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힐링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힐링 > 오로라별 감상

_힐링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약2년여만에돌아온해외여행!해외입국자격리면제방침이시행되면서해외여행에활기를불어넣고있다죠!드디어올해는해외여행을갈수있다는기대감에벌써부터설레네요.격리없이!PCR음성확인서없이!백신접종여부상관없이!조건과제한없이떠날수있는가까운나라,몽골매년6월부터9월까지날씨가관광하기좋다니슬슬여행준비를해봐야겠죠?몽골여행을좀더저렴하게가고…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지난번알려드렸던기쁜소식!몽골입국시백신접종자는한국에서미리PCR검사를받지않아도무조건격리없이입국가능하다는.접종을증명할수있는COOV앱만준비하시면여행준비끝이라는거!기억하고계시죠?그런데거기에더해3/21부터국내백신접종자는한국입국시자가격리도아예면제가되었다는것!오예~이게얼마만의자유로운해외나들이인건지!!!그럼이제좀더구체적…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3월14일에반가운소식이추가로나왔는데요~기존에격리없이코로나음성확인서로몽골여행이가능했었는데,이제는별도의코로나음성확인서없이도몽골여행을할수있다고합니다!만세!!!!!!소리질러!!!!!!이렇게좋은조건이면~올해는무조건몽골을가봐야겠죠?​몽골은우리의로망여행지중한곳으로많이손꼽히는지역중하나에요!'몽골'하면연상되는이미지가있…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올해여행을준비하는분들에게자신있게추천드리고싶은여행지,몽골대자연속에서관광도하고휴식을취하며힐링할수있는상품을소개해볼까합니다.인천국제공항에서몽골의수도울란바토르까지비행기를타고약3시간40분정도면도착하는가까운나라입니다.울란바토르와테렐지국립공원은칭기즈칸(ChingizKhan)의역사와푸른초원의풍경을즐길수있어각광받는코스중하…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무격리여행몽골#무격리추천여행몽골#무격리인천출발추천여행지몽골#무격리몽골하나투어추천상품#하나투어무격리추천상품몽골자가격리없는몽골!!!추천상품으로~떠나보시죠~올해여행을준비하는분들에게아주아주반가운소식이있죠?2월14일몽골정부는"국가비상대응태세"를해제함을발표하면서백신접종여부와상관없이누구나코로나검사결과로몽골방문이가능…
세계 최적의 북위 65도 오로라 최고 관측 도시!알래스카 문화와 역사, 오로라의 도시 페어뱅크스에서 신의 영역이라 불리는 오로라 극장을 만나보세요.스노우모빌,설원의 개썰매, 최북단 노천 유황온천으로 알래스카의 겨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기며 최고의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눈앞에 신비롭게 펼쳐지는 아이슬란드만의자연풍광과블루라군온천을즐기며 잊지 못할 힐링을 경험하세요.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