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하와이출발" 공항 미팅안내 및 사전 준비사항 안내드립니다.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하와이출발" 공항 미팅안내 및 사전 준비사항 안내드립니다.

윤은정 0 1210

1. 하나투어 미팅 안내 


▷ 
미팅시간: 3월 13일 (수) 오후 16:50 미팅
▷ 항공편 출발시간: 3월 13일 (수) 오후 20:20
▷ 미팅장소: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동편 1번 출입구 하나투어 23-24 테이블

▷ 미팅내용: 항공권과 확정된 여행 일정표를 받게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2. 아시아나 탑승수속 안내 

   
아시아나 카운터 위치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A03 - C34 탑승 카운터 
아시아나 48시간 전 웹체크인으로 모바일 탑승권 발급이 가능하며, 48시간 전 웹체크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flyasiana.com/C/KR/KO/contents/online-check-in
※ 좌석번호 : 인천-호놀룰루 구간 : 26A&B, 호놀룰루-인천구간 31A&B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위탁 수하물 안내 
최대 23kg 2개, 최대 158 cm (길이 + 너비 + 높이) 핸들과 바퀴포함
※ 2018년 6월 30일 부터 하와이행 항공편 350ML 이상의 분말류 물품은 (밀가루, 향신료, 화장품 등) 은 위탁수하물로만 운송이 가능합니다. (단, 처방된 분말류 의약품, 분말상태의 분유, 사람의 유해, 면세점에서 구매한 밀봉된 제품은 가능)
 

   [**항공사] (나라-지역이름) 출발 안내문

   [**항공사] (나라-지역이름) 출발 안내문
  

기내 수하물 안내 
최대 10kg 1개 핸들과 바퀴를 포함해 최대 40 × 20 × 55cm 크기의 기내 수하물 1개.

 모든 기내 수하물 규정은 엄격히 적용됩니다. 
최대 크기를 벗어나는 수하물은 모두 위탁 수하물로 위탁하셔야 하며 추가 요금이 징수 될 수 있습니다.
 

 

3. 하와이 입국정보 및 세관 주의사항
 

출입국 카드 (입국신고서) 작성 여부: 입국신고서는 폐지되어 따로 작성 하실 것은  없습니다.
심사방법 :  입국 심사 → 위탁 수하물 수령  → 출구  

  

ESTA
미국비자가 없는분이라면 항공편을 탑승하기 전에 미국비자면제프로그램 ESTA를 미리 신청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하와이 세관관련 주의사항 안내
 

1) 담배 : 200개비, 시가50개비, 전자담배 니코틴 용액 20㎖ 이하

2) 주류 : 성인 1인당 1ℓ 이하로서 400달러 이하 총 2병까지
3) 향수 : 수량은 무관하면 총 용량 60
㎖ 이하

하와이 입국시 반입금지 식품

최근 승객이 미국(미국령 포함) 입국 시 식품 반입 관련 CBP의 검색 절차가 강화되어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적발 품목 : 라면 및 소시지, 육포, 생과실, 열매채소,건어물 (미역, 멸치, 오징어, 쥐포 등)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에게 패널티 부과 (최하 USD 300) 

3) 기타

이전에는 박스로 포장된 짐이 주요 대상이었으나 최근에는 모든 수하물에 대한 랜덤 체크 및 그 빈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적발될 경우, 향후 입국 시마다 실시 등 입국 사열에 많은 시간과 불편을 겪게 되는 바, 고객 안내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현지 도착 후 안내 및 현지 주의사항

피켓명 : 하나투어 
위탁수화물 수령후 두군데 출구 중 좌측 그룹게이트(Tour Grop)로 나가 
하나투어 미팅보드를 들고있는 현지인 가이드와 미팅  
 

하와이 현지 주의사항
1) 담배 관련 : 공공장소 흡연은 엄격히 금지! 호텔, 레스토랑, 쇼핑 센터, 택시 내부에서는 금연이며, 한정된 장소에서만 제한적으로 흡연이 가능합니다. 위반시 벌금을 내야 합니다. 꼭 흡연을 해야 한다면, 지정 장소의 재떨이를 이용해주세요.

2) 주류 관련 : 술을 사기 위해서는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와 다르게 해변가, 공원 등 공공 장소에서의 음주가
금지되어 있으므로 분위기를 내기 위해 야외에서 술판을 벌이다가는 그대로 연행될 수 있으니 유의 해주세요. 물론 음주운전 역시 절대 금물입니다.


하와이의 팁 문화 

도어맨 : 택시를 잡아줄 경우 $1

호텔 침구 정리 : 매일 아침 침대맡에 $1

택시 : 택시 요금의 10~15% 정도와 짐을 들어줄 경우 짐 하나에 $1

음식점 : 전체 요금의 15% 정도를 지불 (계산에 이미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음)


 

5. 호텔 안내  
 

WAIKIKI RESORT HOTEL  (시티뷰)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해 일정이 끝난 후에도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주소 : 2460 Koa Avenue 

홈페이지주소 : http://www.waikikiresort.com/

베드구성 :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 사전 지정 불가, 체크인 시 배정 객실

시설 :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투어데스크, 무료 무선 인터넷 등
주요명소 : 와이키키 비치 워크 (도보 6분) 로열 하와이안 센터 (도보 7분) 인터네셔널 마켓플레이스 (도보 10분) 


※ 호텔 체크인 시 현금 또는 카드로 객실 미니바 사용에 대한 보증금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니바 및 별도의 호텔 유료 시설 사용이 없는 경우 체크아웃 시 보증금은 환불 됩니다.  


6. 선택관광 포함 안내 
ㄱ. 헬기투어 : 예약번호 #210781668
- 날짜 및 시간 : 3월 15일 11시 15분 

- 장소 : 호놀룰루 국제공항 내 블루하와이안 헬리콥터 

- 주소 : 99 KAULELE PL, HONOLULU, HI 96819
- 호텔에서 차량으로 약 30분소요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ㄴ.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선셋 크루즈 : 3스타 : 예약번호 #148468
- 날짜 및 시간 : 3월 16일  16시 20분 
- 장소 : 알로힐라니 발렛 로비
-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 에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3/13 미국

 

7. 하와이 오아후 교통 안내   

와이키키 트롤리나 더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택시나 우버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와이키키 시내, 알라모아나 센터, 다운타운 등을 다닌다면, 와이키키 트롤리를 추천합니다. 단, 이동 시간을 절약하여 다니고 싶다면 택시나 우버 이용을 추천합니다.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 
오아후의 대표적인 대중 교통수단으로 주요 관광지와 쇼핑몰을 중심으로 운행하는 핑크, 블루, 레드, 그린, 퍼플 등 5개의 라인과 식당과 마트, 마켓을 중심으로 운행하는 호놀룰루 다이닝 익스프레스 라인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내역을 출력하여 T갤러리아 하와이에 있는 와이키키 트롤리 부스에서 실물 탑승권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주소
 : Waikiki Trolley Ticket Booth, 2250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전화번호 : 한국사무소 02-774-7800, 현지 안내 808-593-2822
홈페이지 : https://waikikitrolley.com/

구분성인어린이이용 기간

원데이 패스 1개 라인

$30

$20

1일

원데이 패스 전 라인

$55

$30

1일 + 1일 보너스

4데이 패스 전 라인

$65

$40

일주일 내 4일 선택 사용

7데이 패스 전 라인

$75

$50

10일 내 7일 선택 사용

 ◀ 운행라인 및 운행시간 정보 자세히 보기 클릭 ▶


우버 & 리프트
 
우버와 리프트는 누구나 핸드폰과 데이터만 있으면 이용하기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해외 결제되는 신용카드를 미리 앱에 등록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캐쉬리스 결제로 팁도 카드로 결제됩니다.
특정 시간때에 따라 요금은 달라질수 있으며 같은 거리여도 우버와 리프트 요금이 서로 다를 수 있으니 비교하여 이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택시
하와이 공항이나 호텔 같이 특정한 장소가 아닌 이상 한국처럼 많이 보이진 않습니다.
앱 다운로드 없이 바로 간편하게 이용하시기에 좋으나 주로 현금 결제를 선호하여 현금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공유자전거 비키(Biki)
구글맵에 Biki station 으로 검색하면 자전거 정유장이 나옵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여 정유장 위치, 이용가능 대수 등 더 자세한 정보를 나와 이용하실 분들은 앱을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제는 자전거 정유장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카드로 가능합니다.
※ 하와이에서는 인도에서 자전거를 절대 타면 안됩니다. 자전거 도로가 있는 곳에서는 자전거 도로를 이용, 자전거 도로가 없는 곳에서는 차도를 이용해주세요




8. 여행 준비 안내
 


여권 재확인 
출발 전 여권 재확인은 필수 입니다.
[**항공사] (나라-지역이름) 출발 안내문

여행 준비물
비상약 : 소화제지사제감기 몸살약멀미약연고밴드 등
세면용품 및 화장품  :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워시볼, 비누 또는 폼클렌져, 치솔, 치약, 바디로션로션선크림 등
※ 현지 호텔은 슬리퍼, 칫솔, 치약 등 일회용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물놀이시 : 수영복 또는 래시가드, 아쿠아슈즈, 아쿠아백 등   
기타 : 슬리퍼, 우비우산여분의 양말속옷 등

환전 
화와이는 대부분 매장에서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지만, 길거리 마켓 등에서는 현금만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식사 후 팁으로 어느 정도 현금을 내는 경우가 많기 떄문에 $1,5$,10$ 등 작은 단위의 달러를 충분히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환율 : 1USD(달러) = 1,354.80 (24.03.04 KEB하나은행 현찰살때 기준)
​ 

전압

전압 110V 

한국220V와 전압이 달라 일명 돼지코라고 불리는 모양의 변압기가 필요합니다.

 

 9
. 불포함사항 
식사비 

일정표에 표기 없는 식사
1일차 & 2일차 석식, 3일차 ~ 5일 차 중&석식

기타 경비
가이드 경비 :1인 USD 60 * 2 = USD 120
개인 경비 및 매너팁 : 테이블팁, 객실팁, 포터비, 마사지 팁 등
선택관광 비용 (헬기투어 /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선셋크루즈 - 한국에서 지불함)

10. 여행자 보험 안내 

보상 내역 및 주의 사항 
1억원 여행자보험
  • 해외치료비 최대 보장 한도 [상해/질병]500만원
  • [휴대품 도난/파손] 최대 보장 한도 50만원(1품목, 1조, 1쌍, 20만원 보상)
  • * 국가/연령에 따라 보장내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절차
사고발생 ▶ 사고접수 ▶ 청구서류 안내 ▶ 청구서류 접수 ▶ 보상심사 및 사고조사 ▶ 보상금 결정 및 지급

DB
 손해보험 사고 접수 방법
 
고객센터 접수 문의 : 1899-4040
※ 보험 청구 시 사안에 따라 추가 심사 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므로 전화 접수를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