각 상품 포함 조건사항 참고.
    [전용차량] 사용기준
     1) 승용차 : 투어인원 1~3명일 경우, 승용차 또는 밴 사용
     2) 밴(VAN) : 투어인원 4~7명일 경우, 미니밴 또는 대형밴 사용
     3) 버스(대.중.소형) : 투어인원 7명(미니버스) ~ 20명 이상(중.대형버스) 사용
     * 투어일정에서 전용차량 사용하는 조건은 위 명시한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 차량은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안전하고 청결하며 디럭스한 차량으로 제공됩니다.
     * 단, 해당 여행상품 진행일정에서 차량사용이 없는 시간.일자 즉, 개별 자유투어 이거나 투어진행이 도보나 대중교통 등 경우에는 전용차량 서비스 없습니다. 
불포함사항
    ♠ 식사 : 개인별로 현장 구매하여 해결합니다. 식당 및 음식 추천은 가이드의 안내를 참고 하십시요. 단, 호텔숙박 제공시 호텔조식이 포함됩니다.
    ♠ 관광지 입장료 : 예약을 해야하는 필수입장지(일정 조건에 포함명시된 곳) 외에는 현장에서 입장료 지불후 개별입장하여 관람합니다.
    ♠ 개인경비 : 선택관광 비용 및 개인 물값, 각종 개인 TIP 등 개인경비 불포함입니다.
        - 하단 선택관광 안내사항 참조 바랍니다. (현지 현장 직불이며, 유로화 현금으로 준비부탁드립니다.)
        - 매너팁은 고객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여행사와 무관함을 말씀드립니다.
        ※ 유럽은 관례상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숙박룸에 1일기준 1유로/룸당  혹은 1달러 정도의 팁을 두고 나오는 것이 매너이니 참고 바랍니다.
    ♠ 교통비 : 투어 진행시 전철, 버스, 기차, 선편, 항공 등 이용에 따른 대중 교통비는 개인별로 지불합니다.
    ♠ 여행자보험 : 상기 투어상품은 당사가 고객의 한국 출발부터 한국 도착까지 관장하는 상품이 아닌관계로 보험을 가입할수 없고 한국 출발전 고객께서 개인별로 가입하셔야합니다.
               * 주의 : 만약 고객의 보험 가입증명서가 없으실 경우 신청하신 투어에 참여하실수 없습니다. 
선택관광
    ♠ 진행 확정된 투어일정외 개인의 선택에 따른 추가관광지, 옵션관광 입니다. (일정표 명시 리스트 참고)
       ※ 선택 관광은 개인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미참여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쇼핑정보
    ♠ 투어참여 고객의 전체 요청이 있을경우 여행사 지정 쇼핑센타 방문 가능합니다.
    ♠ 여행사에서 권장, 추천하는 쇼핑센타는 품질을 보장할수 있는 곳으로서 구입물건의 하자가 있을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단, 구입당시 교환, 환불이 가능한 품목에 한정되며, 불가인 상품은 어렵습니다. 교환, 환불에 따른 제반비용은 구매 손님이 부담합니다.)
    ♠ 쇼핑센타 방문시 면세해당 품목인 경우 구비서류를 챙겨서 면세처리를 하도록 합니다. (현지 가이드 안내 참고)
    ♠ 관광지 주변에서 접하는 쇼핑센타에서 물건구입에 따른 문제 발생시 여행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으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