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치투어] 5/15 "푸켓행" 대한장애인농구협회 공항미팅 안내드립니다.(싱가포르항공사 수하물규정포함)

[클럽리치투어] 5/15 "푸켓행" 대한장애인농구협회 공항미팅 안내드립니다.(싱가포르항공사 수하물규정포함)

김남숙 0 3394

아래와 같이 5/15()  인천 => 푸켓행 "대한장애인농구협회" 비행 스케줄 및 공항 미팅 안내드립니다.

 

여권은 잘 챙겨 오셔야합니다.!!!  

나머지 서류는 파우치에 (태국패스/백신접종증명서/여행자보험증서/전자항공권)넣어 공항에서 나눠 드릴 예정입니다.  


해외여행 & 출장전 "여권" 재확인 꼭 하셔야합니다!!  CLICK


 

 인천공항 미팅안내 

※공항 미팅장소 안내  :  인천공항 1터미널 3  싱가폴 항공  D카운터 아침 710 미팅 예정  

※공항 미팅자 : 010-6449-7040 김남숙 과장

[클럽리치투어] 5/15

 비행스케줄 안내

[클럽리치투어] 5/15

 수하물 안내 

1)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시는 경우 무료 수하물 허용 한도가 항공권에 표시됩니다. 

 

2) 인천 => 싱가폴 => 푸켓  첫 구간의 수하물은 1 40kg의 수하물로 항공사의 사전 승인 받아 항공권에 반영해드렸습니다.

※ 단, 귀국시에는 30kg입니다. 푸켓 => 싱가폴 => 인천은 싱가포르항공이 아닌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 탑승으로 1 30KG 수하물 승인 받아 항공권에 반영해드렸습니다. 

 

3) 생활용 휠체어 1대는 무료 적용, 경기용 휠체어 1대는 추가 수하물  비용 지불 해야합니다.  

ex) 홍길동님이 생활용 휠체어 1(13kg) + 경기용 휠체어(휠백포함 15kg) + 개인 수하물 27kg 1pc를 가지고 공항에 오셨으면 홍길동님은 무료수하물 40kg를 받았기 때문에 2kg에 대해 초과 수하물 비용을 내셔야 합니다.  

 

4) 초과수하물 비용은1kg 16불입니다. 

   

5) 싱가포르항공사 탑승카운터 지정이 되어 있어 전 인원  무게 합산해서 최대한  추가 수하물 비용 발생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하물 포장시 주의해야할 점  

1) 직업위생안전관리 규정에 따라 1개의 체크인 수하물의 무게가 32kg 초과할  없습니다. 

32kg 초과하는 경우 수하물을 재포장 해야 합니다. 40kg 무료이니 2개의 가방으로 무조건 나눠 가져오셔야합니다. 

 

2) 다음과 같은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물건은 절대 체크인 수하물에 넣지 마십시오. 

노트북 컴퓨터 

의약품

증권 / 양도성 어음

 식기류 / 귀금속

현금 / 보석류 / 기타 귀중품

비즈니스 서류 / 여행 서류 / 신분증

부패성 품목.

 

3) 체크인 수하물로 음식물을 운반하는 경우, 기내 반입 수하물로 음식물을 운반하는 경우와 같은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4)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대형 수하물을 체크인하는 경우 크기가 200cm(길이) x 75cm() x 80cm(높이)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5) 체크인 수하물에 제한 품목 또는 위험물( : 리튬 이온 배터리  보조 베터리) 있는 경우 직원에게 알리십시오. 제한  위험 물품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체크인 수하물 내용물이 제한 품목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직원에게 알려주십시오.

제한물품 알아보러가기 https://www.singaporeair.com/ko_KR/kr/travel-info/baggage/baggage-restrictions/ 

 

 

저희 클럽리치투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