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숙박 > 클럽리치투어

FAQ

자주하는 질문

예약 후 바로 고객님께서 결제를 하셔도 예약확정의 의미는 아닙니다.

 

결제 후 예약접수 메세지를 받으시면 빠른시간 내에 예약 완료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예약하신 모든 예약건에 대해 체크인 당일 예약건의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변경 규정은 온라인 예약 시 자세하게 나와 있으므로 꼭 참조바랍니다.

평일 근무시간 외에는 예약 변경 및 취소가 되지 않으니 이점 꼭 유의바랍니다.

 

예약 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 업무시간 중 전화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한 접수는 불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6925-1195)로 전화를 해주세요.

 

통화 후 카드 결제하실 수 있는 페이지를 고객님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결제하실 총 금액과 일시불 할부기간을 선택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카드 결제 완료 후 진행된 예약건은 객실이 마감되면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내용을 알려드린 후 결제하신 내용은 바로 승인취소를  해 드립니다.

 

클럽리치투어 통해 예약을 하시게 되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으시므로 결제도 저희 클럽리치투어를 통해서만 가능하십니다.

 

호텔에서 직접 결제를 원하실 경우 호텔 정상금액으로 예약이되고 호텔로 직접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02-6925-1195)를 통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근무시간: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 ~14:00

예약 후 바로 고객님께서 결제를 하셔도 예약확정의 의미는 아닙니다.

 

결제 후 예약접수 메세지를 받으시면 빠른시간 내에 예약 완료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클럽리치투어를 통하여 예약을 접수하시면 SMS와 E-mail로 예약 접수 확인내용이 발송됩니다.

 

접수 시 결제 유무에 관계 없이 접수번호가 생성되며 이는 예약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예약접수는 예약확정을 의미하지 않으며 예약접수후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숙박지와 예약이 확정되어야 예약완료가

 

되는것이기 때문에, 숙박지와 실시간 정보를 교환하여 숙박가능 통보를 받는데로 예약 확정을 해 드리며,

 

고객님께 입금은행, 계좌번호, 결제금액을 문자메세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예약진행 절차를 따라 예약해주시면 다음날 오전에 확인하여 알려드립니다.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예약신청을 하시면 상담원이 즉시 응대하여 드립니다.
객실내부에 있는 침대의 차이로, 더블은 2인용 침대가 1개, 트윈은 1인용 침대가 2개 있습니다.

* 리조트 (Resort)

휴양을 목적으로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숙박시설로서 휴양지에 주로 존재하며, 사업(Business) 상의 목적이 아니므로,

넓은 공간에 낮은 층 수로 건물이 이루어지며, 부대시설물이 존재합니다.(수영장, 골프장, 외부 바비큐장등)


* 레지던스 (Residence)
한마디로 도시형 콘도라고 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취사도구 및 시설이 비치된 신개념의 숙박시설로 저렴하므로 단기는 물론 장기 투숙에 적합한 시설.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므로 내/외국의 기업체 출장자들도 즐겨 이용합니다.

객실요금에 정부에서 부가하는 금액이 부가세(10%)이고, 호텔에서 부가하는 금액을 봉사료(10%)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부가하는 이유는 정부에서는 국가운영을 위해서, 호텔에서는 호텔종업원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일률적인 대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레지던스의 경우 봉사료는 없으나
금액의 계산상 편의를 위해 일률적으로 적용한 것입니다.

 

예약자의 성명으로도 예약은 가능합니다.
다만, 투숙객의 성명을 알면 정확한 예약에 도움이 됩니다.

 

외국인은 부가세가 면제됩니다. 따라서 더 저렴합니다.
할인 요금인 경우는 숙소에 따라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외국인의 요금이 높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 레지던스 및 일부 호텔에서는 대부분 내/외국인의 요금이 동일하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아닙니다.
호텔디씨에 결제를 해주시고 고객님은 투숙만 하시면 됩니다.
예약 및 결제에 대한 책임은 호텔디씨에 있습니다.

 

반드시 전화상으로 상담원을 통하여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
예약시 또는 예약 후 결제를 하고 바로 취소를 하신경우 그 시간차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취소기한내에 취소하신 경우 카드 결제 내용을 다시 취소하여 드립니다 .
그러나 결제한 시기가 3일이상 경과한 경우 카드 한도가 다시 복구되는 것은 카드사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 되므로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취소 기한을 넘기지 않은 예약결제 분에 대해서는 전액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를 했더라도 예약이 완료된 것은 아니며, 반드시 예약확정을 받고 호텔체크인을 하셔야 합니다.
체크인시에는 투숙자 성명만으로도 투숙이 가능하나, 예약확인에 혼동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약확정번호가 있는 바우처(투숙권)를 출력하시어 지참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바우처는 예약 완료 시 고객님의 메일로 발송 됩니다.

 

저희 예약센터로 연장 신청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연장 투숙이 가능하십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1일전 혹은 당일 갑작스럽게 예약 변경을 하시면 취소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접수 시 카드결제가 된 예약건은 객실확인 후 예약가능 시 결제된 금액으로 진행되며, 예약 불가능 시에는 카드승인취소 처리가 됩니다.
예약 취소나 불가능시 카드승인취소는 해당 카드사에 즉시 요청됩니다만, 고객님께서는 취소요청일 이후 3~5일 이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투숙 예약은 가능하시나 오후 2시까지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셔야 합니다.

요청하시는 숙박업체에 따라 당일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국내숙박은 입실 시 바우처 지참이 필수 사항이 아니며  예약 확정 후 받으신 예약번호 또는 기재 된 대표 고객명과 핸드폰 번호로 입실이 가능합니다.

객실 배정은 체크인시 현장 프론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배정 받는것은 어렵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