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치투어] 독일 입국시 백신 접종 완료자 또는 완치자 격리 대상에서 제외 안내

[클럽리치투어] 독일 입국시 백신 접종 완료자 또는 완치자 격리 대상에서 제외 안내

임미희 0 4636

4938674c9a75466809b560c1cba18362_1621756465_9117.png
 


 안녕하세요! 클럽리치투어입니다.


 2021년 5월 13일부로 (독일 입국 예정일 기준) 독일 연방 정부 입국 시 새로운 규정이 적용되었습니다.


 

 [주요 사항]


▶ 백신 접종 완료자 또는 완치자는 코로나19 검사 의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나, 이는 변이 바이러스 발생 지역으로부터 입국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이 경우 여전히 출발 전 검사 증명서가 필수입니다.


▶ 여행객은 유럽연합에서 승인된 백신으로 14일 전에 접종을 완료한 경우 백신 접종자로 간주됩니다. 

  해당하는 백신은 현재 바이오엔테크/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그리고 존슨&존슨의 백신입니다. 

  완치 증명서는PCR/LAMP/TMA 검사 중 하나여야 하며, 최소 28일에서 최대 6개월 전에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


▶ 입국 시 요구되는 코로나19 검사 음성 결과서는 검사 시각 기준으로 독일 입국 시각 기준 48시간 이내 (antigen)* 

 또는 72시간 이내 (PCR, RT-LAMP 또는 TMA) 여야 합니다.


​▶ 해당 증명서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또는 스페인어로 준비되어야 하며, 자가 검사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 백신 접종 완료자 또는 완치자는 위험 지역 및 발생률이 높은 지역으로부터 독일 입국 시 격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음성 결과를 받은 승객 또한 위험 지역으로부터 입국 시 격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경우 백신 접종 증명서, 완치 증명서 또는 코로나19 검사 증명서를 디지털 입국 등록(Digital Registration on Entry)의 일부로 업로드해야 합니다. 

 또는 해당 증명서를 입국 후 보건 당국에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 디지털 입국 등록은 위험 국가 분류와 관계없이 모든 여행객의 의무이며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 상기 언급된 백신 접종 증명서, 완치 증명서 및 코로나19 검사 증명서 제출 의무는 환승 목적으로만 독일에 입국하는 환승객에게도 적용됩니다. 

단, 비쉥겐 국가에서 비쉥겐 국가로 여행하는 환승객의 경우는 제외입니다.


 

독일 입국 시 격리 및 검사 의무에 대한 자세한 최신 정보는 lufthansa.com 혹은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출발 전 반드시 관련 기관 또는 루프트한자 콜센터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한 독일 대사관 바로 가기


 


* 예외: 변이 바이러스 지역으로부터 도착하는 경우 Antigen 검사는 24시간 이내여야 함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