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장애인/노약자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장애인/노약자

_장애인/노약자


장애인/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여행. 함께하기에 더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드립니다.볼거리 뿐만 아니라 역사까지 무장애로 관광할 수 있는 대구로 여행을 떠나볼까요?(휠체어장애인 화장실, 엘리베이터, 휠체어리프트, 휠체어이용가능시설, 장애인객실 등 휠체어장애인의 이동과 식사, 투숙에 불편함이 없는 여행지로만 구성된 여행상품입니다.)
Smell(후각) Ear(청각) Touch(촉각) Taste(미각) 네 가지 감각을 셋뚜셋뚜로 즐기는 2박 3일 제주도!사려니숲길을 거닐며 숲속의 청량함을 마시고, 전문해설사와 함께 제주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다빈치의 발명품을 직접 작동해보고, 오직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식까지! 1석 4조의 제주여행상품을 추천합니다.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함께해줄 활…
만약 대만을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다면 이 아름다운 섬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들에 매우 놀라게 될 것이다. 풍부한 역사적인 배경들이 대만의 다양한 문화적 모습들을 구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과 출신에서 비롯된, 예를 들어 대만 원주민, 초기 중국대륙의 민남, 객가(客家) 이민족, 네덜란드인, 스페인인, 일본인 새로운 문화의 계속적인 발전 속에서도 대만 …
"여행하기 딱 좋은 나이"라는 신문 기사를 본 적이 있다. 여행을 떠나려는 실버 세대들은 늘어났지만 이들에게 꼭 맞는 여행상품은 아직 충분하지 못한 실정이다. 실버 투어에 적극적인 클럽리치투어에서는 2인부터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실버분들께 섬세한 일정을 안내해 드리고 있다. 이번 남미 여행을 가시는 고객님은 덴버에 지인이 있어 덴버에서 며칠 계신 뒤 덴버에서…
끊임없는 도전으로 살아있는 삶을 위한 ‘여행’!세계 20여개국을 여행한 농인 여행메이트와 함께 여행지에대한소개부터여행중끊임없이이어지는대화들까지 수화로 진행되는 여행입니다,아름다운손짓이오가는사이쉼도즐거움도모험도모두배가되는시간이 될 것입니다.당신의용기로시작된작은모험은더넓은세상을누릴수있는특권을선물합니다.여행의시작부터마지막순간까지,현지인들과의만남을통해자신감을키우고…
집을 나선 순간부터 모든 것이 도전인 장애인들에겐 놀라운 얘기가 아닙니다.휠체어가 탈 수 없는 이동수단 및 비장애인 눈에는 보이지도 않는 것조차 이들을 막아서기 때문에 도전 조차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여행은 말 그대로 남의 이야기인 이분들께~ 장애인·노약자 등 ‘관광 약자’도 마음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무장애여행’을 실천하는 클럽리치투어가 있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