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교육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교육

_교육


힐링의 숲, 산림휴양, 산림치유의 명소에서 건강여행체험의 기회를 누려보세요~12명 행사상품가격 1박2일 3,000,000원
호반의도시춘천에서낭만여행우연이필연이되는곳!우연히마주친아름다운풍경에빠져낭만을충전하고올수있는곳이죠~남이섬의나미나라공화국(NaminaraRepublic) 여행남이섬위에세워진국가개념의특수관광지로전세계유일무이한상상공화국!안가본사람은있어도한번만가신분은없다는~나미나라공화국에는국기와국가,문자,화폐까지존재하며~배를타고방문할수있는곳!환성의섬으로 떠나 보시죠~12명 행사상…
백제의 도읍지였던 역사 문화 도시인 충남 공주시와 부여군으로 전문가와 함께 떠나봅니다.~전문 역사 해설가님~~ 여행사 가이드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역사를 바로 알고 지역 특색의 체험으로 그 지역에 대한 추억을 남기고 옵니다.공주와 부여는 백제의 도읍지였으며, 공주는 ‘웅진(AD475-538)’,부여는 ‘사비(AD538-660)’ 로 불렸다. 두 지역은 성곽(…
조선통신사의발자취를따라서후쿠오카에서오사카까지일본의과거와현재를만나는400년역사의타임슬립여행!조선통신사의길이란..한국과일본의정치,문화,외교의역사가담긴길을뜻합니다.역사 속에 등장했던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나 우리나라의 역사와 일본의 옛 모습과 정취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행 전문가가 바라본 교수님의 "행복 여행 철학"이 잘 담겨 있는 "블로그 글"과 "교수님 관련 기사" 를 정리해서 안내드립니다.]1.이용근 교수님 어린 꿈나무와 여행하는 방법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uryklee&logNo=220915019758&proxyReferer=https:…
[여행 전문가가 바라본 교수님의 "행복 여행 철학"이 잘 담겨 있는 "블로그 글"과 "교수님 관련 기사" 를 정리해서 안내드립니다.]1.이용근 교수님 어린 꿈나무와 여행하는 방법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uryklee&logNo=220915019758&proxyReferer=https:…
오만과 편견의 제인 오스틴, 자기만의 방을 쓴 버지니아 울프, 두 도시 이야기의 찰스 디킨스까지!영국문학사를 풍미했던 이들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영국 인문학 투어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영국 명문 대학 벤치마킹, 프랑스 명문 대학 벤치 마킹,독일 명문 대학 벤치 마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체코 산림기관 방문, 폴란드 산림기관 방문.현장견학으로 자코파네 타트라 국립공원 & 통나무 마…
중국 윈난성에서 시작되어 인도까지 연결되는 실크로드보다 오래된 무역로.중국 소수민족의 삶과 역사로 이루어진 차마고도를 직접 거닐어볼수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이태리 사회적 기업 기관 방문, 스페인 사회적 기업 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오스트리아 스마트 팩토리 기관 방문,독일 스마트 팩토리 기관 방문 ,독일 스마트 시티 방문이 예정되어 …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밀라노 디자인& 폐션 관련 학교 또는 기관, 밀라노 패션 거리 시찰, 세계 폐션의 도시 밀라노…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독일 교육기관 방문과 오스트리아 교육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덴마크&스웨덴&핀란드 &노르웨이 유아교육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유럽이지만 동시에 아시아이기도 한 다양한 역사을 가진 러시아그 중에서도 블라디보스톡과 우수리스크를 포함하고 있는 연해주 지역은 항일운동의 근거지로 우리 역사의 중요한 배경지이기도 합니다.불꽃같이 살다간 독립운동가의 흔적을 따라가보는 3박 4일 여행 어떠실까요?
​플로깅이라는 단어를 아시나요?플로깅이란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단어 'jogging'의 합성입니다.즉, 조깅을 하면서 길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의미합니다.쓰레기를 줍기 위해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반복하면서 뛰기 때문에, 단순한 달리기보다 칼로리 소비도 많고아무렇게나 버려진 쓰레기를 제대로 처리해 결과적으로 환…
깊은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이탈리아여행에 인문학도 더하고, 이탈리아에서 제대로된 식사도 즐기고!여러지역을 떠나 겉핥기 식으로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닌, 이탈리아만 집중적으로 보고 듣고 배워갈 수 있는 투어값어치가 있는 투어 지금 떠나요
졸업여행/대학생/오사카&교토 4토 4박6일~ 배타고 ~ 부산출발
뉴욕에 있는 대학을 답사하면서 도보여행을 기획 요청을 받고 가성비 있는 스케줄과 호텔로 안내한 일정입니다.전문가이드 동행으로 안전하면서 많이 배우고 오는 뉴욕 학교 탐방 스케줄 어떠실까요?
일본에서 만나는 러브마크 & 핫스팟오오츠카 미술관 (세계 최초 유일의 도판명화를 담다)오오츠카 미술관 내 특전 - 고흐 캬라멜와플 커피 세트 제공안도타다오의 작품세계 (물과 빛 그리고 바람,자연을 담다)기적의 별 식물관(자연의 감동공간 창조 실험형 식물관)오사카 시립미술관 특별전 (프랑스 회화의 진수)소라니와 온천 (중세 일본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오…
산티아고 순례길을 10여회 체험한 순례길 전문가와 함께하는 여행입니다.살면서 순례길을 걸을 기회는 많지 않죠. 그런만큼 시행착오 없이 봐야 할 건 다 보고, 나에게 가장 적합한 일정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클럽리치투어에서 그런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전문가를 만나보세요.프랑스 생쟝을 출발하여 8일동안 190Km를 걷고나면…
판에 박힌 여행이 아닌 봉사와 여행이 결합된 의미있는 일정입니다.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교육봉사(한국어, 미술 등)와 게르 건축봉사를 진행하며 몽골 유목민족 특유의 문화인 게르체험, 그리고 몽골 초원에서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까지 경험할 수 있는 교육적이고 색다른 여행으로 시야를 넓혀보세요!
도시 자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프라하 뿐 아니라 베를린 장벽에서 분단의 흔적을, 잘츠부르크에서는 모차르트를, 빈에서는 훈데르트바서의 흔적을 찾아가며 동유럽 3개국의 문화를 만끽하는 인문학 여행입니다.그저 관광지를 바라만 보는 것이 아니라 인문학 전문 가이드의 깊이있는 설명이 여행을 더 충실하게 만들어주며 빈의 예술가들과 함께 왈츠를 배우는 등의 체험도 함…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동하며항일운동 역사를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하얼빈 IN 대련 OUT의 4박5일 일정입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