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프라이빗 요트스테이 패키지+자유일정 1박2일 투어

클럽리치투어 맞춤여행

홈 > 커뮤니티 > 클럽리치투어 맞춤여행

클럽리치투어 맞춤여행


부산 프라이빗 요트스테이 패키지+자유일정 1박2일 투어/


날짜 장소 교통편 상세일정
제 1 일
2020-09-17목
서울 부산 KTX 전용차량 자유이동

[07:57] 서울역에서 KTX 탑승
[11:04] 부산역 도착

점심식사 후 부산역에서 반일투어 기사님 만남

*부산 반일투어 (약 5시간 소요)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우리 가족끼리만 편하게 이동하여 관람하실 수 있으며, 풍부한 경력의 기사님과 함께 이동하며 부산여행 팁과 재미있는 관광지 이야기 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천문화마을: 한국의 마추픽추로 불리는 예술가들의 동네로 언덕에 알록달록한 색의 작은 건물들이 오밀조밀 모여있어 아기자기한 경치가 눈을 즐겁게 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마을입니다. 각종 벽화 앞에서 사진촬영으로 부산여행의 추억을 남기기도 좋습니다.
▷천마산 산복도로 전망대: 가는 도중에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경관이 빼어난 산복도로를 따라 오르다보면 아름다운 부산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집니다.
▷송도 케이블카 탑승: 부산에서 꼭 경험해봐야 할 필수 코스 중 하나로 최대 86m 높이에서 바다를 가르지르는 듯한 짜릿한 비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오륙도 스카이워크: 유리바닥으로 이루어진 전망대에 올라서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부산의 옥색 바다와 절경을 더 가까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용궁사: '바다 위에 떠있는 절'이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바다에 가깝게 위치한 용궁사는 부산 여행의 필수 관광코스입니다.

저녁식사 후 수영만 요트경기장으로 이동

*프라이빗 요트투어 (약 1시간 소요)
우리끼리만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럭셔리 요트투어!
수영만 요트경기장을 출발하여 동백섬-해운대-광안대교-광안리해수욕장-마린시티 등 환상적인 부산 바다의 화려한 야경을 둘러봅니다.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바다 위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맥주, 음료 등 간단한 다과 제공)

요트투어 후 요트스테이 체크인, 자유시간

*요트스테이 (Super Grand)
평범한 호텔이 아닌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드릴 요트스테이!
단독요트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숙박시설이며 고급스러운 시설로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BBQ시설 대여가 가능하며(별도 30,000원) 노래방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파티타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더블침대 2개, 싱글침대 2개가 구비되어 있으며 3개의 분리된 객실과 함께 2개의 욕실, 화장실이 있어 다른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불편함 없이 최대 6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내부시설: 전자렌지/전기렌지/냉장고/에어컨/노래방/플레이스테이션4/안방 고전게임기
내부구조: 거실/조종실/큰방 2/작은방1/욕실 2/화장실 2

조식자유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HOTEL 요트G 요트스테이 (Super Grand)
제 2 일
2020-09-18금
부산 자유 이동 기상 후 자유조식 및 전일정 자유일정

*추천일정
▷민락수변공원 & 광안리: 민락수변공원과 광안리 백사장은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기억하기 좋은 산책로입니다. 또한 수변공원 주변에는 편의시설을 비롯한 먹거리촌이 형성되어 있어 포장마차촌과 회타운, 활어직판장 등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자갈치시장 & 국제시장 & PIFF광장: 영화 '친구'로 인해 명소로 떠오른 부산 자갈치시장은 우리나라 최대의 수산시장으로 자갈치어판장, 점바치골목, 영동대교, 자갈치마켓 등 구경거리가 풍부하며 부산의 별미를 맛보기에도 좋습니다. 부산 국제영화제가 열리는 PIFF광장은 유명 스타들의 핸드프린팅이 있어 좋아하는 스타의 핸드프린팅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동백섬 누리마루 & 해운대:
섬 전체를 붉게 물들이는 동백나무가 섬의 이름이 된 동백섬은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바다 방향을 향해 서서 오른쪽을 볼 때 백사장 끝에서 연결된 섬입니다. 동백섬 주위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그 길을 따라 바다와 숲이 만드는 절경과 함께 멀리 광안대교, 오륙도, 달맞이 고개 등을 보면서 동시에 섬 곳곳에 있는 최치원의 해운대석각, 황옥공주 전설이 깃든 인어상, 누리마루 APEC하우스 등도 볼 수 있습니다.
▷해운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대형 수조터널부터 다양한 포토존, 그 외에도 상어 먹이주기 공연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천맛집
▷쌍둥이돼지국밥: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돼지국밥집!
주소: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
메뉴: 수육백반, 돼지국밥, 내장국밥
가격: 수육백반 9,000원
▷OPS 빵집: 전국 체인 제과점의 원조!
장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 31
메뉴: 슈크림빵, 명란바게트
가격: 2,300원부터~ 
▷속씨원한대구탕: 한번 먹으면 잊지 못하는 시원한 국물맛!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11
메뉴: 대구탕, 알말이, 대구찜
가격: 대구탕 11,500원, 알말이 7,000원
▷초량밀면: 부산역 근처, 현지인 추천 부산 대표 밀면집!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메뉴: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
가격: 밀면 소 5,000원, 대 5,500원

자유석식 후 부산역으로 이동

[17:45] 부산역 출발 (KTX)
[21:10] 서울역 도착
조식자유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상기 일정은 예정일정표이므로,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포함 KTX 왕복운임, 요트스테이 1박, 프라이빗 요트투어, 반일투어 차량+기사님+톨비등 일체, 송도케이블카 탑승료
불포함 요트 내 BBQ시설 대여비(이용시), 식사 등 개인경비
클럽리치투어
특전
5000만원 여행자보험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