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치투어] 베이징(북경) 출/입국 핵산검사 및 격리에 대한 추가 안내

[클럽리치투어] 베이징(북경) 출/입국 핵산검사 및 격리에 대한 추가 안내

김남숙 0 4676

[클럽리치투어] 베이징(북경)  출/입국 핵산검사 및 격리에 대한 추가 안내

<출처_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사_대리점 공지사항>



<베이징 출/입국 핵산검사 및 격리에 대한 추가 안내> 


최근 현지 방역 조치에 따라 오늘부터 2021년 3월 15일(포함)까지 베이징을 출/ 입국하는 (베이징 기착 또는 경유 포함) 모든 중국남방항공 탑승객은 핵산 검사 (PCR) 음성 증명서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현재 중국남방항공 한국-베이징 노선은 비운항 중이며 중국내 이동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중국 내 저위험 지역 출발 시, 베이징 도착 전 7일 이내의 핵산 검사(PCR) 음성 증명서 소지 필요. 


2. 중국 내 중/고위험 지역 및 봉쇄 지역 출발 시, 원칙적으로는 베이징 진입이 불가하나, 현지 방역 당국의 허가가 있는 경우 72시간 내 핵산 검사(PCR) 음성 증명서 소지 필요. 


3. 중국 내 기타 지역 출발 시, 중국 입국 21일 후 베이징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베이징 도착 후 7일간 건강검진 시행. 중국 입국 21일 미만의 승객은 7일 격리 관찰 후 7일 건강검진 시행.


  베이징을 목적으로 이동하시거나 경유하실 계획이 있는 승객이 있는 경우 사전 에 관련 서류를 준비하시고 탑승시간을 미리 확인하셔서 여유 있게 공항에 도착 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일 적합하지 않은 증명서를 제출하실 경우 탑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런 경 우 판매처에서 변경 및 환불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에는 승객 일정이 차질이 없도록 항상 최신 방역정책을 반드시 확인해주 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24일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사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