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FAQ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사용 시 파일 > 인터넷 메뉴 >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에서

여행사 홈페이지 URL 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이니시스 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PC 브라우저 버전과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현재 항공 예약시스템은 인터넷 익스플로어8 이상에 적합하게 되어 있으며, 그보다 사양이 낮은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거나, 스마트폰을 통해 예약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버전 이상에서 나타나는 보안 경고 창으로,
웹사이트 내에 https 프로토콜과 http 프로토콜이 혼합되어 사용될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입력하시는 정보의 보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보안 경고창에서 [아니오] 를 선택하셔야 올바른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중 [도구] >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탭메뉴 [보안]에서 [인터넷]을 선택하고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3) [기타] 항목에 '혼합된 콘텐츠 표시'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의 [사용]을 선택하고, [확인] 합니다.
4) '이 영역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시겠습니까?' 하면 [예]를 선택합니다.
5) 다음 옵션에서 [확인]이나 [적용]을 선택합니다.
휴일에 발생되는 긴급 상황에 대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일요일 및 공휴일에 비상연락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상연락망 상담시간과 전화번호는 고객센터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비상연락망은 주말 및 공휴일에 발생되는 긴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연결번호이므로
예약문의 및 취소, 여행 상담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일반문의는 주중 근무시간을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 연락망 운영 시간 ]
1. 비상 연락망: 010-6449-7040
토/일요일 및 공휴일 : 09:00~14:00

[ 서비스별 상담전화 ]
1. 해외 항공 대표번호 : 1544-6480
2. 해외 비상 연락망: 02-6925-1197
평일 : 09:00~18:00
고객센터 상담시간과 전화번호는 각 서비스 좌측메뉴 하단과 고객센터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성수기 시즌은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예약 고객께서는 마이페이지 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상담시간 ]
월요일~금요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국경일 휴무

[ 서비스별 상담전화 ]
 해외 항공 대표번호 : 1544-6480
1. 마이페이지 > 예약상세페이지 > [1:1 문의하기]
2.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면세점 구입은 예약한 항공권의 항공편명과 출발 날짜만 정확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항공권과 여권을 분실하셨다면
 일단 근처 경찰서에 신고 후, 분실관련 REPORT를 발행 받으셔야 합니다.
이후에는 아래와 같이 진행 해 주세요.

1. 여권 : 해당 국가에 있는 대사관을 방문하여 임시여권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

2. 항공권 : 항공사의 현지 지점을 방문하여, 분실신고를 하시고, 항공권을 재 발행 받아야 합니다. 재발행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중국 민항사의 경우 재 발행이 되지 않으므로, 항공권 미사용에 대한 사유서를 작성하셔서 여권사본과 함께 항공사에 의뢰하시면, 심사통과 이후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약 1년 소요, 수수료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이용하시지 못한 일정에 대해서는 새로운 항공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체크인은 공항 내 항공사 카운터에 여권과 이티켓을 제시하면, 카운터 직원이 정보 확인 후 좌석지정, 보딩패스(탑승권) 발행, 수하물 확인 후 수하물표 발행을 하는 것입니다.
웹 체크인은 해당 체크인 과정을 여행자 스스로 하는 것으로, 고객 컴퓨터 혹은 공항의 웹체크인 기기에서 하게 됩니다. 고객은 웹체크인 후 항공사 카운터에가서 짐만 부치면 됩니다.
웹체크인은 공항에서 일반 체크인보다 빠르게 탑승수속을 할 수 있으며, 좌석을 미리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탑승 24시간~72시간 전부터 1시간~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며, 공동운항 편, 임산부, 유아동반 고객, 거동이 불편한 고객, 다구간 이용고객 등의 경우는 웹체크인이 제한됩니다.
웹체크인 가능시간과 가능 대상은 항공사 또는 구간별로 다를 수 있으니,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미리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은 기내 반입이 불가능 하고, 검역을 거쳐 화물 칸 운송은 가능합니다.

보통 개, 고양이, 새 등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애완동물은 크기와 무게에 운송 제한이 있으며,
건강 진단서, 예방 접종 및 수/출입 허가 등 사전에 출,도착 및 경유 지의 정부가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준비 하셔야 합니다.
한 비행기 당 운송할 수 있는 애완동물 수가 한정되어 있으며,  항공사 또는 구간 별로 운송할 수 있는
애완동물 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해당 항공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산부의 비행기 탑승 제한은 항공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탑승 항공사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선 탑승의 경우 최소 항공편 출발 2시간 전까지, 성수기에는 3시간 전까지 도착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경유 대기 중 공항 밖 관광은, 경유 국가의 비자 필요 유무에 따라 다릅니다.
비자 필수 국가의 경우 비자가 없으면 공항 밖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고, 제 3국으로 이동 하는 티켓이 있을 경우 무비자 지역과 무비자가 허용되지 않는 지역이 있습니다. 무비자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여행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정확한 비자 필요 유무는 당사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개인적으로 해당 국가 대사관에서 확인 하시고 결제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내 국적 외에 외국국적을 가진 승객들은 개별적으로 해당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수하물 무료 허용 범위는 항공사별, 요금 클래스별로 다릅니다.
기준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항공사규정에 의거하여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의 경우 아래와 같으며, 그 외 외국항공사의 경우에는 기준이 다르므로, 고객님 예약건의 마이페이지 > [요금규정] 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1. 미국/캐나다 등 미주지역
1) First/Prestige Class : 각 수하물의 무게 32kg(70lbs)이하, 최대 삼면의 합이 158cm이내 수하물 2개.
2) Economy Class : 각 수하물의 무게 23kg(50lbs)이하, 최대 삼면의 합이 158cm이내 수하물 2개. 단 2개의 합이 273cm(107inches) 이내.

2. 미주 외 지역
1) First Class : 40kg(88lbs)
 2) Prestige Class : 30kg(66lbs)
 3) Economy Class : 20kg(50lbs)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