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단체비자/별지비자 사용 안내

[중국] 단체비자/별지비자 사용 안내

홍수연 0 1267
[중국 단체비자/별지비자 사용 안내]


★별지 비자를 수령하시면, 여권 정보와 반드시 일치 하는지 재확인은  필수입니다★

 
   ▼
별지비자 샘플
[중국]  단체비자/별지비자 사용 안내


① 공항 출발 전 준비 사항
 ▷ 준비물: 여권(유효기간 6개월 이상), 별지비자 원본1부, 사본 1부
  클럽리치투어에서는 쉽게 구분하실 수 있도록 원본은 컬러, 사본은 흑백으로 출력하여 준비해 드립니다.
 ※ 만일에 대비하여 별지비자 원본을 스캔하여 휴대폰에 파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② 한국 출국 수속    
  ▷여권과 별지비자 원본을 보여주고 탑승 수속
  ▷탑승 수속 후 여권과 별지비자 원본/사본 반드시 기내로 지참하여 탑승해 주세요. 
(※입국 심사 후 위탁 수하물을 수령하시기 때문에 위탁 수하물 가방에 비자를 넣어 짐을 부치시면 안됩니다.)


③ 중국 입국 수속 
  ▷별지비자의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선 후,
     1번(대표자)가 1)본인여권 2)별지비자원본 3)별지비자사본을 모두 입국 심사관에게 제출 
  ▷1번(대표자)이 심사 완료 후 앞으로 가면 순번대로 본인여권 제출 후 출국심사장을 통과합니다.

  ▷ 순번 마지막 사람이 입국심사 도장이 찍힌 별지비자원본을 입국 심사관으로부터 돌려받고 통과합니다. 
   ※ 별지비자원본은 중국 출국시에 필요하므로, 중국에서 체류하시는 동안에 절대 훼손되지 않도록 잘 보관해주세요. 
※ 


④ 중국 출국 수속 
 
 ▷ 
별지비자의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선 후, 1번(대표자)이 본인여권 + 별지비자원본을 출국 심사관에게 제출 
 
▷ 1번(대표자)이 심사 완료 후 앞으로 가면 순번대로 본인여권 제출 후 출국심사장을 통과합니다. 
 ▷ 순번 마지막 사람까지 출국 심사 후 그대로 통과 합니다. 
   ※ 별지비자원본은 출국 심사장에서 회수 되어 다시 돌려 받지 않습니다. ※ 


 ⑤중요
 주의사항

 별지비자는 접거나, 낙서, 및 훼손하면 사용불가 합니다.
 단체비자의 성격과 동일하므로 중국 입국/출국 카드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관광목적(L)의 비자이므로 타 목적(사업/업무)등의 다른 목적의 체류 사용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자 신청시 제출한 내용(여행일자,항공,숙소)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
 별지비자는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원본을 항상 동봉해드린 투명 파일에 넣어 잘 보관해 주세요.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 , , , ,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