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축제/행사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축제/행사 > 세계 축제

_축제/행사


삿포로 눈축제!삿포로 도심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오오도리공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국제적인 훗카이도의 겨울 축제로오오도리 공원 내 약 2KM에 걸쳐 눈과 얼음으로 제작된 많은 조각상들이 전시되어 멋진 겨울왕국을 만나볼 수 있어요.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색다른 겨울을 만나보세요!
뭄바 페스티벌 2020 (Moomba Festival)함께 모여 놀자( Let’s get together and have fun!)기간 2021.03.06 ~ 2021.03.09멜번 최고의 축제중 하나인 뭄바 MOOMBA 축제는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멜버른의 매력을 한껏 알리기 위해 1955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뭄바라는 말은 호주 원주민의 말로 원주민 …
전통 새해가 시작되는 것을 기념해 열리는 동남아 최대 물의 축제!1년에 단 한번 송크란을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가족과 웃어른들에게 복을 빌어주고, 불상에 존경을 표하며 새해의 시작을 축하하는 축제로송크란의 오랜 전통을 즐기로 같이 떠나요~최소출발인원 4명
독일 옥토버페스트, 일본 삿포로, 체코 필스너페스트와 함께 세계 4대 맥주 축제인 칭다오 맥주축제!시간과 여건 때문에 독일, 체코까지 갈 수는 없지만 맥주축제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가까운 칭다오에서 즐기는 맥주축제는 어떨까요?
"맥주통이 열렸다! (오차프트이스O’zapft is)"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 옥토버페스트! 유럽 여행을 꿈꾸는 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참가하기를 원하는 축제인데요.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즐길거리뿐만 아니라 디즈니 성의 모티브가 된노이슈반슈타인 성 관광과 BMW 박물관 관람까지 포함된실속형 3박 4일 여행 추천합니다
세계3대 페스티벌 중 하나인 베네치아 카니발!부활절을 기준으로 축제 시작일이 매년 바뀌지만 1년에 1번 딱 10일동안화려한 가면과 옷을 입고 베네치아 곳곳을 누비며베네치아 전역에서 축제가 진행됩니다.산 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는 가면 경영대회, 가장행렬, 연극공연, 불꽃축제 등이 열리며, 베네치아 시민들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대규모 축제입니다.베네치아 카니발과…
세계애서 가장 오랜된 눈,얼음 축제로 세계 3대 축제중 하나인 하얼빈 빙등제~추위에도 불구하고 빙등제와 빙설제가 열리는 1-2월에는전세계 유명 얼음 조각가들이 얼음 조각상을 만들어 전시하는 하얼빈 빙등제는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메르세 축제(세계의 축제 · 기념일 백과)요약: 매년 9월 에스파냐 바르셀로나에서 도시의 수호 성인인 자비의 성모 마리아를 기념하는 종교 축제개최 시기: 매년 9월 24일 이전 5~7일간개최 장소: 산 자우메 광장(Plaça de Sant Jaume), 포르트 벨 마리나(Port Vell marina), 시우타데야 공원(Parc de la Ciutadell…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네치아 카니발을 참관하며 즐기는 이태리 일주9일!유럽전문 인솔자를 동반하여 이태리의 4대 대표도시인 베니스,피렌체,로마까지 완전정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해안 절벽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세계문화유산 지정 마을 친퀘테레와 기울어진 피사의 사탑으로 유명한 피사 관광까지!평생의 인생사진을 모아모아 보세요~
누구나 한번쯤 티비에서 본 적이 있을만큼 유명한 스페인의 '라 토마티나' 축제그 한가운데에서 스페인의 열정을 즐기다!오로지 스페인만을 깊게 느끼고 올 수 있는 알찬 8일의 여정으로 초대합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