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기업/공무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기업/공무

_기업/공무


클럽리치투어에서는세계농업현황을파악하고변화하는시장흐름에맞춰미주지역농업연수투어를마련하였습니다.■WholeFoodMarket:미국최대의유기농산물판매소비지매장■GREENVALLEYFLORAL:화훼재배농장■MONTERREYAG.CENTER:몬트레이농업생산현황■MURRAYFARM:계절별다양한작물재배및체험등6차산업성공사례농장■로스엔젤레스갤러리아마켓:한국농산물유통현황조사
일본아름다운자연을가진도시로유명한오카야마는산촌자본주의를일궈낸바이오매스의대표도시입니다.2015년당시전남도지사였던이낙연총리가마니와시의바이오매스시설을보기위해직접방문한도시이기도합니다.바이오매스란,태양에너지를받아유기물을합성하는식물체,그리고식물을식량으로하는동물과미생물등생물유기체를지칭하며화확적에너지로전환할수있는친환경에너지자원입니다.이에임업을주로하는마니와시에서는이바이오매스…
일본 산림 혁신도시 연수일본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도시로 유명한 오카야마는 산촌 자본주의를 일궈낸 바이오 매스의 대표 도시입니다. 2015년 당시 전남도지사였던 이낙연 총리가 마니와시의 바이오매스 시설을 보기 위해 직접 방문한 도시이기도 합니다.바이오매스란, 태양 에너지를 받아 유기물을 합성하는 식물체, 그리고 식물을 식량으로 하는 동물과 미생물 등 생물 …
일본 산림 혁신도시 연수2018년 KBS다큐스페셜 '숲에서 찾은 희망' 중 - 마니와시의 바이오매스에너지 소개일본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도시로 유명한 오카야마 마니와시는 산촌 자본주의를 일궈낸 바이오 매스의 대표 도시입니다. 2015년 당시 전남도지사였던 이낙연 총리가 마니와의 바이오매스 시설을 보기 위해 직접 방문한 도시이기도 합니다.바이오매스란, 태양 …
유럽의 선진 농장들을 시찰및 견학하면서 유럽의 전반적인 유기농업 기술 및 농업경영들을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 등 방문.견학지를 전문 수배하여 업무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선진지역 친환경농산물 생산기술 습득 및 유통체계 학습을 목적으로 선진농업 벤치마킹 연수를 기획하였습니다.Tropical Fruit World(열대과일농장) 방문과HAWKESBURY HARVEST INC.(채소농장) 방문 등을 포함하였습니다.
일본의 다양한 선진 농업기술과 정보습득의 기회가 되며,선진 농업국 일본의 수출 농산물과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유통의 현황까지 견학 하며 벤치마킹합니다.오타시장- 도쿄 중앙도매시장과 유니온 팜 견학 및 팔 농산물 시스템 물류센터 견학이 진행됩니다.
일반 관광이 아닌 교육연수를 도우며 방문할 기관은 동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합니다.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 등 방문.견학지를 전문 수배하여 업무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독일 농장 Bauer Etzel 유기농 농가,도심 속 체재형 주말 농장,발트키르히 슬로우시티 등에 방문합니다.
청년 농업 우수 농업인들의 해외연수가 늘고 있습니다. 각 지자체의 도움으로 같이 시너지를 발휘하는데요 ~ 선진 농업국의 기술,유통,경영 등 정보습득의 기회를 제공 하기 때문에 점점 지차체별 각 나라별 벤치 마팅하여 우리 지자체의 전문 농업으로 접목하기 위한 목적임으로 행사를 감성있게 진행할 수 있는 여행사 선택이 중요합니다.
우리 회사 워크숍 가야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3일 이내 짧은 기간~ 2시간의 짧은 비행시간~ 유럽 스타일~ 대자연을 볼 수 있는~모든 것이 완벽한 블라디보스톡으로의 여행을 추천합니다.이번 여행은 55명의 직원분들과 저희 담당자가 TC로 갔다온 스케줄을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북섬 5박7일 일정으로업체 기관 방문 및 현지 업체와 미팅 가능한 2곳 수배 및 업무 관련 주변 관광지 포함 일정으로 견적서를 작성해 드렸습니다.기관 방문지는아그로돔 기관 방문 및 미팅 & 트리 어드벤처 기관방문 및 현지 업체 미팅 2곳 이였고탑승항공은 단 기간 업체 방문을 고려하여 직항인 대한항공 오클랜드행으로 작성 되었다..
일반관광이아닌교육연수를 도울 수 있도록 방문할기관은동유럽연수취지에맞게엄선합니다.현지공공기관,관련기관등방문.견학지를전문수배하여업무에도움이되실수있도록하겠습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오스트리아농업기관방문,이태리농업기관방문,현장견학-CASTELLODIQUERCOTO와이너리가예정되어있습니다.
일반 관광이 아닌 교육연수를 도우며 방문할 기관은 동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합니다.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 등 방문.견학지를 전문 수배하여 업무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네덜란드 농업기관 방문, 벨기에 농업기관 방문이 있으며, 현장견학으로 알스미어 화훼경매장 Flora Holland Aalsmeer 방문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