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축제/행사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축제/행사

_축제/행사


차(茶)의 고장인 전남 보성군에서 보성세계차엑스포를 개최합니다!이번 행사는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보성차의 역사와 한반도의 차 역사를 재조명하고,세계 차 문화 교류전, 수출 상담회, 세계 차 품평대회, 세계 티포럼, 대한민국 다향예술대전 등의 학술·문화 행사와 티 테라피, 차밭 힐링 트래킹, 오감만족 티 스탬프 랠리 등 보성다향대축제와 보성세계차EXPO의 …
차(茶)의 고장인 전남 보성군에서 보성세계차엑스포를 개최합니다!이번 행사는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보성차의 역사와 한반도의 차 역사를 재조명하고,세계 차 문화 교류전, 수출 상담회, 세계 차 품평대회, 세계 티포럼, 대한민국 다향예술대전 등의 학술·문화 행사와 티 테라피, 차밭 힐링 트래킹, 오감만족 티 스탬프 랠리 등 보성다향대축제와 보성세계차EXPO의 …
4년에한번열리는세계최대의용접전시회로2021독일에센국제용접절단박람회는2021년9월13일부터9월17일까지독일뒤셀도르프전시장(올해만)에서열립니다.용접전시회올림픽이라고불릴만큼전세계용접관련업계의노아우와정보를얻으실수있습니다.
세계최대!제73회하노버산업박람회는2021년04월12일부터16일까지5일간하노버메쎄에서개최됩니다.산업기술의발전과트렌드를선도하는혁신기술을한자리에서서노이는수준높은제조업전문박람회입니다.
상해자동차부품및정비기기박람회는12월2일부터12월5일까지중국상해에서개최됩니다.중국에서자동차부품및악세서리,장비에관한가장큰전시회중하나로차동차기술의조명,소비재,섬유,통신및레져를구축하고제공합니다.
홍콩국제화장품박람회는볼로냐의COSMOPROF,미국의COSMOPROFNORTHAMERICA,브라질의COSMOPROFCOSMETICA와더불어아시아지역의권위있는국제적미용및화장품박람회일뿐만아니라,다양한미용,화장품관련용품등메이크업시연,헤어스타일링이벤트등미용산업의최신스타일을분석하는미용전문박람회입니다.
동경주택및건축박람회가2020년11월11일부터13일까지일본동경빅사이트전시장에서개최됩니다.재팬홈쇼는건축건자재박람회,가구박람회,화상실,욕실,주방공간시설박람회,아파트단지리노베이션종합전,경관및조경종합전,등7개전시회의총칭입니다.
독일하노버축산박람회(EuroTier2020)는2020년11월17일부터11월20일까지독일하노버에서4일간개최됩니다.격년으로개최되는EuroTier는네덜란드의VIVEurope,프랑스렌느축산전SPACE와함께세계3대축산박람회로축산업을중심으로애완동물,낙농업,가금류,바이오에너지분야까지함께전시되며,특히세계각국에서가축,양돈,가금류,양식,염소사육,낙농,기자재,사료,약품등의최신…
2020상해국제건설기계박람회(BAUMA-CHINA2020)는11월24일부터27일까지4일간상해에서개최됩니다.산업의최신시장과기술동향을파악하고,최근산업동향분석,아이템창출,신바이어개척,제품프로모션,고부가가치사업창출의유일한국제적기회를잡아보실수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기기 전시회인 뒤셀도르프 의료기기&의료용품 박람회는 약 17개 전시장에서 4,500여 업체의 참석하는 박람회입니다.
‘펫코노미(Petconomy)’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펫(Pet)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로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떠오르면서 만들어진 신조어입니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2027년에는6조원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는 성장세 높은 산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상해 국제 애완동물 및 용품 박람회(Pet Fair Asia)는 1997년 홍콩에서 처음 개…
삿포로 눈축제!삿포로 도심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오오도리공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국제적인 훗카이도의 겨울 축제로오오도리 공원 내 약 2KM에 걸쳐 눈과 얼음으로 제작된 많은 조각상들이 전시되어 멋진 겨울왕국을 만나볼 수 있어요.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색다른 겨울을 만나보세요!
뭄바 페스티벌 2020 (Moomba Festival)함께 모여 놀자( Let’s get together and have fun!)기간 2021.03.06 ~ 2021.03.09멜번 최고의 축제중 하나인 뭄바 MOOMBA 축제는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멜버른의 매력을 한껏 알리기 위해 1955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뭄바라는 말은 호주 원주민의 말로 원주민 …
전통 새해가 시작되는 것을 기념해 열리는 동남아 최대 물의 축제!1년에 단 한번 송크란을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가족과 웃어른들에게 복을 빌어주고, 불상에 존경을 표하며 새해의 시작을 축하하는 축제로송크란의 오랜 전통을 즐기로 같이 떠나요~최소출발인원 4명
독일 옥토버페스트, 일본 삿포로, 체코 필스너페스트와 함께 세계 4대 맥주 축제인 칭다오 맥주축제!시간과 여건 때문에 독일, 체코까지 갈 수는 없지만 맥주축제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가까운 칭다오에서 즐기는 맥주축제는 어떨까요?
"맥주통이 열렸다! (오차프트이스O’zapft is)"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 옥토버페스트! 유럽 여행을 꿈꾸는 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참가하기를 원하는 축제인데요.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즐길거리뿐만 아니라 디즈니 성의 모티브가 된노이슈반슈타인 성 관광과 BMW 박물관 관람까지 포함된실속형 3박 4일 여행 추천합니다
세계3대 페스티벌 중 하나인 베네치아 카니발!부활절을 기준으로 축제 시작일이 매년 바뀌지만 1년에 1번 딱 10일동안화려한 가면과 옷을 입고 베네치아 곳곳을 누비며베네치아 전역에서 축제가 진행됩니다.산 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는 가면 경영대회, 가장행렬, 연극공연, 불꽃축제 등이 열리며, 베네치아 시민들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대규모 축제입니다.베네치아 카니발과…
세계애서 가장 오랜된 눈,얼음 축제로 세계 3대 축제중 하나인 하얼빈 빙등제~추위에도 불구하고 빙등제와 빙설제가 열리는 1-2월에는전세계 유명 얼음 조각가들이 얼음 조각상을 만들어 전시하는 하얼빈 빙등제는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메르세 축제(세계의 축제 · 기념일 백과)요약: 매년 9월 에스파냐 바르셀로나에서 도시의 수호 성인인 자비의 성모 마리아를 기념하는 종교 축제개최 시기: 매년 9월 24일 이전 5~7일간개최 장소: 산 자우메 광장(Plaça de Sant Jaume), 포르트 벨 마리나(Port Vell marina), 시우타데야 공원(Parc de la Ciutadell…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네치아 카니발을 참관하며 즐기는 이태리 일주9일!유럽전문 인솔자를 동반하여 이태리의 4대 대표도시인 베니스,피렌체,로마까지 완전정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해안 절벽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세계문화유산 지정 마을 친퀘테레와 기울어진 피사의 사탑으로 유명한 피사 관광까지!평생의 인생사진을 모아모아 보세요~
중국/박람회/베이징(북경) 종합 물류 박람회 2박 3일 중국국제항공으로 40명 행사를 진행했습니다.첫날과 마지막 날에만 전용차량 이용하고 나머지 일정은 도보로 이동하는 스케줄이였고박람회 참석 이후 시간에는 자유 시간이 많아 출발 전 호텔 근처 맛집~ 가볼 만한 곳 정리를 해서 브리핑을 해드렸박람회 참석으로 수하물이 1인 2개~ 전체 공통의 수하물까지 정말 …
누구나 한번쯤 티비에서 본 적이 있을만큼 유명한 스페인의 '라 토마티나' 축제그 한가운데에서 스페인의 열정을 즐기다!오로지 스페인만을 깊게 느끼고 올 수 있는 알찬 8일의 여정으로 초대합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