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투어] 스페인 포르투갈 와인로드 10일(대한항공)

홈 > 테마투어 > 고성/와인/맛집탐방

고성/와인/맛집탐방


[와인투어] 스페인 포르투갈 와인로드 10일(대한항공) 매주 토요일 출발 최소출발인원 4명

엑스온 0 3263

간략설명
    신의 물방울 ~  와인!!!
     세계에서 가장 넓은 포도밭을 가지고 있는 스페인의 스파클링 와인인 카바와 레드와인의 산지인 리오하~
    유럽 와인을 대표하는 스페인의 와이너리를 둘러보며 최고의 와인을 테스팅 해보세요~
    스페인 고성호텔 파라도르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1. 보는관광에 역사,문화의 깊이를 더하고 현장의 스토리을 추가해주는 베테랑가이드의 알찬 투어 일정. 
    2. 단독투어로 원하는 여정을 변경할수 있는 나만의 특별여정, 식사 불포함으로 내가 먹고 싶은대로 먹는 즐거움.
        단 투어일정 변경은 시간상, 현지사정상 가능할경우에만 진행 할수있습니다.
    3. 관광지 현장의 여러 안전문제, 주의사항, 전염병관련 등을 고려하여 일정을 진행하는 안전 투어 입니다.
    4. 해당상품 표시가격은 투어인원에 따라 구분하여 비용을 표시하였사오니 참고바랍니다.
      
특전사항
    [항 공] 국적기 직항로 이용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
    [차 량] 출고 3년 이내의 보험에 가입한, 행사인원에 따라 디럭스 버스 또는 디럭스 밴등 전용차량 사용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식 사] 뷔페식 호텔조식, 유럽여행시 꼭 맛봐야하는 전통식, 특식 제공
      특별식 & 전통식 : 해물빠에야 + 홍합탕, 타파스+상그리아 1잔, 애저요리, 바칼라우 
    [문화답사] 입장을 안하고 외부에서 보는, 옵션으로 처리하는 문화.유적 답사를 내부 입장하여 투어에 충실한 일정진행
      포함입장지 :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 카바 와이너리 투어, 성가족 성당, 구엘 공원, 리오하 와이너리, 구겐하임 미술관, 리오하 와이너리 등 일정표 표기기준입니다.      
    [가이드] 유럽 현지에 거주하면서 살아가는 베테랑 한국인가이드, 현지문화와 전통, 역사를 잘 알고 현지인의 생활상까지 애기해 줄 수 있는 격이 다른 가이드.
    [숙 박] 엄선된 일급호텔(4성호텔)로서 시내 및 시내 주변 위치 호텔, 경치 좋은 호텔, 테마가 있는 호텔 등으로 사용합니다.
    [관광일정] 수박 겉 핥기식의 일정이 아닌 사진찍기용 여정이 아닌 차와 커피한잔의 여유가있는 투어여정, 추억이 쌓이는 체험형투어일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별 테마여정 : '와인투어' 테마에 적합한 여러 특별 관광지을 둘러보는 여정입니다
       스페인 : 카바 와이너리, 리오하 와이너리, 포르투 와이너리 
    [기사.가이드.식당팁] 기사.가이드.식당팁.식당물값을 포함하여 투어 진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수신기 포함] 당사 자체 수신기 제공 (단, 10명 이하 출발 상품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단 이어폰는 각자 준비).
    [비상연락망] 코로나 등 감염병, 예기치못한 안전사고 등 대비하여 병원,경찰서,대사관,현지여행사 책임자, 가이드 등 비상연락망을 구축하여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함사항
    [항 공] 왕복항공권(이코노미클래스, 사전발권힐인항공기준 )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이용시 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
    [차 량] 전일정 차량(인원에 따른 차량, 밴, 미니버스, 중대형 버스등 이용, 보험가입차량 ) 사용. 단 진행일정중 차량제공 없는 자유투어시는 차량서비스 없습니다.
    [제세금]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숙박] 숙박비 : 일급호텔 (2인 1실 기준, 4성호텔)
    [식사] 포함 명시된 식사는 포함. 일정표 명시된 호텔식 조식제공되며, 중식.석식은 불포함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게 각자 사드십니다.)
       * 유럽은 일반적으로 국제선 편도기준(11시간 비행 기준)  기내식 2회제공됩니다. 기내식은 항공사 제공 서비스로서 여행사 서비스가 아님을 양지바랍니다. 
    [관광 입장료] 일정표에 포함이라고 명시된 입장지 이거나, 내부 또는 내부관광 표시의 경우 포함 진행합니다.
    [기사.가이드.식당 팁] 포함진행 합니다. 단 개인 의사에 따라 별도 지불하는 팁은 불포함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 만14세 6개월 이상 ~ 만 69세 6개월 미만 여행자, 일반적으로 가입하는  보험기준.
                                                       단,  만 79세 6개월 이상부터는 보험 가입은 가능하나 질병, 입원, 사망등에 대해 보장이 안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           
불포함사항
    ♠ 싱글룸비용 : 싱글사용자 전일정에 한하여 인당 95 만원입니다. - 1인실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SINGLE CHARGE가 부과 되므로 담당자에게 미리 요청 바랍니다.
    ♠ 개인경비 : 선택관광 비용 및 개인 물값, 개인TIP 등 개인경비는 불포함입니다. - 하단 선택관광 안내사항 참조 바랍니다. (현지 지불이며, 유로화 현금으로 준비해주세요.)
    ※ 선택관광은 개인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가능하며, 미참여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 매너팁은 고객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써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유럽은 관례상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숙박룸에 1일기준 1유로/룸당  혹은 1달러 정도의 팁을 두고나오는 것이 관례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선택관광
    ♠ 놓치지 말아야 할 옵션관광은 기본적으로 포함해서 관광일정을 내실 있게 진행합니다( 특전사항, 포함사항 참고)..
    * 포함된 선택관광외 다른 추가 선택관광은 가이드가 일체 권장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여행자의 별도 요청으로 추가 선택관광 이용할시 미참여에 따른 불이익은 일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선택관광 리스트:
쇼핑정보
    ♠ 고객이 먼저 요청하지 않으실경우 여행사 지정 쇼핑센타의 방문은 하지 않습니다.
    ♠  여행사에서 권장, 추천하는 쇼핑센타는 품질을 보장할수 있는 곳으로서 구입물건의 하자시 교환,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단 가능 할경우에 한정되며, 구입당시 교환, 환불이 불가인 상품은 어렵습니다. 교환, 환불에 따른 제반비용은 구매 손님이 부담합니다.
    ♠ 쇼핑센타 방문시 면세해당 경우 구비서류을 챙겨서 면세처리을 하도록 합니다(가이드 안내 참고).
    ♠ 관광지 주변에서 접하는 쇼핑센타에서 물건구입에 따른 문제 발생시 여행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으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쇼핑센타 :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