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홈 > 000 > _방송/영화/식도락

_방송/영화/식도락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Sky 0 3769

세계 경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의 수도 북경은 홍콩, 도쿄 등의 국제도시 못지않게 글로벌 도시로서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국의 다양한 음식 뿐 아니라 자국의 음식 스케일 또한 하루가 다르게 성장세에 있습니다. 명청 시대부터 이어져 온 음식부터 새로운 북경의 맛까지, 클럽리치 투어에서 마련한 오감만족 미식여행에 미식가님들을 초대합니다.


■ 전취덕 베이징 카오야 - 북경의 대표 브랜드 음식인 오리구이중에서도 최고의 오리구이

전취덕(취안지더)은 베이징의 가장 유명한 요리인 북경오리(베이징덕)를 판매하는 곳으로 1864년 문을 열어 현재까지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유서깊은 고급식당입니다. 요리사가 직접 테이블로 와서 바삭하게 구워진 오리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을 먹기 좋게 해체해 줍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출처: 전취덕 홈페이지 www.quanjude.com.cn


 하이디라오 샤브샤브 -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인기 만점의 북경 샤브샤브 맛집

중국을 대표하는 음식 훠궈, 그 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체인점인 하이디라오는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수타면을 주문하면 바로 눈 앞에서 화려한 수타면 쇼를 볼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몇 개 지점이 진출해 있지만 본토에서 먹는 맛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출처:하이디라오 홈페이지 www.haidilao.com/zh 


 골든재규어(해산물뷔페) - 다양한 해산물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명품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

각종 중식 뿐 아니라 한식, 태국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 뷔페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현지에서 워낙 인기가 많아 항상 사람이 많은 장소입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출처: www.thebeijinger.com



■ 중국 광동지역의 다양한 딤섬을 맛 볼 수 있는 금정헌

1993년 처음 24시간 상점으로 시작한 금정헌(金鼎轩)은 광동식 딤섬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미 유명한 식당이며,베이징내에서만 30여개의 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출처: 베이징 관광청 www.visitbeijing.or.kr 


[볼거리/ 즐길거리]


■ 천안문광장

북경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천안문 광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넓이와 함께 최대 수용 인원을 자랑합니다. "천안문 사태"로 더욱 유명해진 이곳은 중국 민주주의의 상징이며 모택동의 대형 초상화와 펄럭이는 오성홍기로, 북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로 손꼽히는 장소 입니다. 광장 중앙은 인민 영웅을 기리기 위해 세운 비석인 인민 영웅 기념비가 있으며 주위에는 인민대회당, 모주석 기념당, 중국 국가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자금성 

마지막 황제의 배경으로 유명한 자금성은 북경시의 중심에 위치한 명, 청 시대의 황실 궁전으로 1987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자줏빛 금지된 성'이라는 이름과 같이 함부로 출입할 수 없는 황실만의 공간이었던 자금성은 현재 황실의 찬란한 전통과 유적을 간직한 박물관으로 바뀌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총 24명의 황제가 거주했던 곳으로 전체 넓이만 72만 평방미터, 9000여 칸의 방이 증명하듯 엄청난 규모로 존재 자체가 보물이자 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왕푸징 거리 

북경시 최대 번화가로서 시 동편으로 길게 늘어서 있으며 백 년의 역사를 지닌 상점거리입니다. 과거 황실의 저택이 있던 곳으로, 황실 우물이 있었는데 그 이름을 따서 왕부정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황실이 있던 곳이기 때문에 지금도 화려하고, 호화스러운 상점과 빌딩이 많이 있으며, 한국의 명동이나 압구정 거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만리장성

흉노족, 몽골인, 만주족 등의 북방 유목민족의 침략을 막기 위해 중국이 여러 시대에 걸쳐 북방에 건축한 거대한 성벽군이며 신(新)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하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유적입니다. 만리장성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만 리보다 조금 더 길며, 중국에서는 만리장성이 아니라, '장성'이라고 부릅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명십삼릉

명십삼릉(明十三陵)은 중국 베이징 시 창핑 구 천수산에 위치한 역대 명나라 황제와 황후의 능묘군입니다. 영락제가 난징(南京)에서 베이징(北京)으로 천도한 이후의 황제 13대의 능묘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통칭되고 있습니다. 이 중 만력제가 묻힌 정릉은 내부 지하 궁전도 공개되고 있으며 전시된 유물이 화려하고 섬세합니다. 명십삼릉은 난징의 명효릉과 함께 2003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부국해저세계

중국과 뉴질랜드가 합작하여 건설한 5성급의 해양수족관으로 유명 수족관 설계회사인 뉴질랜드 하이징회사에서 설계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항해하는 선박을 떠올리게 하며, 해저터널, 메인전시관, 남극관, 진공관 등 볼거리와 체험할 거리가 다양합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이화원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아름다운 황실 정원입니다. 1988년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화원은 서태후의 여름 별장으로 더 유명합니다. 청일 전쟁 중에도 전쟁 자금을 이화원을 꾸미는데 썼다고 하니 서태후의 권력과 이화원 사랑이 대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호수 곤명호는 사람이 만들어 낸 인공 호수이며 그 흙을 쌓아 만들어진 산이 이화원을 둘러싼 만수산입니다. 만수산의 화려한 누각에서 내려보고, 곤명호에서 배를 타고 유람하며, 또 긴 장랑을 따라 걸으며 이화원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베이징 경기장

베이징 국제경기장(베이징 올림픽 주경기장)은 2008년 3월에 완공된 중국 베이징의 국립 경기장입니다. 또한, 경기장 형상이 새둥지와 비슷해서 냐오차오 경기장이라고도 합니다. 2008년 하계 올림픽의 육상 경기장으로 쓰였고 올림픽의 개회식 및 폐막식 장소로도 쓰였으며,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7 결승전이 열리기도 했습니다.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스가 “로마의 콜로세움 이래 가장 독창적이고, 아름다우며 독특한 경기장”이라는 찬사를 보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금면왕조

총 8막으로 이루어진 금면왕조는 중국의 전통 설화를 재구성한 서사의 대규모 무용극인 금면왕조는 송성가무쇼, 심천 민속쇼와 함께 중국 3대 공연으로 손꼽힙니다. 여자들만 사는 금면 왕국과 남자들만 사는 금면 왕국의 전쟁을 배경으로 금면여왕과 금면왕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아찔한 곡예를 통해 그려내고 있습니다. 최신 360도 회전 무대, 조명, 장치 등이 만들어내는 현대적 연출과 전통적 요소가 잘 결합되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만들어냅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789예술구

다산즈로도 알려진 798 예술구는 한때 군수 공장 단지였으나 지금은 798 포토 갤러리, 울렌스 현대 미술 센터(UCCA)와 같은 트렌디한 예술 공간이 밀집해 있으며, 이곳에서는 기성 및 신진 중국 예술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거리마다 독특한 패션과 예술적인 기념품을 판매하는 부티크와 야외 조각 설치물이 가득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세련된 카페에는 야외 브런치와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찾아 여유를 즐깁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 천단공원

명, 청대의 황제들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거나 기우제를 지내며, 오곡의 풍작을 기원하던 장소로 세계에서 가장 큰 궁궐인 자금성보다도 4배나 더 큰 면적을 자랑합니다. 마치 하늘에 닿을 것 같이 높고 아름다운 기년전이 천단공원 최고의 명소입니다. 1961년 국무원에서는 최초의 전국중점문물보호단위 중 하나로 선포를 했고, 1998년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미식여행] 맛있는 북경 4일
 


날짜 장소 교통편 상세일정
제 1 일
2020-11-13금
김포 북경 KE851

[05:20]김포공항 미팅
[08:20]김포공항 출발
[09:40]북경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천안문북경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천안문 광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넓이와 함께 최대 수용 인원을 자랑합니다. "천안문 사태"로 더욱 유명해진 이곳은 중국 민주주의의 상징이며 모택동의 대형 초상화와 펄럭이는 오성홍기로, 북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로 손꼽히는 장소 입니다. 광장 중앙은 인민 영웅을 기리기 위해 세운 비석인 인민 영웅 기념비가 있으며 주위에는 인민대회당, 모주석 기념당, 중국 국가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광장 (마오쩌둥의 대형 초상화가 걸린 세계 최대 광장)
자금성마지막 황제의 배경으로 유명한 자금성은 북경시의 중심에 위치한 명, 청 시대의 황실 궁전으로 1987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자줏빛 금지된 성'이라는 이름과 같이 함부로 출입할 수 없는 황실만의 공간이었던 자금성은 현재 황실의 찬란한 전통과 유적을 간직한 박물관으로 바뀌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총 24명의 황제가 거주했던 곳으로 전체 넓이만 72만 평방미터, 9000여 칸의 방이 증명하듯 엄청난 규모로 존재 자체가 보물이자 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고대 건축물)
왕푸징거리북경시 최대 번화가로서 시 동편으로 길게 늘어서 있으며 백 년의 역사를 지닌 상점거리이다. 과거 황실의 저택이 있던 곳으로, 황실 우물이 있었는데 그 이름을 따서 왕부정이라고 불리게 되었다. 황실이 있던 곳이기 때문에 지금도 화려하고, 호화스러운 상점과 빌딩이 많이 있으며, 한국의 명동이나 압구정 거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왕부정의 동방신천지에는 수많은 판매점이 모여있어 중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유명 패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석구석을 다니다 보면 대를 이어 전통을 살리고 있는 가게도 많이 있어 좋은 품질의 비단이나 차, 골동품 등을 살 수 있다. 야시장도 열리는데, 주 중에는 21시 30분, 주말에는 22시 30분에 불이 꺼지기 때문에 야경을 구경하려면 조금 일찍 둘러봐야 한다. (베이징의 쇼핑 일번가)
북경 서커스
석식: 북경오리 (전취덕전취덕(취안지더)은 베이징의 가장 유명한 요리인 북경오리(베이징덕)를 판매하는 곳으로 1864년 문을 열어 현재까지 15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유서 깊은 고급 식당이다. 요리사가 직접 테이블로 와서 바삭하게 구워진 오리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을 먹기 좋게 해체해 준다.)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없음 중식 현지식 석식 오리구이-전취덕 HOTEL 북경 개성 흥봉 호텔
제 2 일
2020-11-14
북경 전용차량 호텔 조식 
가이드 미팅 
만리장성흉노족, 몽골인, 만주족 등의 북방 유목민족의 침략을 막기 위해 중국이 여러 시대에 걸쳐 북방에 건축한 거대한 성벽군이며 신(新)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하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유적이다. 만리장성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만 리보다 조금 더 길며, 중국에서는 만리장성이 아니라, '장성'이라고 부른다. 동쪽 끝은 허베이성의 산해관(산하이관)이며 서쪽 끝은 간쑤성의 가욕관(자위관)이다. (만리장성 거용관 도보증정)
명십삼릉(정릉)
부국해저세계중국과 뉴질랜드가 합작하여 건설한 5성급의 해양수족관으로 유명 수족관 설계회사인 뉴질랜드 하이징회사에서 설계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항해하는 선박을 떠올리게 하며, 해저터널, 메인전시관, 남극관, 진공관 등 볼거리와 체험할 거리가 다양합니다. 아쿠아리움
발마사지1시간 (팁별도)
석식: 허궈 (하이디라오중국을 대표하는 음식 훠궈, 그 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체인점인 하이디라오는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다. 수타면을 주문하면 바로 눈 앞에서 화려한 수타면 쇼를 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도 몇 개 지점이 진출해 있지만 본토에서 먹는 맛과는 비교할 수 없다.)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 송이버섯탕 석식 하이디라오 - 훠궈 HOTEL 북경 개성 흥봉 호텔
제 3 일
2020-11-15
북경 전용차량 호텔 조식 
가이드 미팅
이화원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아름다운 황실 정원입니다. 1988년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화원은 서태후의 여름 별장으로 더 유명합니다. 청일 전쟁 중에도 전쟁 자금을 이화원을 꾸미는데 썼다고 하니 서태후의 권력과 이화원 사랑이 대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호수 곤명호는 사람이 만들어 낸 인공 호수이며 그 흙을 쌓아 만들어진 산이 이화원을 둘러싼 만수산입니다. 만수산의 화려한 누각에서 내려보고, 곤명호에서 배를 타고 유람하며, 또 긴 장랑을 따라 걸으며 이화원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태후의 여름별장)
베이징 경기장 (베이징 올림픽 주경기장:은빛 새장을 연상 시키는 거대한 건축물)
세무천계 (몽환적 색채와 음향이 어우러지는 쇼핑센터)
금면왕조총 8막으로 이루어진 금면왕조는 중국의 전통 설화를 재구성한 서사의 대규모 무용극인 금면왕조는 송성가무쇼, 심천 민속쇼와 함께 중국 3대 공연으로 손꼽힌다. 여자들만 사는 금면 왕국과 남자들만 사는 금면 왕국의 전쟁을 배경으로 금면여왕과 금면왕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아찔한 곡예를 통해 그려내고 있다. 최신 360도 회전 무대, 조명, 장치 등이 만들어내는 현대적 연출과 전통적 요소가 잘 결합되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만들어낸다. (80톤의 폭포수가 쏟아지는 현랑한 무대)
석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호텔식 중식 자하문 쌈밥정식 석식 금정헌- 딤섬 HOTEL 북경 춘휘원 호텔
제 4 일
2020-11-16월
북경 김포 KE852 호텔 조식 
가이드 미팅 
789예술구 (북경의 예술가들이 모여 만든 문화 예술공간)
천단공원 (황제가 하늘에 제사를 올리는 의식을 행하기 위하여 설치한 제단이 있는 공원)
[15:30]북경공항 이동
[18:35]북경공항 출발
[22:00]김포공항 도착
조식호텔식 중식 모가요리 석식 없음
상기 일정은 예정일정표이므로,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테마상품에 대하여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