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취미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취미 > 스킨스쿠버

_취미


전문 산악가이드가 동행하는 노쇼핑 상품입니다.장가계와 태항산을 섞어 놓은 듯한 풍경을 가진 신선거 트레킹과중국 최고의 여행가 서하객이 극찬한 명산 안탕산 트래킹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신선거 봉우리들에 걸쳐있는 몽환적인 운무를 감상해보세요.중국 최대의 부촌 절강성 온주의 천연박물관이자 세계지질공원 안탕산도 자연의 경이로움을 선물합니다.
삼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다는 백두산 천지!그만큼 천지 날씨가 너무나 변덕스러워 안좋은 날이 많기 때문에 북파와 서파로 나눠 가게됩니다.트레킹을 취미로 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상품입니다.백두산 천지관광및 하이킹,노쇼핑일정으로 준5성급호텔 투숙으로 상품을 보다 업그레드하였습니다.파아란 천지의 모습을 꼭 두눈에 담아보세요.
물가 저렴한 여행지 라오스 여행!!뉴욕타임지가 선정한 꼭 가봐야할 여행지 1위!!라오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여행!!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가 밀집되어있는 팔라우2차 세계대전 당시의 난파선과 해저동굴 탐험세 가지의 다른 해류가 지나고 있어 1,500여 종의 열대어와 700여 종이 넘는 산호까지 두눈으로 담아올 수 있는 기회!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생물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전 세계 다이버들이 꿈꾸는 팔라우로…
-
몰디브 내 리브어보드에서도 최고급인 SCUBASPA천국같은 리브어보드는 스파패키지 제공까지 하여 다이버 혹은 비다이버 모두 만족 할 수 있습니다.다이버라면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스쿠버다이빙 포인트리브어보드 보트를 타고 일주일 동안 세상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을 보러 떠나요!
주라주라주라 휴가 좀 주라무더운 여름 깨끗하고 시원한 바다에서 힐링해보는 건 어떨까요?사이판 관광도 하고 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증도 딸 수 있는 실속여행!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