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입국 관련 안내 사항- PCR검사, 자가격리, 비자 등 관련 서류 준비 필요 (2020/07/07 기준)

두바이 입국 관련 안내 사항- PCR검사, 자가격리, 비자 등 관련 서류 준비 필요 (2020/07/07 기준)

클럽리치투어항공3 0 5071

7월 7일부터 두바이는 관광객의 입국을 다시 허용합니다. 두바이로 여행하기 전에 아래 절차를 따라 필요한 사항을 모두 갖추도록 하십시오.


2020년 7월 7일부터 두바이는 관광객의 입국을 허용합니다. 여행에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국적에 따라 도착 시 비자를 받을 수 있거나 여행 전 두바이 이민국에서 관광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비자를 신청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 전 코로나19를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에 들었거나 필요시 치료 및 격리 조치에 들어갈 때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겠다는 서약을 해야 합니다. 체크인 시 코로나19 보장하는 보험 증명서를 지참하십시오.

비행 전 96시간 전 PCR 검사를 받고 여행 시 코로나19 음성 검사 결과 확인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이 요건은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승객에게 적용됩니다.

본국에서 PCR 검사를 받지 못한 경우 두바이에서도 도착 시 받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 도착 시 PCR 검사를 받을 경우,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가 격리에 들어가야 합니다.

검사 결과가 음성인 경우 호텔을 떠나 평소대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검사 결과가 양성일 경우 두바이 보건당국의 조언을 따르고 자가 격리 조치에 들어가야 합니다.


두바이 여행을 위한 체크리스트

여행 전 비자를 구비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공편을 예약하십시오

코로나19를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에 들었거나 치료 및 격리 조치에 들어갈 때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겠다는 서약을 해야 합니다.

비행 전 96시간 전 PCR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두바이로 여행 시 필요한 서류

두바이로 여행하는 모든 승객은 이 보건 확인서 격리 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두 개의 양식을 모두 인쇄 및 작성하여 도착 시 두바이 보건당국 직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 대상 국가의 출입국 정책이 수시로 변경됨에 따라 운항 노선 및 운항일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